이걸로 끝, 돈버는 앱테크 추천 BEST 15

   읽는 시간 8 분

몇몇 사람들은 앱테크가 시간낭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추천 드리는 돈버는 앱테크 추천 BEST 15를 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앱테크의 비기라고 할 수 있는 13가지의 돈버는 앱테크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돈버는 앱테크 추천 BEST 15

1. 발로소득

발로소득은 자잘한 생활습관 챌린지를 통해 조금씩 돈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입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를 하고 카카오톡 회원가입을 통해 쉽게 어플을 이용할 수 있죠.

챌린지 란에서는 다양한 생활 습관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데, ( 물 한 잔 인증, 1만 보 걷기, 아침 기상 인증, 양치 인증 등 ) 매주 3000포인트 씩 지급되는 일상 지원금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고 혹은 친구의 링크 공유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한 번에 3개의 챌린지만 참여할 수 있고 하나의 챌린지가 끝나야만 다른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 구매란에서는 챌린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프티콘과 브랜드별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꾸준하게 진행할 경우 평균적으로 2만원 정도의 소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  투자에 도움되는 부동산 어플 추천 순위 TOP 10

2. 돈나무

환전에 있어서 정말 정직한 돈나무 어플 입니다. 1포인트 = 1원으로 환전할 수 있어서 터무니없는 환율을 매기는 다른 어플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이 어플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번 충전소, 2번 충전소 형태로 총 8번 충전소까지 있는데 충전소별로 국내 광고, 해외 광고를 클릭해야하고 뒤로 갈수록 까다로워 집니다.

전문적으로 앱테크를 하는 사람들은 1번 충전소만 빠르게 하고 종료시킨다고 하니 1번 충전소만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번 충전소 안에만 들어가면 전체/기타/고액/ 정답형등의 카테고리가 보이는데 이 곳에서도 고액은 블로그 리뷰등의 다소 까다로운 행위로 기타/ 정답형만 하는것이 좋습니다.

주로 플레이스 저장, 플레이스 찜, 스마트스토어 찜 형태의 미션이 주어짐으로 한 번만 해보면 누구나 다 진행할 수 있고 하루에 짬을 내어서 진행하면 2~5초에 10포인트는 누구나 벌 수 있고 하루 1,000원 정도는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모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경험했던 앱테크 중에서는 가장 돈이 잘 모이는 어플로 만보기 앱이나 금융권의 앱보다는 확실히 잘 모이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어플이 생각보다 자주 업데이트를 하고 운영자의 푸시 메시지가 빈번해서 어플의 노예가 되는 것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2~3분만 투자하면 한 달에 3~4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시간 대비 수익은 가장 좋은 앱테크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3. 보잉

말 하는 것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그렇다면 보이스 리워드 앱인 ” 보잉 ” 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앱은 청각장애인의 정보 격차 해소,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겪는 마케팅의 어려움을 지원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앱의 핵심은 광고를 보고난 뒤에 제시되는 문장을 1분 이내에 직접 읽으면 이를 판단하여 리워드를 제공하는 방식 입니다. 10~30초 정도 이어지는 광고를 보고 나면 문장이 제시되고 이것을 따라 읽어주면 되는데요.

미션을 수행하고 나면 발음을 또박 또박 읽었는지 판독을 하면서 채점이 진행되고 80% 정도 수준의 정확성만 보여도 통과가 되면서 리워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99% 이상이라면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고 하니 욕심이 날법도 한데요.

각 미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 날개 ” 라는 것이 필요한데 처음에는 조금 여유롭게 주어지는 편이고 30분마다 1개가 채워지며 매일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아 1만 포인트 이상이 되면 실제 출금도 가능하기 때문에 앱테크도 하고 청각장애인도 돕는 좋은 취지의 앱이 아닐까 싶네요.

관련글 :  쓸데없는 사진 정리 어플 앱 추천 BEST 5

4. 뮤직캐시

돈버는 앱 뮤직캐시

뮤직캐시는 노래를 들으면서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앱 입니다. 먼저 가입을 하고나서 적립받을 어플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알송, 멜론중 총 4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자유롭게 노래를 듣기만 하면 2분마다 뮤직박스 1개가 지급되며 7개마다 1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뮤직박스는 총 300개까지 보관되며 캐시로 교환시 무제한 지급됩니다. 이 외에도 광고를 보고 캐시를 적립한다거나 얼음 보석 강화등 다양한 캐시 적립 방법이 있습니다.

5. 타임스프레드

타임스프레드

스마트폰을 하지 않거나 잠을 잘때도 캐시를 적립하고 싶다면 타임스프레드를 반드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앱테크지만 캐시를 적립받으려면 앱에서 손을 떼고 있어야 하는 앱입니다.

