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와이파이 뚫는 법

   읽는 시간 7 분

이 글에서는 학교의 와이파이 및 방화벽 제한을 우회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관리자 제한을 우회하는 몇 가지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학교 및 기타 학습 기관에서는 학생과 교직원에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웹 연결은 학습 목적에 맞게 세밀하게 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교육용 콘텐츠만 필터링하고 허용하는 엄격한 조치를 시행합니다. 즉, 다른 사이트에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 수업이 없는 시간에도 SNS에 접속하거나 영화와 음악을 스트리밍하거나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없습니다. 다음은 학교 와이파이 차단을 해제하고 차단된 콘텐츠에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학교 와이파이 뚫는 법

1. VPN사용

VPN 기술은 인터넷을 통해 안전한 비공개 연결을 제공합니다. VPN은 사용자의 연결을 암호화하고 보안 서버를 통해 터널링합니다. 암호화는 학교의 와이파이 제한 및 방화벽, ISP 및 기타 제3자 등의 감시로부터 온라인 활동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VPN은 학교 와이파이 또는 학교 컴퓨터의 차단을 해제하여 차단된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암호화 외에도 보안 서버는 사용자에게 IP 주소를 할당합니다.

이 새 IP 주소는 사용자의 실제 IP 주소를 숨깁니다. 접속하는 모든 서비스에는 VPN의 서버 IP 주소만 표시됩니다. 따라서 제한된 사이트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VPN 연결이 차단된 경우, 사용 중인 VPN 프로토콜을 변경하세요.

방화벽이 특정 프로토콜에서 사용하는 포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스텔스 또는 난독화 옵션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VPN 난독화를 사용하면 VPN 트래픽을 차단하는 웹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하고 VPN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및 와이파이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VPN 연결을 숨기고 학교에서 제한된 콘텐츠에 접속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VPN 트래픽을 숨기거나 스크램블링하여 주기적인 인터넷 트래픽처럼 보이게 합니다.

관련글 :  중등 인강 밀크티 중학 가격 6, 12, 18, 24개월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학교에서 유튜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등의 다른 서비스도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때로는 페이스북이나 기타 차단된 웹 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및 기타 차단된 웹사이트와 같은 서비스에 제한 없이 액세스하려면 인터넷 제한을 안정적으로 우회하고 안전한 브라우징을 제공하는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VPN 서비스 사용 방법

  • 평판이 좋은 VPN을 선택하여 구독하고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VPN에 로그인하고 서버에 연결합니다.
  • 개방형 인터넷과 제한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환불 보장을 제공하며 즐겨 찾는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 크롬 VPN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구글 크롬에서 VPN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2. 토르 브라우저 사용

토르 브라우저는 익명화 인터넷 익명 라우터(Tor)를 사용하는 검열 우회 도구입니다. 토르 네트워크는 자원봉사로 운영되는 수많은 서버를 사용해 사용자의 인터넷 트래픽을 목적지로 중계합니다.

수많은 중계와 암호화를 통해 인터넷 감시 및 기타 형태의 트래픽 분석을 피할 수 있습니다. 릴레이는 무작위로 이루어지며, 사용자의 트래픽은 각 서버를 통과할 때 암호화됩니다. 상식적인 인터넷 보안 관행을 사용한다면, 사용자의 트래픽이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는 아무도 사용자의 트래픽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토르는 주로 언론인, 반체제 인사, 내부 고발자,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민감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찾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또한, 토르 브라우저만이 .onion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토르 브라우저 사용 방법

  1. 토르 브라우저를 다운로드(링크)하고 설치합니다.
  2.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사용을 시작합니다.

3. 프록시 서버/프록시 웹사이트에 연결/프록시 확장 프로그램 사용

프록시 서버는 사용자의 인터넷 서핑 요구를 처리하는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면 프록시는 사용자의 인터넷 트래픽을 목적지로 전달합니다. 프록시는 다시 사용자에게 결과를 전달합니다.

