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용 VPN 추천 10가지 ( 무료 포함 )

   읽는 시간 11 분

넷플릭스용 VPN은 콘텐츠 제한을 우회하고 원래 거주 지역에서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를 시청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영화와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지만, 일부 국가는 다른 국가보다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더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넷플릭스 VPN을 사용하여 넷플릭스에 액세스합니다.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국가를 변경하고 해당 국가에서 이용할 수 없는 최신 영화나 시리즈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VPN이 많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VPN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제대로 찾아 오셨습니다.이 글에서는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을 포함해 넷플릭스에서 더 많은 스트리밍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을 엄선했습니다.

2024년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 10선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VPN을 비교하는 것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일부 웹사이트에서는 순위를 매기고 어떤 서비스가 다른 서비스보다 더 비싸다고 지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떤 것이 적합한 넷플릭스용 VPN인지 알 수 있을까요? 최대한 니즈에 맞는 VPN을 찾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NordVPN

NordVPN

NordVPN은 넷플릭스를 위한 최고의 VPN 서비스 중 하나이며 데이터 보존법, 무 로그 정책 및 암호화폐 결제를 허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군사급 보안 기능입니다. 또한, 인터넷 트래픽을 익명화하고 그 출처를 숨기는 Onion over VPN 및 Double VPN과 같은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정도로도 NordVPN을 추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5,4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이는 넷플릭스에서 지역 제한 콘텐츠를 액세스하고 스트리밍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NordVPN은 넷플릭스 미국 및 기타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NordVPN은 플랫폼 사용 측면에서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데스크톱 앱 또는 모바일 앱 중 원하는 방식으로 이 VPN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 사용자는 연중무휴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Surfshark

Surfshark

Surfshark는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등록된 VPN 서비스입니다. NordVPN과 마찬가지로 이 서비스도 암호화폐로 익명 결제를 허용합니다. 또한 군사급 암호화와 Onion over VPN과 같은 보안 기능을 자랑하지만, Nord는 Surfshark에 비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Surfshark는 연결 속도 때문에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다운로드 속도 측면에서 Surfshark의 평균 속도는 210.61 Mbit/s이며, Nord에 비해 서버 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국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인상적입니다. 물론 Surfshark는 미국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다른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도 액세스할 수 있어 Nord에 근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글 :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및 관리 방법

3. ExpressVPN

ExpressVPN은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등록된 서비스로 Surfshark의 주요 경쟁자입니다. 독립적인 감사를 받은 이 VPN은 데이터 보존 정책이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VPN은 사용자의 IP 주소를 다른 국가에 있는 서버의 주소로 바꿔서 마스킹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ExpressVPN은 킬 스위치 및 다중 프로토콜과 같은 군사급 암호화를 자랑하기 때문에 이 부문에 능숙합니다. 하지만 이 앱은 Double VPN과 같은 추가 암호화 기능에 있어서는 따라잡아야 합니다. Express VPN의 평균 다운로드 속도는 미국과 영국에서 184.77 MBIT/S입니다.

ExpressVPN은 제공하는 서버 수에 있어서는 다소 낮지만, NordVPN에 비해 더 많은 국가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서비스는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미국 넷플릭스 및 전 세계의 다른 스트리밍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넷플릭스용 VPN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면책 조항
NordVPN, Surfshark 및 ExpressVPN은 중국의 만리방화벽과 같은 강력한 모니터링 제한을 통과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하지만, 중국 국경을 통과하면 대부분의 웹 사이트가 차단되기 때문에 여행 전에 앱을 설치해둬야 합니다.

4. PrivateVPN

PrivateVPN

잘 알려진 VPN 앱 및 서비스와 비교할 때, PrivateVPN은 잘 알려지지 않은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많은 경쟁 서비스가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속도, 효율성, 안전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별 다섯 개를 줄 수 있는 VPN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PrivateVPN은 넷플릭스, 게임, 심지어 토렌트에서도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2021년, PrivateVPN은 완전히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메뉴로 한 단계 더 발전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인상을 줍니다. 2021년 PrivateVPN은 이제 군사급 암호화, 내장 IPV6 및 DNS 유출 보호, 스텔스 프로토콜, 노로그 정책을 제공합니다.

5. ProtonVPN

ProtonVPN

Proton은 보안과 관련하여 좋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안이 매우 중요한 스위스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ProtonVPN이 보호 조치로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 회사는 암호화된 이메일 서비스인 ProtonMail 앱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ProtonVPN은 기본적으로 무료 넷플릭스용 VPN이지만, 대역폭과 혜택을 늘린 프리미엄 버전도 함께 제공합니다. ProtonVPN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로그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로그 세션에 대한 기록은 유지하며, 이 기록은 사용자가 다시 로그인할 때 시스템에서 삭제합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Sec Consult에서 독립적으로 감사를 받습니다.

ProtonVPN은 최고의 VPN은 아니지만, 넷플릭스 미국 및 영국에서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로딩에 지연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VPN을 위한 괜찮은 저렴한 옵션입니다.

