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소중한 커플 어플 앱 추천 TOP 9

   읽는 시간 4 분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매일 무엇을 하고 있을지 어디에 있을지 알고 싶죠. 때로는 우리 둘만의 사진을 기록하고 메시지를 남기고 싶을때도 많습니다. 요즘에 나오고 있는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커플 어플들은 디데이, 공유 다이어리, 공유 사진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연인의 사랑을 더욱 꽁냥 꽁냥하게 만들어줄 커플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커플 어플 앱 추천 TOP 9

1. 썸원

커플 어플 썸원

커플 어플 썸원은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인터페이스에 종이 질감의 배경과 색연필 느낌의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굉장히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썸원의 핵심 기능은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문답” 으로 매일 사용자가 정한 고정시간에 연인에게 같은 질문을 배송하고 각자 질문에 대한 대답을 기록하고 서로 확인할 수 있는 커플 앱 이죠.

진지한 대화를 나누기 어려운 주제인 습관, 가치관, 취향 등을 알아가기 위해 솔직하고 가식 없는 대화를 많이 나누어야 하는만큼 대화를 많이 나누기 어렵다고 느끼는 연인들에게는 썸원이 제공하는 문답이 꽤나 알찬 기능이 될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  익명성이 보장되는 커뮤니티 앱 어플 추천 BEST 6

2. Rave

Rave

이제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도 레이브로 함께 디지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커플 앱은 파트너와 함께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고 동영상 아래에서 채팅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연애에 적합한 커플 어플 입니다. 커플이 함께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같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며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커플에게 이상적인 메시징 앱입니다.

3. Been Together

Been Together

커플을 위한 이 앱은 중요한 날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een Together는 모든 커플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젊은 커플과 부부 등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함께한 날 수와 함께한 날과 결혼한 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적시에 알림을 보내주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특히나 남자에게 필요한 앱이죠. )

관련글 :  옷 잘입는법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

4. 커플 게임

게임

커플 게임은 파트너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파트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재미있는 질문 (성적인 ) 카드에 답하는 것을 즐기는 분들에게 유용한 앱입니다.

이 앱에는 성, 외모 및 미용, 건강 및 위생, 데이트, 레저 및 휴가 등과 같은 다양한 테마의 질문 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질문 팩에는 커플이라 이전에 한 번도 이야기해 본 적이 없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재미있고 개방적인 질문을 만들어낼 수 있죠.

5. 타임트리

타임트리는 함께 보낼 자유 시간을 찾고 있는 신혼부부나 자녀의 활동, 집안일, 쇼핑을 관리해야 하는 바쁜 가족 이나 커플 등 모두의 일상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타임트리의 가장 큰 특징은 대규모 소셜 그룹을 수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친구, 가족, 커플은 물론 소규모 팀도 약속과 일정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주석과 메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폭넓고 광범위한 앱입니다.

관련글 :  최고의 생산성을 자랑하는 뽀모도로 어플 추천 6개

6. 비트윈

비트윈

대표적인 커플 앱이자 커플 다이어리 어플 비트윈은 이미 많은 커플이 사용하고 있는 커플 어플입니다. 커플 사진, 동영상, 다이어리, 메모를 기록하고 둘만의 공간에서만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바꿔도 비트윈을 통해 기록할 수 있어요.

7. 더커플

더커플

커플 디데이 앱 더커플은 생일부터 기념일 그리고 직접 기념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나 여행갔던 공간을 기록할 수 있고 공유 일기와 다이어리를 쓸 수 있어요.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하면 스토리 사진 무제한 업로드 다운로드 표지나 폰트도 바꿀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정확한 타로 어플 추천 BEST 6

8. 럽다

럽다

커플 다이어리 어플 럽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어요. 커플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고 버킷리스트, 타임캡슐, 채팅, 다이어리, 컬렉션, 메모, 편지, 캘린더등 필요한 기능들만 사용할 수 있고 취향에 맞게 우리 둘만의 화면을 꾸밀 수 있어요.

9. Life360

커플 위치 추적 앱 Life360

커플 위치 추적 어플로 유명한 Life360 입니다. 강력한 위치추적 앱으로 연인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알람을 주고 운전을 하고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채팅 기능이 있어 바로 바로 채팅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