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TOP5

   읽는 시간 2 분

각종 디자인이나 사진 작업 그리고 포스팅을 하다보면 모자이크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프로그램 다운 받을 필요 없이 바로 작업이 가능한 모자이크 사이트 5군데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2022-09-20 업데이트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TOP5

1. Redact

모자이크 사이트 Redact

Redact 는 온라인상에서 간편하게 특정부분을 모자이크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후 ” Select Photo ” 로 사진을 선택한 뒤 마우스로 모자이크 할 부분을 선택해줍니다. 그 후 모자이크된 사진을 다운로드 하면 끝!

2. 알툴즈

알툴즈

알툴즈를 통해서도 모자이크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캡처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뒤 모자이크할 사진을 불러와 알캡처를 실행한 다음 메뉴에서 모자이크를 클릭하면 약, 중, 강 3가지가 나오는데

관련글 :  크로키 사이트 추천 TOP 8 인체 및 배경 크로키

그중 원하는 것으로 원하는 부분을 드래그하면 간단하게 모자이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잘못했을 경우에는 지우개로 지우고 다시 모자이크 처리가 가능해 사이트로 이용하는것보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Lego Image

Lego image이미지 레고

그냥 모자이크는 너무 식상하고 색다르게 모자이크를 해보고싶다면? 이미지를 레고처럼 만들어주는 Lego Image 를 참고해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해 Convert your picture to Lego now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을 불러와 간단하게 이미지를 레고화 할 수 있습니다. 외곽선이 없고 눈코입이 큰 이미지가 레고화해도 잘 변환된답니다.

4. Imgtools.co

Imgtools.co

lmgtools.com 는 사진 속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해 얼굴만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는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이미지 압축, 얼굴 추출기, 이미지 자르기, 이미지 크기 조정, 이미지 형식변환, 이미지 전환등 이미지에 관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BEST 5

5. Pixelate

Pixelate

Pixelate 는 원하는 영역을 지정해 빠르게 모자이크를 진행할 수 있는 모자이크 사이트 입니다. 사용방법은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간단하며 사이트에 접속하면 파일을 업로드하고 영역을 지정하면 끝. PNG, JPG, WEBP 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와 레고화 이미지 사이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