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15곳

   읽는 시간 8 분

PPT는 의견을 뒷받침해 바이어를 설득시키거나 청중에게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매개체로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명쾌한 설명과 가독성 높은 시청각 자료인 PPT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높은 퀄리티의 PPT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15곳을 소개합니다.

2023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15곳

1. Slides Carnival

Slides Carnival

Slides Carnival 은 PPT 양식을 특정 옵션의 카테고리에 맞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간단한 모던 디자인부터 예술적인 디자인까지. 그리고 인상적인 것은 생일 축하? 를 위한 PPT 양식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가장 유용했던 옵션은 ” 컬러 색상 ” 별로 디자인을 보여주는 카테고리로 컬러 그룹을 정하면 비슷한 컬러 그룹을 가진 PPT 템플릿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 사이트는 PPT뿐만 아니라 구글 슬라이드 양식도 제공하고 있어서 상황에 맞게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데요. 마음에 드는 썸네일을 발견했다면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창이 세부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세 슬라이드 구성도 볼 수 있죠.

2. Showeet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Showeet 는 PPT 뿐만 아니라 이력서, 차트, 다이어그램, 지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PPT에 표나 차트가 많이 들어간다면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활용해 만들 수 있겠죠?

마음에 드는 썸네일을 골랐다면 파일의 확장자명, 화면비율, 파일 크기까지 자세히 안내해주고 있어 본인이 선호하는 비율로 다운로드해 적용하면 되며 별도의 로그인 필요없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픽셀리파이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 픽셀리파이 “

픽셀리파이는 400개가 넘는 무료 PP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개인 혹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필터링을 통해 쉽게 분류하여 사용할 수 있죠. 이 사이트의 특징은 실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한 사용자들의 별점과 리뷰 후기를 볼 수 있다는 것으로 회원가입 없이도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관련글 :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TOP5

4. 슬라이드고

” 심플한 ppt 템플릿 무료다운 사이트 – 슬라이드고 “

슬라이드고는 자세한 검색 옵션을 설정해 나에게 필요한 피피티 템플릿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유사한 템플릿을 추천받거나 ” 영감을 얻으세요 ” 옵션을 클릭해 ” 용도, 색상, 스타일 ” 항목을 선택하면 추천 템플릿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파워포인트 편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용팁과 가이드도 제공하고 있어서 업무가 어려운 초보자들을 위해 업무 역량을 강화하는 것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프리픽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도 유명한 ” 프리픽 ” 에서도 높은 퀄리티로 제공하는 PPT용 무료 템플릿이 많습니다. 각 템플릿에서 제공하는 슬라이드 디자인을 미리보기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가끔 템플릿들을 보면 표지만 번지르르 하고 다운로드 받고나면 아쉬울때가 많은데요. 슬라이드 디자인을 미리보기로 제공해주는 사이트인 만큼 쉽고 빠르게 마음에 드는 PPT를 서치할 수 있죠.

6. 파파타랩스

” 발표용 ppt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 파파타랩스 “

파파타랩스는 PPT 템플릿 판매, 교육, 컨설팅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PPT 전문 플랫폼 입니다. PPT 제작과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곳이죠.

PPT 템플릿의 경우 유료와 무료 모두 제공하고 있고 무료 템플릿도 꽤 퀄리티 좋은 PPT가 많습니다. 다른 PPT 사이트보다 표지와 폰트의 퀄리티가 높고 세련된 느낌의 템플릿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7. 까칠한조땡

까칠한조땡은 조땡님이라는 유명한 PPT 제작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책도 발간할 정도로 유명한 PPT 제공 사이트로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쉽게 제작하기 힘든 디자인의 PPT도 많으며 인포그래픽도 많아서 파워포인트를 제작할때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 싶거나 창의적으로 제작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8. 망고보드