스마트폰을 쓰지 않는 시간을 환산해 캐시로 적립해주며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10분당 1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스마트폰을 아예 잠금 모드로 바꿀 수도 있어 스마트폰 중독도 벗어나고 시간을 좀 더 생산적으로 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지니어트

지니어트

걸으면서 돈버는 앱 지니어트는 만보기 앱테크 중에서 가장 많은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는 앱 입니다. 광고가 없고 잠금화면 설정이 다로 필요없는 장점이 있지만, 포인트 수령을 위해 버튼을 수동으로 눌러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니어트는 걸어서 돈버는 앱 이외에도 물 섭취, 식단, 체중관리 등 다양한 부분에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만보기 리워드 앱들은 1만보를 채워도 20~50포인트인 반면 지니어트는 1만보 기준 1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효율 좋은 만보기 어플 앱 추천 TOP 9

7. 튜브캐시 프로

튜브캐시 프로

튜브캐시 프로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간단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광고에 노출된 시간만큼 캐시로 돌려주며 친구추천을 통해 친구들을 초대할 경우 친구가 시청한 시간까지 자동으로 적립해줍니다.

현존하는 앱테크 중 가장 많은 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는 어플로 가장 큰 장점은 앱의 슬라이드 광고를 실행한다는 조건하에 유튜브 광고 건너뛰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8. 캐시업

캐시업

캐시업은 퀴즈참여형 돈버는 앱으로 다른 어플과의 차별점이 있습니다. 퀴즈참여형 어플이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정답을 공개해 100%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출석체크와 추천인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서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돈버는 앱들이 안드로이드 버전만 지원하고 있는데, 캐시업은 아이폰도 지원하고 있어 접근성도 더욱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9. 슈퍼투데이

슈퍼투데이

슈퍼투데이는 이벤트 옹모 앱입니다. 슈퍼투데이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파리바게트등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기프티콘은 사용해도 좋지만 필요없을때는 니콘내콘 혹은 팔라고 어플에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당첨 인원을 천명 이상으로 필터링해서 검색하시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아침을 깨우는 알람 어플 앱 추천 TOP 12

10. 서베이타임

서베이타임

서베이타임은 달러를 벌 수 있는 설문조사 어플입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할때마다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설문조사 1건당 0.5달러에서 1달러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평균 1~2개의 설문조사가 가능하며 달러를 받기 위해서는 페이팔 계정이 필요합니다. 서베이타임은 자주 사용하는 메일을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가장 최신의 설문조사가 이메일로 발송되기 때문에 바로바로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1. 오토링

앱테크 추천 오토링

오토링입니다. 오토링은 문제풀이 스마트스토어 찜, 좋아요 클릭, 구독하기, 앱다운로드 등을 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앱입니다. 미션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며 기프티콘으로 얻은 후 팔라고와 같은 기프티콘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시면 되겠습니다.

12. 뷰업

뷰업

뷰업은 페이스북에 각종 채널과 페이지에 댓글달기 혹은 상대방에게 팔로우와 좋아요 등 구독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입니다. 현금 환급은 포인트 획득 시점을 기준으로 1개월 이후부터 가능하고 3만원 이하의 캐시는 수수료가 공제되지 않습니다. 3만원 단위로 환급신청 하는것이 좋겠죠? 인스타 좋아요는 건당 5원 팔로워는 25원 댓글은 35원 정도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합니다 😅

관련글 :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코딩 어플 추천 TOP 7

13. 헤이폴

헤이폴

헤이폴은 설문조사 한 건당 최소 2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완료까지 최소 5분 30초가 걸립니다. 기프티콘 구매가 가능하고 5만 포인트 이상 모이면 오케이캐쉬백으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하루 평균 약 두 건의 설문조사가 가능하며 수시로 어플과 홈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조사를 체크하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4. 퀘스트 마인

퀘스트마인

퀘스트 마인은 퀘스트, 친구 초대, 채굴 타임, 랭킹전, 충전소 등으로 용돈을 버는 돈버는 앱 입니다. 특정 게임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이아를 얻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현금과 다이아의 전환 비율이 아주 좋고 출금시 10프로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 아이나비 에어

아이나비 에어

아이나비 에어는 운전을 자주 하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돈버는 앱 입니다. 화물차나 택시기사 등 장거리 운전을 하시는 분에게 아주 좋은 앱으로 1키로에 1캐시가 적립되는 만큼 안전운전을 켜놓고 생업에 종사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쌓이는 앱 입니다.

얻은 포인트로는 기프티콘,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고 운전자에게 가장 좋은 모바일 주유권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운전 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답니다.

마치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돈버는 앱테크 앱 15가지를 모두 설치하고 진행하면 한달 평균 40~50만원의 부가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하루에 30분만 투자하고 40~50만원의 부가수익을 얻을 수 있다니 정말 개꿀아닌가요? 반드시 설치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