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꿀잼작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TOP 9

   읽는 시간 9 분

이번 글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TOP 9을 소개합니다. 누구나 알법한 애니를 제외한 흔하지 않는 애니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TOP 9

1. 허구추리

허구추리는 판타지 미스테리 장르의 작품으로 여태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설정을 갖고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한 쪽 눈과 한 쪽 다리가 없는 소녀와 두 요괴를 먹은 소년이 등장합니다. 허구추리는 제목처럼 추리물의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사실이나 사건의 해결을 찾아 헤매는 추리가 아닌 상대를 납득할 수 있게 말을 만들어 거짓을 진실처럼 만드는 추리를 보여주고 있죠. 그리고 이러한 추리 설정에 요괴들이 미스테리를 풀어나가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애니는 병원에서 한 소녀와 소년이 만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어릴적 요괴를 먹고 나서 예언능력을 갖게 된 소년 쿠로와 똑같이 어릴 적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해 지혜의 신이 되어달라고 부탁을 받아 왼쪽 다리와 오른 쪽 눈을 잃게 된 소녀 코토코가 주인공 입니다.

이 둘은 힘을 합쳐서 요괴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작품의 최종 목적으로 특히, 남주인공의 능력이 굉장히 인상깊었던 작품이죠. 남주인공은 불사능력 뿐만 아니라 어릴 적 여러가지 실험을 당해서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데 이를 이용해 요괴들과 싸우는 것이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요괴들을 다루는 애니라고 한다면 액션성의 중요함이 가장 우선인데 여기에 전혀 색다른 설정인 추리라는 설정을 넣어서 색다른 느낌을 주었던 작품입니다.

2. 청의 엑소시스트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청의 엑소시스트

판타지 액션 장르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시청해야할 청의 엑소시스트 입니다. 시원시원한 액션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이며 액션장면이 또 상당히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죠. 예전에 방영됐던 작품이지만 그 당시 작화치고는 상당히 수준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스토리도 정말 이해가 잘 될 정도로 탄탄한 작품입니다. 사탄의 피를 물려받은 주인공 ” 오쿠무라 린 ” 이 엑소시스트 동료들을 만나 사탄과 싸우는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을 압도적으로 뛰어넘는 높은 신체능력과 달리기 속도를 갖고 있으며 엄청난 괴력을 갖고있어 먼치킨의 장르는 물론 탄탄한 스토리가 잘 조합된 애니 입니다.

관련글 :  미드 맛집! HBO 미드 추천 TOP 10

3. 혈계전선

”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 혈계전선 “

가슴이 뻥 뚫릴것만 같은 액션성을 보여준 애니 혈계전선 입니다. 하지만, 액션에 몰빵해서 그런지 세계관이 복잡하게 꼬여있는 느낌이라 완벽한 이해는 힘든것이 단점입니다. 애초에 작품에서 스토리나 세계관에 관한 설명이 부족하기도 했고 완벽하게 이해하기 힘든점도 많았지만 이런 치명적인 단점들을 한 번에 다 날려버리는 액션작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애니들은 짠것처럼 어떤 틀에 갇혀있는 애니들과는 달리 경계가 없고 제한이 없는 액션 연출을 보여주고 있죠. 혈계전선은 3년전 원인 불명의 현상으로 뉴욕의 경계가 붕괴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사건 이후로 인간세상은 이계와 연결되어 이계와 인간계가 섞인 도시가 됩니다.

그렇게 이계와 인간계가 공존하게 된 도시는 ” 헬사렘즈 로트 ” 라는 곳으로 다시 번영하게 되죠. 그리고 그러한 도시와 이계의 양쪽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힘쓰는 비밀 결사단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에피소드마다 중심이 되는 캐릭터들이 다르며 특정 에피소드에서만 등장하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세계관이 매우 복잡해서 이해조차 어려웠던 작품이지만 특유의 액션 작화를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며 거기에 다양한 상상력을 더해 전혀 예상하지도 못한 액션 연출들을 보여줬던 작품이라 강력추천드리고 싶네요.

4. 미래일기

” 최강 먼치킨 애니 추천 – 미래일기 “

미래일기는 짝사랑에게 모든 것을 쏟는 주인공이 나오는 작품이죠. 광기에 가까운 얀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는 작품이자 치명적인 유해물이라는 말도 많았던 애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스토리로는 전혀 깔 부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정말 기승전결이 깔끔하게 끝났기 때문이죠.

12명이 신이 되는 자리를 걸고 데스매치 게임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로 모두 각각의 다양한 미래를 볼 수 있는 일기를 갖고 있으며 자신을 제외한 나머지 미래일기들을 제거하여 최후의 승자가 되는것이 목표인 애니입니다.

무엇보다 이 작품은 가사이 유노라는 캐릭터가 가장 유명한데, 주인공을 좋아해도 너무 좋아해서 주인공과 관련된 모든 일들을 기록할 정도의 얀데레 입니다. 이 애니가 흥행하는데 가사이 유노가 큰 몫을했죠. 또,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을 꼽자면 복잡하게 꼬여있던 관계들이 대화나 사건들로 풀리는게 반전도 숨어있으면서 굉장히 재밌습니다.

5. C

C
”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 C “

조금 낯설은 제목의 애니입니다. 국내에서도 2011년에 방영됐었던 작품이지만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어서 다소 낯설수 밖에 없는 애니죠. 본 제목은 너무나도 길어서 어질어질 할 정도입니다. 돈과 미래시대를 배경으로 하고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제목에 숨은 의미를 지닌 작품입니다.