1

망고보드는 미리캔버스와 유사한 사이트로 무료 PPT 템플릿뿐만 아니라 카드 뉴스, SNMS, 유튜브 썸네일 등 꾸미기와 관련된 모든 샘플이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프레젠테이션 같은 경우 발표 현장의 비율에 맞게 16:9 / 4:3 비율이 준비되어 있기도 하고 표지, 목차와 같ㅌ이 세분화된 샘플을 모아서만 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전원주택 매매 사이트 7가지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골랐다면 제공된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편집하기 버튼을 눌러 텍스트는 물론이며 모든 오브젝트를 삭제 및 편집 그리고 추가할 수 있으니 편집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9.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는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거나 디자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경우 PPT를 만들어야 할때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PPT 템플릿을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템플릿뿐만 아니라 폰트, 이미지, 아이콘등 다양한 요소들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인터페이스로 나만의 템플릿과 나의 생각을 표현하는 템플릿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상업용으로는 사용이 가능하나 공모전에 출품하거나 상표권 등록등 일부 환경에 따라 제한이 걸리기도 합니다. 저작권 정책 필독*

10. 네이버 문서 서식

문서 서식

네이버 문서 서식은 2011년 시작된 다양한 PPT 템플릿 배포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문서 서식만 있어도 프레젠테이션 걱정은 끝이라고 볼 수 있죠. 특히 직장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이 모여있답니다.

PPT, MS워드, 한글, 엑셀등 평상시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오피스 프로그램의 확장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양식의 서류 샘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스폼 같은 전문 서식 업체만큼은 아니어도 워드파일도 상당히 쓸만한 양식을 가지고 있고 특히, 디자인 이력서가 정말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죠.

11.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메거진 사이트

프레젠테이션 매거진은 가장 큰 PPT 템플릿 무료 공유 사이트입니다. 해외사이트인것이 단점이지만 무려 7만개의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원하는 템플릿을 찾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메뉴를 통해 인기 템플릿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이 외에도 범주, 태크, 그림물감, 배경등의 세부 템플릿을 검색할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문서작성 주제와 근접한 이미지를 찾아 함께 사용하며 문서 작성을 해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캔바 Canva

관련글 :  저작권 무료 효과음 사이트 추천 BEST 10

캔바는 PPT, 블로그 썸네일, SNS 카드뉴스, 로고, 디자인등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미리캔버스처럼 저작권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사이트고 구글, 페이스북으로 연동해서 로그인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PPT 사이트와는 다르게 모바일로도 호환이 가능해 어플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이죠. 100% 무료는 아니며 일부 제품에 있어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회사 자체가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만들어진 회사라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PPT가 많다는 것이죠.

13. 왕별의 비행

비행
” 예쁜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 왕별의 비행 “

왕별의 비행은 개인이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약 5.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IT 카테고리 부분 3위에 랭크되어있는 인지도 있는 블로그 크리에이터입니다. 직접 제작한 귀여운 PPT 템플릿을 무료로 공유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길만큼 꽤나 인지도가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대학교 과제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14. ALLPPT

ALLPPT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 ALLPPT “

ALLPPT 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PPT 템플릿 무료 공유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주제에 맞는 깔끔하고 심플한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과 레이아웃에 맞는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느낌의 템플릿을 원할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또한, ALLPPT에서 다운로드 받은 템플릿은 재배포를 제외한 개인, 상업적 목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죠. 또한, 텍스트만 편집할 수 있는것이 아닌 다양한 도형들도 선택이 가능하며 항목이 5개 이상일 경우에도 모두 편집할 수 있습니다.

15. Infogram

Infogram
” 무료 PPT 사이트 – Infogram “

Infogram 은 데이터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인포그램을 생성해 시각화 전달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 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빠른 시간 내에 차트 제작이 가능하고 35개 이상의 차트 유형이 웹과 모바일에 반응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인포그래픽과 차트를 만들어낼 수 있죠. 이 외에도 가독성이 좋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이터 시각화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