6. VyprVPN

VyprVPN

VyprVPN은 2009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시대의 요구와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발전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Surfshark 및 NordVPN과 같은 강력한 VPN 경쟁 업체와 쉽게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 서비스는 아니지만, 연간 요금제를 이용하면 월 $8.33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 넷플릭스 VP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넷플릭스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

VyprVPN은 VPN 서비스가 해야 할 일을 잘 수행합니다. 우수한 검열 방지 기능, 뛰어난 보안,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괜찮은 속도, 그리고 당연히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 해제 기능도 훌륭합니다. 그리고 작년에 와이어가드 프로토콜을 도입하면서 최고의 기능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결제입니다. VyprVPN은 암호화폐를 통한 익명 결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즉, 페이팔과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개인 정보를 보호해야 하는 서비스에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7. Atlas VPN

Atlas VPN

Atlas VPN은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어느 것이 더 나은지 묻는다면 프리미엄 버전을 선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tlas VPN의 무료 버전은 무료 VPN 서비스 풀에서 매우 훌륭하고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이 VPN 제공 업체의 다른 기능은 한 줄로 요약됩니다: Atlas VPN은 안전한 VPN 옵션입니다. 아쉬운 점은 다른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의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을 해제하는 것이 무료 Atlas VPN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즉, 스트리밍을 위해 잠금을 해제하려면 프리미엄 버전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3년 구독료를 선불로 지불하면 Atlas VPN 프리미엄의 기본 요금제가 월 1.39달러에 불과하다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Atlas VPN은 괜찮고, 저렴하며,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8. Windscribe

Windscribe

Windscribe는 넷플릭스를 위한 또 다른 괜찮은 VPN으로,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로 오인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Windscribe의 무료 버전은 최고의 무료 VPN 카테고리에 속하며 성능도 훌륭합니다. 노로그 정책과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여러 기기에서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플랫폼은 월 2GB의 데이터 연결 제한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지역 제한 넷플릭스 타이틀을 더 많은 시간 동안 스트리밍하려면 월 $4.08 프리미엄(연간 청구)을 지불해야 합니다.

9. 핫스팟 쉴드

쉴드

핫스팟 쉴드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빠르게 떠오르는 VPN 제공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제공 업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빠른 연결 속도와 대역폭도 제공합니다.

이 VPN 서비스는 게임 및 스트리밍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또한 넷플릭스에서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을 해제하는 데도 좋습니다. 핫스팟 쉴드는 보안 문제로 인해 핫스팟에 올랐지만,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은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핫스팟 쉴드는 AES-256 암호화 기능과 함께 제공되며, 킬 스위치 프로토콜이 뛰어나고, IP 주소나 DNS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핫스팟 쉴드는 프리미엄 계정인 경우에만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을 해제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및 호주 라이브러리의 차단은 해제할 수 있지만 일본 및 캐나다 라이브러리는 통과할 수 없습니다. 아쉽지만 여전히 좋은 옵션입니다.

10. IPVanish

IPVanish VPN은 온라인 트래픽을 보호하기 위한 군사급 암호화 기능인 AES 256-Bit을 자랑합니다. 이 기능만으로도 시장에서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 중 하나로 꾸준히 선정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IPVanish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DNS 및 IP 유출에 대해서도 감사를 받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글 :  넷플릭스 하이틴 추천 BEST 40 드라마&영화

IPVanish는 맥, 윈도우, 안드로이드 시스템에만 킬 스위치 기능을 제공 중인데, 이 기능은 VPN 서비스가 충돌할 때 인터넷 연결을 끊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IPVanish는 NordVPN과 같은 최상위 VPN에 비해 더 많은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지역 제한 콘텐츠의 차단 해제만 제한적으로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대체 VPN 옵션입니다.

왜 넷플릭스용 VPN을 사용해야 하나요?

해당 지역 또는 국가와 맺은 라이선스 계약으로 인해 다른 국가의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미국에서만 4,000개의 영화와 2,500개의 시리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계속 듣던 콘텐츠를 보고 싶지만 해당 지역에서 차단된 경우, 이는 좋은 소식일 수도 있고 좋지 않은 소식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지역을 수동으로 변경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이 때 넷플릭스용 VPN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위에 나열된 VPN 제공 업체와 같은 몇 가지 좋은 VPN이 있습니다. 최고의 넷플릭스용 VPN은 미국에 거주하면서 다른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고 싶을 때만 유용한 것이 아닙니다.

VPN은 지역 제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는 것 외에도 네트워크 스로틀링 중에 연결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SP가 넷플릭스 또는 해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스로틀링할 때, VPN은 액세스하려는 서비스를 숨겨서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N을 선택할 때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VPN도 있지만, 이러한 VPN은 사용자를 위해 제품을 만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사용자 개인이 아니라 사용자의 데이터와 사용자에게 쏟아지는 광고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게다가 성능, 서버, 속도가 형편없을 위험도 있습니다.

좋은 넷플릭스용 VPN이란?

지역 제한을 차단 해제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넷플릭스용 VPN에서 찾아야 할 중요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연결 속도와 데이터 허용량입니다. 즐겁고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속도를 제공하는 VPN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평균 100Mbps 이상의 속도를 제공하는 VPN 서비스로 충분합니다. 물론 VPN을 사용할 때 데이터 제한도 고려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일반적으로 무료 VPN에서만 데이터 한도를 경험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서는 데이터 한도를 경험하지 못합니다.

넷플릭스용 VPN을 사용 중이신가요?

VPN 사용은 안전하고 합법적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솔직히, 원치 않는 사이버 감시와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만 VPN을 사용해야 합니다.

VPN은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이라는 개념으로만 포장된 것이 아니라(물론 이는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우수한 대역폭과 데이터 연결, 넷플릭스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역 제한 콘텐츠 차단 해제와 같은 혜택도 제공합니다.

하지만 선택은 사용자의 몫입니다. NordVPN, Surfshark, ExpressVPN이 가장 좋은 서비스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괜찮은 무료 VPN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사용자의 선택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