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코딩 어플 추천 TOP 7

   읽는 시간 5 분

코딩은 현재 가장 수요가 많은 기술 중 하나입니다. 코딩을 배우면 직업적인 이점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취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시작하기에는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좋은 소식은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는 최고의 코딩 어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파이썬으로 코드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최고의 코딩 앱들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딩 어플 앱 추천 TOP 7

1. 미모 (iOS/Android)

추천하는 코딩 어플 미모

미모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가장 세련된 코딩 앱 중 하나입니다. 미모를 통해 파이썬 뿐만 아니라 HTML, CSS, 자바스크립트 및 SQL을 배울 수 있는 강좌가 제공됩니다. 이 5가지 언어만으로도 풀 스택 웹 개발자가 될 수 있습니다.

미모의 학습 경험은 대화형 연습을 통해 게임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제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기술을 익히기 위해 대규모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연습하고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곳인 ‘놀이터’도 제공됩니다.

또, 미모는 광고 없는 학습 환경과 함께 유료 요금제에서는 무제한 ‘놀이터’, 공유 가능한 인증서 등 고급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  혁신적인 도구 마이크로소프트 루프에 대한 모든 것

2. 솔로런 (iOS/Android)

솔로런은 이동 중에 코딩을 배우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코딩 어플입니다. 파이썬 외에도 C, 자바, HTML, CSS 등의 언어로 된 다양한 강좌를 제공합니다.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앱으로 제공됩니다.

솔로런은 사용자의 기술 수준에 맞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습하면서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퀴즈와 함께 한입 크기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과정을 완료하면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솔로런은 또한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는 코드 편집기를 제공하여 앱 내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랜이 포함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3. 데이터 캠프 (iOS/Android)

캠프

데이터캠프는 데이터 과학 및 인공 지능과 관련된 기술을 위한 인기 있는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Python, R, Excel, ChatGPT, Tableau 등의 강좌가 있습니다.

데이터캠프의 학습 환경은 새로운 콘텐츠를 학습하고, 콘텐츠에 소개된 기술을 연습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적용하고, 기술을 얼마나 잘 이해했는지 평가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결과, 기존 기업에서 전문가로 활동하는 강사로부터 실무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캠프는 기업, 대학을 위한 플랜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어플리케이션 으로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4. 프로그래밍 허브 (iOS/Android)

허브

프로그래밍 허브는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인터랙티브하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코딩 어플입니다. 이 앱은 연구 기반 학습 기법을 활용하여 재미있고 시각적으로 인터랙티브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25개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와 5000개 이상의 프로그램 과정이 있으며, 확인 가능한 전자 인증서를 받아 링크드인에 추가하여 자신의 실력 증명이 가능합니다. 컴파일러가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디바이스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 Store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스포티파이에 대한 모든 것 ( 가격, 요금제, 장점, 호환성 등 )

5. 안키 (iOS/Android)

AI 코딩 앱 안키

안키는 AI 관련 기술을 위한 코딩 어플입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Python 및 SQL 코딩과 Excel 및 Tableau와 같은 도구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 앱은 중요한 개념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콘텐츠와 대화형 퀴즈를 제공하여 학습을 도와줍니다.

또한 코딩을 통해 해결해야 하는 문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통해 실제로 무언가를 작성하고 구축하는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 안키에는 막혔을 때 질문할 수 있는 AI 기반 멘토가 포함되어 있어 막혔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키는 AI에 중점을 둘 뿐만 아니라 웹 개발, Java, 데이터 이해와 같은 개념도 다룹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코딩 놀이터도 포함되어 있어 개발 환경을 설정할 필요 없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래밍 히어로 (iOS/Android)

도와주는 코딩 학습 앱 프로그래밍 히어로

프로그래밍 히어로는 코딩을 배우기 위한 게임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훌륭하고 잘 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코딩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앱 스토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우수한 앱으로 리뷰되고 있습니다. 앱에서 다루는 콘텐츠에는 Python과 HTML, CSS, JavaScript가 포함됩니다.

학습 경험은 프로젝트 기반이며 게임을 빌드하면서 코딩을 배우게 됩니다. 따라서 배운 개념을 빠르게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앱은 Play 스토어와 App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하게 조회하는 가입한 모든 보험 조회 어플 BEST 6

이 코딩 어플은 초보자부터 취업 준비까지 도와주는 광범위한 프로그래밍 히어로 교육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이 과정에는 코딩 교육, 면접 교육, 입사 지원 지원이 포함됩니다. 즉, 전체 프로그래밍 히어로 프로그램은 초보자부터 취업할 때까지 프로그래밍을 안내하고 가르칩니다.

7. 인코딩 (iOS/Android)

인코딩은 코딩을 배울 수 있는 무료 코딩 어플입니다.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인코딩도 자기 주도적인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들은 자신의 일정에 맞춰서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앱 내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작고 직관적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HTML, CSS, JS, SQL 및 Python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루는 컨텐츠가 포함되어있으며 해당 기술을 익힘으로써 풀스택 웹 개발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립니다.

뿐만 아니라 인코딩은 프로그래밍 지식을 검증하고 연습할 수 있는 챌린 기능도 제공합니다. 요약된 내용은 모든 강의를 처음부터 재실행하지 않아도 복습하기 용이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마치며

이처럼 코딩을 배우기 위한 다양한 앱들이 있지만,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코딩 어플은 미모입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 시작하려는 언어를 다루며 무료 플랜도 제공합니다. 또한 이동 중에도 코딩을 연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초급자라면 많은 유용한 프로젝트가 있으니 찾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