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TOP 8

   읽는 시간 3 분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TOP 8 ” 남자 선물은 여자 선물보다 고르기가 좀 어려운 편 같은데 특히 사춘기를 겪는 10대 남자 친구들에게 생일 선물 고르는 건 더더욱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0대 남자 생일 선물 목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TOP 8

1. 문화 상품권

문화 상품권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첫 번째 문화 상품권입니다. 10대 남학생이라면 대부분 게임을 즐겨하고 게임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데요.

문화 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즐겨하는 친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고 만약 게임을 하지 않는 남자 친구여도 책이나 영화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문화 상품권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2023년 마이프로틴 맛 추천 베스트셀러13

2.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1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보조배터리입니다. 요즘 10대 친구들 중 핸드폰이 없는 친구들이 거의 없는데요. 요즘 핸드폰은 밧데리와 일체형으로 나오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면 밧데리가 금방 닳아 없어집니다.

그럴 때 보조배터리가 있으면 안심이 되는데, 요즘 보조배터리도 디자인과 용량이 다 다르며 가격대도 다양하여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3. 캡 모자

캡 모자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캡 모자입니다. 남학생들은 외출 할 때 캡 모자를 많이 쓰고 다니는데요. 외출 시 필요하기도 하지만 옷 코디에 포인트를 줄 때 쓰기도 합니다.

옷 선물과는 다르게 사이즈 걱정할 필요도 없고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알아보시고 선물하시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4. 기프티콘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10대 남자 친구 생일 뿐만이 아니라 모든 연령 층에서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 인데요. 10대의 나이라면 치킨 기프티콘, 피자 기프티콘 등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서 먹을 수 있는 기프티콘으로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2024년 기준

기프티콘으로 구매해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5. 탄생석 팔찌

탄생석 팔찌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탄생석 팔찌입니다. 탄생석 팔찌는 특별하게 소중한 친구에게 주면 좋은 선물로 요즘은 팔찌에 이니셜 각인이 가능해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주고 싶을 때 팔찌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써지컬 스틸 제품으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6. 운동화

운동화

10대 남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바로 운동화입니다. 운동화는 디자인에 따라 바꿔 신기도 하고 계절에 따라 트랜드가 바뀌어서 평소 가지고 있는 운동화랑 다른 디자인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운동화 선물 경우에는 직접 사서 주는 것 보단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서 같이 고르고 신어보고 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백팩

백팩

10대 남학생들의 필수품 바로 백팩입니다. 학교를 갈 때나 학원을 갈 때, 공부를 하러 갈 때 필요한 제품이 바로 백팩인데요.

관련글 :  제대로 골라보는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BEST 8

백팩도 디자인이 다 다르고 가격대도 저렴한 것부터 가격대가 좀 있는 것 까지 다양하니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는지,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고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고 선물 해주면 감동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8. 레터링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1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바로 레터링 케이크입니다. 생일에 빠지면 안되는 음식 바로 케이크가 있는데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빵집의 케이크 보다는 직접 주문하는 케이크나 만들어서 주는 케이크는 감동이 더 배로 됩니다.

요즘은 레터링 케이크가 인기여서 케이크 위에 00야 생일 축하해! 라는 멘트와 그림을 그려서 주면 정말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1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일 선물은 물질적인 것도 좋지만 정성스러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주고 생일 날 진심으로 축하해주면 더 없는 생일이 되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