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입는법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

   읽는 시간 4 분

직장인이거나 대학교를 다닌다면 매일 아침 고민하는 것이 바로 ” 뭐 입고 나가지? ” 가 제일 큰 고민일 겁니다. SNS를 보면서 이쁜 옷이 있으면 캡쳐를 해 놓거나 유튜브로 코디 방법을 보는 분들, 상의 하의 코디를 제대로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10-06 업데이트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

1. 스타일봇

스타일봇

패션 코디 어플 스타일봇은 가입 후 내 스타일이 어떤 것인지 선택을 하면 스타일을 알려주며 아바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스타일봇 어플의 큰 장점은 바로 내 옷장이라는 기능인데요.

정말 내 옷장에 있는 옷을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면 아바타에게 입혀볼 수 있고 타 브랜드의 옷과 매칭을 시켜볼 수 있어 맞춤 코디를 할 때 도움이 되는 패션 코디 앱 입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내 옷과 맞는 옷을 매칭 시켜볼 수 있고 AI 제니가 어울릴만한 코디를 추천해주니 코디를 잘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어플 입니다.

관련글 :  옷 못입는 남자를 위한 남자 패션 어플 앱 추천 TOP 5

2. 코콘

코콘

코디 추천 앱 코콘은 요즘 유행하는 퍼스널 컬러를 분석해주는 어플 입니다. 샵 에서 내 피부 톤이 어떤지 퍼스널 컬러를 분석을 받으려면 기본 10만원 이상을 지불해야 하지만 코콘 어플은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을 사진을 찍어 올리면 컬러 톤과 나에게 맞는 옷 컬러 색상을 알려주니 색상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어플 입니다.

코디 북 앱 코콘은 전문가와 1:1 패션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코디가 무엇인지 알 수 있으며 내 얼굴 이미지에 맞는 단어를 알려주니 여성분 들보다 남성분 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남자 코디 어플 입니다.

3. 코디북

코디북 코디 앱

옷 코디 앱 코디북은 100만 가지 이상의 코디 스타일이 있으며 매일 업데이트 되는 패션 트랜드로 요즘 유행하는 옷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어플 입니다.

마음에 드는 옷을 골라 나만의 스타일로 코디를 해볼 수 있어 이 옷이 어울릴지 저 옷이 어울릴지 고민하시는 남성분 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남자 옷 코디 앱 입니다.

관련글 :  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어플 5가지 알아보자

또한 코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어 옷 입기에 어려움이 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색깔 별로 정렬해서 옷을 볼 수 있고 내가 마음에 드는 브랜드 별로 정렬해서 옷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 입니다.

4. 오늘의 코디

오늘의 코디

옷 코디 어플 오늘의 코디는 옷장에 있는 내 옷을 카메라로 찍어 어플에 올리면 나만의 모바일 옷장이 만들어집니다. 내 코디를 공개하면 다른 사람들이 평가를 해주며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날씨나 다른 사람의 코디를 참고해서 내 옷을 코디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만약 내가 사고 싶은 옷이 있는데 내가 가진 옷과 어울릴지 걱정이 되면 직접 매칭을 해볼 수 있어 코디에 자신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코디 앱입니다.

5. 이옷-오늘 뭐 입지?

이옷-오늘 뭐 입지

옷 코디 앱 이옷 어플은 AI 스타일 리스트가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최적화된 스타일링으로 제공해 패션에 대한 고민을 덜어줍니다. 나와 비슷한 체형이나 피부 톤, 직업을 가진 분들과 서로 스타일을 공유하며 나도 누군가 에게 스타일 리스트가 되기도 하고, 실시간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패션 커뮤니티입니다.

관련글 :  호갱그만 자동차 수리 견적 관리 어플 TOP 5

신상 발매 정보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따로 카테고리가 있고 옷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할인 정보 카테고리도 있으니 패션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코디 앱 입니다.

6. 온더룩

온더룩

연예인 혹은 인플루언서의 착장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 온더룩 ” 어플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인플루언서 외에도 일반인들의 착장  사진까지도 사진을 업로드 하면 본인에게 맞는 취향 스타일을 수집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체형, 키, 몸무게, 색상, 원하는 스타일, 계절 등 세부적인 설정을 통해 원하는 옷만 추려서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온더룩 어플을 이용하는 유저들의 착장 사진의 옷 정보를 바로 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유용한 코디 앱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