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및 권리

Gflix의 저작권

Gflix에 게재된 모든 글과 이미지는 2차 가공, 상업적인 용도, 본문 전체 공개 스크랩, 본문 전체 복사 또는 본문의 일부를 복사하는 것을 일체 허락하지 않습니다. 또한, RSS를 통한 본문 수집 후 노출 및 전체 내용 수집후 노출을 불허합니다.

Gflix의 모든 콘텐츠는 사이트 관리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별도의 출처가 표기된 텍스트, 이미지, 유튜브 동영상, 각 회사의 로고는 해당 출처의 저작권자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만일 사이트 관리자와 상의하지 않은 무단 전재, 무단 복재, RSS 수집을 발견한 경우 DMAC 신고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Gflix의 글이 유용하다고 생각된다면 글 하단의 공유 기능을 사용 하거나 해당 글의 링크를 공유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 정책, 공지 및 게시 중단 절차

미국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DMCA)을 준수하는 저작권 침해 주장에 대한 적절한 통지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당사의 정책입니다. 해당 내용은 미국 저작권 사무소 웹 사이트 http://www.dmc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gov).

gflix.kr의 모든 사용자는 해당 저작권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러나 당사가 저작권 침해 주장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받은 경우, 그러한 통지에 대한 당사의 대응에는 그러한 침해에 대한 책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침해 활동의 대상이라고 주장되는 자료에 대한 제거 또는 액세스 비활성화 및/또는 기여자를 종료하는 조치가 포함됩니다. 미국 법률 또는 다른 관할권의 법률에 따라.

그러한 통지에 대한 응답으로 당사가 액세스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는 경우, 당사는 영향을 받은 콘텐츠의 제작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섹션 512(g)(2) 및 (3)에 따라 이의제기 통지를 할 수 있도록 선의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DMCA의 내용입니다. 또한 당사는 당사가 조치를 취하는 침해 혐의에 대한 통지를 문서화할 수도 있습니다.

침해 통지: 저작권 침해에 대한 DMCA 통지 제출

침해 주장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받으면 gflix.kr은 본 문서와 DMCA에 설명된 절차를 따릅니다. gflix.kr에 침해 통지를 제출하려면 아래 목록에 지정된 정보를 설명하는 서면 통신(이메일, 팩스 및 우편)을 제공해야 합니다.

자료가 귀하의 저작권을 침해했다는 주장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귀하는 손해(비용 및 변호사 수임료 포함)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귀하가 적절한 저작권 보유자인지 또는 저작권법이 귀하의 자료를 보호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려면 다음 형식(섹션 번호 포함)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및 가능하다면 불만을 제기하는 당사자인 귀하가 연락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포함한 귀하의 연락처 정보
  • 진술: “나는 저작권 소유자이거나 다음 저작권 자료에 대해 소유자를 대신하여 행동하도록 승인된 대리인입니다.”;
  • 침해되었다고 생각되는 저작권 보호 콘텐츠를 충분히 자세하게 식별하십시오. (예를 들어, “문제의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는 가능한 경우 연방 등록 정보를 포함하여 “저작자 이름”으로 “설명: 문학 작품, 이미지 등”으로 설명될 수 있는 “콘텐츠 제목”입니다.)
  • 침해하고 있거나 침해 활동의 대상이라고 주장되는 자료, 제거되어야 하거나 액세스가 비활성화되어야 하는 자료의 식별 정보 및 gflix.kr이 해당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충분한 정보(예: “기사 제목” 위치의 링크)
  • 다음 진술: “나는 앞서 언급한 자료를 불만이 제기된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저작권 소유자, 그 대리인 또는 법률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음을 확신합니다.”
  • 다음 진술: “본인은 위증 시 처벌을 받는다는 조건 하에 통지서의 정보가 정확함을 맹세합니다.” 그리고 문서에 서명하십시오.
  • DMCA 통지를 수신하려면 지정된 저작권 대리인에게 서면 통신(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을 통해)을 보내십시오.

이메일 : kem4011@naver.com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