학교 방화벽과 같은 인터넷 기관은 프록시의 서버 IP 주소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단된 사이트 및 기타 온라인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프록시 서버는 제한을 우회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빠르게 직장인 돈 모으기 5가지 방법

반면에 무료 프록시 서버는 혼잡하며 대부분 차단됩니다. 대부분의 VPN은 프리미엄 프록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SOCKs5를 구현하는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더 안전합니다. 이더넷 또는 와이파이 연결에 프록시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확장과는 별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프록시를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프록시 IP 주소와 포트 번호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프록시 스크립트 주소(.pac 주소)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4. 대체 스마트 DNS 서버 사용

DNS 또는 도메인 이름 시스템은 도메인 이름을 해당 IP 주소로 변환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기기는 인터넷에서 통신할 때 이름이 아닌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DNS 서버는 인터넷 서핑 시 사용자의 인터넷 요청을 처리하는 DNS 정보를 저장합니다.

ISP 또는 네트워크 관리자는 인터넷에 연결할 때 사용하는 기본 DNS를 구성합니다. 기본 DNS를 변경하면 도메인 이름 차단 및 지리적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관리자가 gflix.kr의 도메인 네임 블록을 구현하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DNS 공급업체를 변경하면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의 인터넷 관리자가 여러 차단 메커니즘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DNS를 변경해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체 DNS 서버가 필요합니다.

스마트 DNS는 DNS와 프록시 기술을 어느 정도 결합한 것입니다. 스마트 DNS는 서버를 통해서만 DNS 쿼리를 라우팅합니다. 프록시와 달리 사용자의 IP 주소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또한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일부 스마트 DNS 제공업체는 VPN 기술을 사용하여 DNS 쿼리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DNS를 사용하면 차단 메커니즘을 트리거하지 않고 차단된 콘텐츠에 접속하고 지역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프리미엄 스마트 DNS 제공업체를 이용하세요. 또한 대부분의 VPN은 때로는 다양한 이름으로 스마트 DNS를 제공합니다. VPN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스마트 DNS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무료 DNS 제공업체로는 Google DNS 가 있습니다.

관련글 :  감동적인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TOP 8

학교 와이파이 차단을 해제하고 방화벽을 우회하는 다른 방법

1. 컴퓨터/클라우드 가상 머신 원격 접속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팀 뷰어 앱 또는 기본 원격 데스크톱 앱을 통한 원격 연결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여 집에 있는 컴퓨터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컴퓨터가 없거나 인터넷 연결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클라우드 가상 머신(VM)을 사용하세요. 클라우드 VM은 고성능 컴퓨터라는 점을 제외하면 온라인 컴퓨터와 같습니다. 실제 컴퓨터에서 하는 것처럼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VM은 서비스형 인프라(IaaS)를 사용합니다. 시간당 요금으로 서비스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다행히도 제공업체에서 무료 평가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의 컴퓨팅 엔진이나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V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클라우드 가상 머신을 만드는 데 필요한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과정은 간단합니다.

클라우드 VM을 생성한 후 RDP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PC에서 RDP 파일을 실행하여 클라우드 VM을 원격으로 엽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세요. VM에 로그인하면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웹사이트 이름 대신 웹사이트의 IP 주소를 사용하여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도메인 이름 차단을 우회합니다. 다양한 웹사이트의 IP 주소를 얻으려면 윈도우의 명령 프롬프트(CM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구글 번역 사용

번역 외에도 이 구글 서비스를 사용하여 방화벽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록시 서버처럼 작동합니다. 구글 번역을 열고 웹사이트 이름(예: https://gflix.kr)을 입력합니다. 크랙된 섹션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지가 로드됩니다. 구글 번역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이 방법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4. URL 단축기

이것은 도메인 이름 차단을 우회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차단된 웹사이트의 이름을 사용하는 대신 단축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다양한 무료 URL 단축 프로그램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URLkr,이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