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공 웹툰 추천 BEST 7

   읽는 시간 2 분

후회공 웹툰이란 BL 용어로 자기가 못할짓을 해놓고 뒤늦게 후회하면서 매달리는 웹툰을 말합니다. 오늘은 후회공 맛집이라고 불리는 후회공 웹툰 7작품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2-10-06 업데이트

후회공 웹툰 추천 BEST 7

1. 동정의 형태

후회공 웹툰 추천 동정의 형태

  • 장르 : 현대물, 일상물, 일공일수, 짝사랑, BL, 후회공 웹툰
  • 작가 : 박노덕
  • 연재처 : 리디북스 바로가기

누군가의 결혼식으로 인해 끝나버린 두 사람의 짝사랑.​​ 몇 년 동안 짝사랑하던 사촌 누나의 결혼식에서 고등학생 시절 담임 이선우(수)를 만난 권유리(공). 이 결혼식을 달갑지 않아 하는게 자신 외에 또 있다는 사실에 작은 위안을 얻지만… 당연히 누나를 향한 눈물일 거라 생각했던 유리는 선우가 매형을 오랜 기간 짝사랑했다는 걸 알게 되는데…

관련글 :  숨은 꿀잼작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TOP 9

2. 럽미닥터

럽미닥터

여자친구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심리적 중압감 때문에 강혁은 젊은 나이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탓에 결국 비뇨기과를 찾게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소위 비뇨기과계의 ‘신의손’이라고 불리는 뼈 의사 한유준을 만난다. 한유준은 연애상담을 빌미로 강혁에게 접근해온다. 철벽남인 강혁. 쉽지않다. 어떻게 꼬셔야 할까..?

3. 대리화가

대리화가

바르디 가에서 노예처럼 부려지며 유명화가 제레미 바르디의 작품을 뒤에서 대신해서 그리고 있던 이안을 발견한 레이먼드 그는 바르디 가에서 이안을 구해낸다 처음에는 이안의 재능을 자신을 위해 이용하려 했던 레이먼드 이안이 자신을 사랑하게 됐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더욱 이안의 감정을 이용하려 한다.

관련글 :  해석하기 나름! 심오한 영화 추천 BEST 10

4. 산호가 피어나는 소리

산호가 피어나는 소리

  • 장르 : BL, 판타지, 현대판타지, 초능력
  • 작가 : TOU&상혁
  • 연재처 : 봄툰 바로가기

오랫동안 친구를 짝사랑 중인 정민, 그런 정민 앞에 나타난 아름답지만 불쾌한 선배 사로. “난 감정을 먹지 않으면 죽어.” 감정은 산호로 표현되고 그 산호를 먹어야 하는 사람과의 사랑이야기

5. 세개의 점

세개의 점

말 못 할 일로 빚에 시달리고 있는 지서! 그 사정을 알고 있는 희재는 일부러 그에게 접근한다. 그리고 아주 은밀한 제안을 해오는데…

6. 조개소년

조개소년

돈은 없지만 배는 고팠던 강두식이 무작정 어떻게든 되겠거니 하는 마음가짐으로 배고픔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조개구이 식당에서 음식을 시켜먹고 무전취식을 하려다 다시 돈을 지불하기 위해 식당으로 돌아가는 두식. 그곳에서 보면 안 될 것을 봐버리고 마는데…

관련글 :  미스터블루 웹툰 추천 TOP 10

7. 우주, 소년

우주 소년

친구 12년, 짝사랑 10년, 따까리 5년. 어릴 때부터 가깝게 지내온 우주와 연덕은 고등학교마저 같은 곳으로 오지만 학기초부터 둘 사이는 틀어진다. 언젠가부터 자신을 미워하는 우주를 이젠 놓고 싶어진 연덕. 과연 두 사람은 예전처럼 가까워질 수 있을까?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