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TOP 10

   읽는 시간 6 분

” 최고의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TOP 10 “ 데드 아일랜드2 는 좀비를 박살내는 것이 전부지만, 그렇다고 이 게임이 깊이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데드 아일랜드2 에는 스킬 카드 시스템이 있어서 추가 능력이나 스킬로 게임 플레이를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서 정말 좋죠. 데드 아일랜드1 과는 다르게 카드로 된 메커니즘 덕분에 내 빌드를 바로 바로 즉석에서 바꿀 수 있죠.

최고의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TOP 10

1. Greased Pig – Slippery Escapes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Greased Pig

항상 호시탐탐 당신을 노리고 있는 좀비들로 인해 지치셨나요? Greased Pig 카드를 사용하면 좀비들 한테서 쉽게 벗어날 수 있어요. 데드 아일랜드 2에서 좀비들이 붙잡을 때마다 버튼을 누르고 또 다른 버튼을 눌러 탈출하는 미니 퀵타임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 멋진 스킬 카드를 사용하면, 컨트롤러나 키보드 버튼이 닳을 걱정 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접근성 설정에 이런 기능이 포함되었으면 좋았겠지만, 스킬 카드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답니다.

2. Dash Strike – Look Ma No Hands

Dash Strike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중 대쉬 스트라이크도 정말 좋습니다. 돌진 공격으로 끝나는 타격이라서 공격과 방어에 모두 활용할 수 있죠. 좀비를 공격하면 좀비가 약해져서 다음 공격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대시 스트라이크와 회피를 같이 쓰면 복싱 프로 선수처럼 그라운드를 지배할 수 있죠.

관련글 :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 적용방법

3. Ground Pound – Hulk Smash

Ground Pound

데드 아일랜드2를 플레이하다 보면 필요한 상황에서 곤란한 상황을 벗어날 수 있는 생존 기술이 항상 중요합니다. 만약, 좀비들에게 둘러싸여 빠르게 탈출해야 한다면, 그라운드 파운드 스킬 카드로 좀비들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라운드 파운드 스킬 카드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점프해서 땅을 때리면서 강력한 충격파가 발생해 주변 좀비들을 휘청거리게 만든다거나 물러나게 만들고 체력을 깎는 기술이죠. 이 스킬 카드는 여러분이 상황을 냉정하게 재평가 할 시간을 벌어줄 거예요.

4. Dodge – Your Problems

Dodge

데드 아일랜드2 에는 두 가지 멋진 방어 능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반격이 가능한 기술이고, 두 번째는 제 생각에는 반격보단 훨씬 뛰어난 회피 기술입니다.

회피를 사용하면 굉장히 빠르게 움직이며 좀비들의 공격을 신경 안써도 되죠. 게다가 회피를 통해 빠르게 움직이며 강력한 공격도할 수 있어요!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중 가장 보편적이자 인기있는 카드가 아닐까 싶네요.

5. Born Survivor – Long Live The King

Born Survivor

Born Survivor 스킬 카드는 생존자 카테고리 스킬 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굉장히 빨리 얻을 수 있는 숫자 카드에요. 특정 스토리 포인트에 도착하면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스킬 카드는 앞으로 만날 모든 적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는데 도움이 돼죠.

분노가 있으면,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모든 공격이 폭발을 일으키게 되고 이 효과는 분노를 다 써서 좀비를 공격하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줘요. 보더랜드 게임의 ” 목숨을 건 싸움 ”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전투를 다시 시작하기 싫다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킬 카드인거죠.

관련글 :  최고의 데이즈 곤 모드 추천 TOP 10

6. Ravenous – Stay Angry 

Ravenous

분노 모드가 마음에 드시나요? 분노 모드에 조금 더 오래 머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Ravenous 스킬 카드가 최고예요! 좀비를 처치하면서 분노 시간을 늘릴 수 있어요. 이 카드는 단점이 없는 윈윈 카드 중 하나랍니다.

분노 모드가 계속되면 엄청난 피해를 주고 좀비는 쓰러져요. 분노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광기에 휩싸이게 되고 맨손으로 적을 찢어발길 수 있어요. 좀비를 갈기갈기 찢는 게 재미있다면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중 Ravenous를 꼭 써보세요!

7. Short Fuse – Anger Management

Short Fuse

분노 모드가 켜지면 맨손으로 좀비를 찢어발길 수 있어요. 보통 좀비를 잡아서 분노 미터를 채워야 하는데, 분노를 채우는데 시간이 너무 길다면 Short Fuse 스킬 카드가 도움이 돼요. 이 카드를 쓰면 분노 미터가 반만 차도 분노 모드를 킬 수 있죠.

분노 모드를 켜면 충격파를 내보내서 주변 좀비들을 휘청거리게 만들며 물러나게 만들 수 있고 이 휘청거림은 공격할 기회를 만들어주기에 아주 안성맞춤이에요.

8. Corpse Blossom – Death Blooms

Corpse Blossom

시체 꽃이라는 이 꿀잼 카드는 게임 후반에 얻을 수 있어요. 이 카드는 좀비들을 원소 폭탄으로 만들어버리는 무시무시한 스킬인데요. 원소 공격을 사랑하고 좀비들이 감전되거나 튀겨지거나 산에 녹아내리는 것을 보는 걸 좋아한다면 이 스킬 카드는 필수라고 볼 수 있죠.

9. No Mercy – Elemental Powers

No Mercy

데드 아일랜드2 에서는 다양한 무기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어요. 망치로 좀비를 때려잡는 것도 재미있지만, 불타는 망치로 좀비를 때려잡는 건 두 배로 재미있답니다! 만약, 무기에 원소 효과가 있다면 No Mercy 스킬 카드는 빌드에서 빠질 수가 없는 카드예요.

관련글 :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추천 TOP 15

원소 상태 효과에 걸린 좀비는 더 많은 피해를 입게되죠. 좀비에게 어떤 효과가 있든 상관없이, 좀비는 더 많은 피해를 받게되죠. 무기에 원소 효과를 추갛하면 강력한 좀비도 식은 죽 먹기랍니다!

10. Janus Rage – Win Everything

Janus Rage

야누스 레이지 카드가 데드 아일랜드2에서 최고로 인기 있는 스킬 카드인 이유는 바로 그 유용성 때문이에요. 이 카드는 아무런 단점 없이 분노 게이지에 따라 다양한 패시브 효과를 부여해요. 분노 게이지가 가득 차면 강인함이 보통 수준으로 올라가고

분노 게이지가 비어 있거나 가득 차 있으면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죠. 야누스란 이름은 로마 신화에서 문과 시간의 신으로 이 멋진 카드에 어울리는 이름이죠. 이 스킬 카드는 원거리 무기에도 적용되는데요, 지속적인 패시브 효과 보너스를 얻고 싶다면 빌드에 반드시 넣는것을 추천해요.

Tip : 데드 아일랜드1의 기존 스킬 트리에서는 레벨이 올라갈 수록 스킬을 얻을 수 있는데, 데드 아일랜드2 스킬 카드 시스템은 빌드를 더 자유롭게 실험해볼 수 있어요. 마음에 안 드는 카드는 얼마든지 바꿔서 좀비들을 물리치면 되죠. 이런 방식으로 하면 다운타임이 거의 없어 플레이 방식이 매우 자유로워져요.

단지, 카드를 얻기 위해 파밍을 좀 오래 해야 한다는 것이 문제긴 하지만, 대부분의 카드는 레벨을 올리면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좀비를 처치하면서 얻을 수 있는 카드도 있고, 세상 곳곳에 숨겨진 카드도 있어요. 이렇게 하면 데드 아일랜드2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