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타로 어플 추천 BEST 6

   읽는 시간 4 분

저는 평소 사주나 타로 같은 운세를 보는 것을 좋아해서 재미 삼아 자주 보는 편인데요. 요즘은 추워지기도 하고 주변에 타로 가게가 없어 온라인으로 보곤 한답니다. 오늘은 타로 어플 추천 BEST 5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타로를 자주 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11월 1일 업데이트

타로 어플 추천 BEST 6

1. 오즈의 타로

오즈의 타로

 

오즈의 타로는 22장의 메이저 타로 카드를 이용해 타로 점을 볼 수 있는 어플로 고퀄리티 타로 카드 이미지 때문에 진짜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다른 타로와 다르게 전생에 난 무엇이었는지 전생 타로도 볼 수 있고 헤어진 연인과 만날 수 있는지 없는지 재회 타로까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인데요.

이 외에도 투시, 화해, 거짓, 펫, 그린 라이트, 면접, 알바, 미래 계획, 모임, 머니플로우, 미련, 선택, 신년, 월별, 오늘, 열매, 미래 연애, 썸, 인연, 웨딩, 금전, 이별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고가 뜨긴 하지만 무료로 이용하면서 이 정도 광고는 저는 괜찮더라구요. 재미로 보실 분들은 오즈의 타로 어플 추천 드리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무료 VPN 앱 TOP 5

2. 타로살롱

타로 어플 추천 타로살롱

 

타로살롱은 365일 24시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전화 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타로 어플로 정통 타로부터 신점 타로, 사주 타로, 심리 타로까지 다양한 타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분야 상담도 가능한데요. 직장운, 애정운, 연애 심리, 인간관계, 금전, 궁합, 선택/결정 등 어떤 고민이든 타로 마스터에게 물어보면 다 알려주기 때문에 속 시원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는 분들은 타로살롱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영상으로도 타로를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너무 신박 했고 나름 잘 맞아 떨어져서 저는 이 어플을 종종 이용할 것 같네요! 지금 신규 회원이라면 첫 상담 5분 무료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빨리 서두르세요.

3. BOIM 타로

BOIM 타로

 

타로 어플 BOIM 타로는 짝사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싶은 어플인데요. 상대방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것에 특화되어 있는 타로 서비스로 언제든 상대방으로 고민 상담이 필요하다면 꼭 이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0가지

저는  연인 타로와 오늘 타로, 오늘 연애 타로, 나 타로, 친구 타로 이렇게 보곤 하는데요. 어느 정도 맞는 거 같아 심심하면 재미 삼아 하곤 합니다. 후기도 꽤 괜찮은 편이니 타로 유목민이라면 BOIM 타로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4. 타로 카드

타로 카드

 

무료 타로 어플 타로 카드는 완전 무료로 타로를 봐주는 어플로 심플한 인터페이스와 사용법이 아주 간단한 것이 장점인데요. 건강, 사랑, 일, 돈, 생일 등 10가지의 타로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전문가들이 만든 어플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다는 평이 많습니다.

중간 중간 광고가 뜨긴 하지만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점, 정확도가 높다는 점에서 이 정도 광고는 괜찮더라구요. 무료로 이용해보실 분 계시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5. 포스텔러

포스텔러

 

포스텔러는 우리나라 최고 역술가들이 이미 칭찬을 한 어플로 소름돋게 잘 맞는 명통 정리학 사주부터 궁합, 타로, 별자리 분석, 오늘의 운세, 주간 월간 운세까지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벌써 2023년 신년 운세 오픈을 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사실 다른 어플은 자세히 볼려면 유료로 결제해야 하는 것이 있지만 이 어플은 모든 것을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매일 아침마다 운세를 확인하는 분이 있다면 강력 추천 드리는 앱!

관련글 :  가상 화장 메이크업 어플 추천 TOP 6

사주 외에도 힐링 타로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6. 헬로우봇

헬로우봇

 

타로 카드 어플 추천 헬로우봇은 타로 뿐만이 아닌 여러 심리 테스트도 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나에게 맞는 행운 색과 오늘의 운세, 솔로 연애운 등등 여러가지 무료로 테스트 해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타로를 볼 때 여러 장의 카드들이 나오는데 신중하게 고르면 카드에 대한 설명도 해주며 조언 및 격려도 같이 해주기 때문에 재미로 보기에 좋은 어플이지만 광고가 중간 중간 많이 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두 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광고정도는 괜찮았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타로 카드 어플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운세이니 안 좋게 나와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많이 쓰는 어플 위주로 모아보았지만 개인차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