관련글 :  수위 높은 애니 추천 TOP25 ( 후방주의 ) +29

소재도 참신하고 세계관 설정도 정말 독특한 작품인데요. 주인공인 키미마로는 알바만 하고 살던 어느 날, 낯선 사람이 찾아오게 되는데 다짜고짜 돈을 빌려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키미마로는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자신의 미래를 담보삼아 돈을 빌리게 됩니다.

만약, 키미마로는 파산을 하게 된다면 미래에는 너무나도 큰 피해를 받게되죠. 이 애니는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돈을 소재로 삼고 있는 애니인데, 이 돈을 액션과 함께 버무려서 심심하지 않았던 애니입니다. 어떤 종류의 먼치킨일지 감이 솔솔오지 않나요? 재미는 물론 돈에 대한 생각까지 하게 만드는 애니 C. 꼭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ID : INVADED

ID INVADED
” 성장형 먼치킨 애니 추천 – ID INVADED “

ID : INVADED는 오리지널 애니로 제작된 작품으로 추리물 장르의 먼치킨 애니 입니다. 제목에서의 ID는 흔히 말하는 아이디가 아니라 ” 이드 ”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이드는 등장인물들이 속해있는 특수조직인 이도와 이들이 조사하는 가상세계를 말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명탐정으로 살의를 감지하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가상세계인 이드로 들어가 사건을 해결하는 인물을 담당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가상세계에서 연쇄살인을 당한 카에루의 죽음의 진실을 찾기위해 가상세계에 진입하게 됩니다. 또, 특수조직인 이도역시 가상세계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연쇄살인범을 쫓고있죠.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세계관이나 스토리가 진입장벽이 조금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만 잘 이해한다면 엄청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 슈타인즈 게이트 ” 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이 작품도 분명히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겁니다.

7. 아인

”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 아인 “

죽어도 절대로 죽지 않고 다시 살아나는 인간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는 작품 아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애니이기도 해요. 우선 아인이라는 것은 작품의 제목이기도 하지만 애니에 등장하는 또 다른 종류의 신인류로 보면 됩니다. 아인은 일반 사람들과는 달리 절대로 죽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정확하게 말하자면 죽으면 다시 살아나고 절단부가 다시 재생되는 흡사 ” 좀비 ” 와도 같은 생명력을 자랑합니다. 이것 말고도 극소수의 아인들만 가능한 능력인  검은 유령인 IBA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아인은 평범한 인간에겐 피해를 끼치지 않는 존재이지만 정부에서는 이런 아이들을 잡아서 약품의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실험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인을 포획한다면 포상금 또한 주어지기 때문에 아인 사냥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인간과 아인의 싸움 같지만 사실은 아인과 아인의 싸움을 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인들은 서로 뭉쳐서 힘을 합쳐야 하는 상황이지만 이런 능력을 얻게되면 나쁜 일에 쓰려고 하는 사람과 지키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것처럼 말이죠.

관련글 :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30 (인기순)

따라서 시시한 먼치킨 판타지 장르가 아닌 굉장히 흥미진진한 심리묘사와 짜임새있는 전개와 스토리가 있는 작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는 2D 형식의 애니와는 전혀 다른 3D에 가까운 작화를 보여주고 있죠. 작화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니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8. 사쿠라다 리셋

리셋

사쿠라다 리셋은 개인적으로 명작이라고 부르고 싶은 작품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숨은 명작으로 먼치킨 장르답지 않게 액션이 크게 나온다거나 그런것은 없지만 이 작품만의 숨은 매력이 있죠. 그림체도 평범하고 얼핏보면 러브코미디 아닌가 싶지만 판타지 장르로서나 먼치킨 장르로서나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전개를 보여줬던 애니였습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사쿠라다 마을은 아무리 평범한 사람이라도 특수한 능력을 갖게되며 마을을 벗어난다면 능력이 사라지게 되고 마을에 관한 기억 역시 사라지게 됩니다. 작품에는 주요 인물이 두명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들은 서로를 신뢰하고 있죠.

여주인공인 하루키는 리셋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남주인공인 케이는 기억을 유지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둘은 이러한 능력을 이용해 마을에 사건이 발생하면 사건을 해결하는 단순한 전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말씀드리고 싶지만 이 작품은 직접 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고 스포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꼭 시청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9. 다윈즈 게임

게임
”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 – 다윈즈 게임 “

다윈즈 게임은 가상현실을 이용한 설정의 작품으로 기존에 흔히 있었던 가상현실의 애니 장르와는 약간 다른 판타지스러운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엑셀월드를 예로 들자면 말 그대로 현실이 아닌 가상현실 속에서 배틀을 하는 작품이고 비슷한 것으로는 보후리 역시 현실이 아닌 곳에서 게임을 하는 작품이죠.

하지만 다윈즈 게임은 현실이 전장으로 바뀌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한 고등학생인 주인공은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초대를 받게 되는데 게임의 참가자들은 능력을 얻게 됩니다. 게임의 규칙은 술래가 시간안에 도망자를 죽여야 하는 방식이며 생명의 위협을 받으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하는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끝내고 싶다면 마지막까지 죽지 않고 살아남아야 하죠. 이 다윈즈 게임은 굉장히 흥미진진한 애니면서 서로 복잡하게 연결된 스토리와 사연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애니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마다 다른 능력들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