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데이즈 곤 모드 추천 TOP 10

   읽는 시간 6 분

스팀과 에픽게임즈에서 데이즈 곤의 PC 버전이 출시되고, 많은 플레이어가 모드가 불가능한 PS4에서 모드가 가능한 PC 버전으로 넘어오고 있습니다. PC 버전은 데이즈 곤 모드를 지원하며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개선하고 조정하거나 치트 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모드 커뮤니티에서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더 큰 규모의 모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에서는 최고의 데이즈 곤 모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데이즈 곤 모드 추천 TOP 10

1. Wemod

곤 모드 위모드

데이즈 곤의 PC 버전 출시 이후 가장 많이 찾는 모드 중 하나는 치트 코드나 콘솔 명령이 추가되었는지의 여부였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치트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 데이즈 곤 모드 중 하나에 치트 코드가 있습니다.

위모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치트 코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치트 코드에는 신 모드 또는 무제한 탄약과 같은 캐릭터 업그레이드 및 모든 제작 레시피 잠금 해제와 같은 제작 변경 및 모드 웹사이트에 나열된 더 많은 치트 코드가 포함됩니다.

2. 리쉐이드가 아님

곤의 마을 모습

데이즈 곤의 PC 버전은 PS4 버전에 비해 그래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많은 PC가 성능 저하 없이 게임의 최고 그래픽 설정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지만 많은 모더들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그래픽 및 성능 조정을 공개했습니다.

관련글 :  가장 유용한 젤다의 전설 요리법 10가지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모더인 Alan Poster의 리쉐이드가 아님는 리쉐이드나 리텍스처를 구현하지 않고도 게임의 많은 비주얼을 조정하는 데이즈 곤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는 더 나은 리플렉션, 훨씬 개선된 더 어둡고 더 먼 앰비언트 오클루전, 더 선명한 그림자, 더 먼 그림자, 더 나은 신 광선, 훨씬 개선된 톤 매핑 및 게임의 비주얼과 성능을 모두 개선하는 더 많은 조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엔진 속도 2배

곤에서 오토바이를 탄 남녀

데이즈 곤은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넓은 오픈 월드를 제공하며, 오토바이를 타고 업그레이드하여 더 빠르게 세계를 탐험할 수 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많은 모더들이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습니다.

탐험과 여행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가장 간단한 데이즈 곤 모드 중 하나는 TheNeru의 2X 엔진 속도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디콘의 오토바이에 추가된 모든 엔진과 업그레이드에 영향을 미치므로 속도가 두 배로 빨라집니다.

4. 새로운 게임 플러스

게임 플러스 모드

데이즈 곤을 여러 번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나 PC 버전으로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새로운 게임 플러스 모드가 있습니다. 이 데이즈 곤 모드는 업그레이드를 수집하고 잠금 해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든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게임 플러스 모드는 모든 무기를 구매하고 모든 자전거 부품을 업그레이드 한 저장 파일을 추가합니다. 또한, 인트로를 건너뛰고 디콘이 매니로부터 첫 번째 오토바이를 받는 부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죠.

관련글 :  최고의 페이데이 2 모드 17가지

5. 대규모 호드

곤의 대규모 호드 무리

데이즈 곤은 좀비가 창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로 플레이어를 던집니다. 플레이어가 직면하게 될 가장 대표적인 도전 과제 중 하나는 추적하고 파괴해야 하는 호드 무리입니다. 이 전투는 그 자체로 도전적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나 새로운 게임 플러스 모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위협이 되지 않을 만큼 크지 않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어는 모드 커뮤니티 덕분에 모더인 Aigmir의 대규모 호드 모드를 사용하여 호드의 크기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데이즈 곤 모드를 사용하면 작은 호드 무리의 수가 50마리에서 최대 200마리까지 증가하며 게임 후반의 호드 무리는 최대 1,000마리에 가까운 좀비가 몰려올 수 있습니다.

6. 난이도 재조정

곤의 좀비

데이즈 곤에는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제공되어 경험을 변화시킬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은 없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감소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더 도전적인 경험을 원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 옵션을 조정하는 많은 데이즈 곤 모드가 있지만, Bhaeron의 난이도 재조정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모드 설명에 따르면 ” 이 모드는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되며 더 높은 난이도에서 플레이어 피해 페널티를 비활성화하며 하드와 서바이벌 모두에서 적의 피해 배수를 선택적으로 증가시키고 탄약 획득량도 선택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7. 디콘 팩 모드

팩 모드의 커스텀 의상

모드가 가능한 모든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카테고리 중 하나는 의상, 장비등 게임의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코스튬 및 외모 모드 입니다. Veironn의 디콘 팩 모드는 주인공에게 커스텀 색상과 바이커 데칼이 포함된 7가지 커스텀 의상을 추가합니다.

관련글 :  2탄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마히샤

이 데이즈 곤 모드는 분화구 호수 지역의 겨울 코트와 플래시백 장면의 커스텀 의상을 추가하는 두 가지 추가 기능도 제공합니다.

8. 진화한 그로울러

곤의 그로울러

데이즈 곤에는 다양한 총과 무기가 있지만, 선택지가 많다고 해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그로울러 미니건을 항상 휴대하고 좀비 무리를 쓰러뜨리는 스타일을 즐기고 싶다면 이 데이즈 곤 모드가 있습니다.

모더인 MaVeRicK의 진화한 그로울러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의 다른 총처럼 이 강력한 무기를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는 무한 탄약 및 반동 제거, 게임의 초기 구역에 있는 상점에 총을 추가하는 등의 몇 가지 옵션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9. 폭발성 고어 모드

곤에서 다리를 잃은 인간

데이즈 곤은 그래픽이 인상적이며 전투가 폭력적이고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최대한 잔인한 게임을 좋아하고 모더는 항상 게임의 외관을 개선하려고 노력합니다.

Heilos의 폭발성 고어 모드는 죽인 대부분의 적을 잔인한 그래픽으로 폭발시킵니다. 이 모드는 브레이커, 도롱뇽, 인간, 리처, 비명 지르는 자, 떼벌레 등에 적용되며 적을 죽이기 전에 팔다리를 잃게 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10. HUNK

곤에서의 헝크

데이즈 곤은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를 흥미롭게 재해석한 게임이지만, 모더들 덕분에 플레이에 레지던트 이블의 풍미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모더인 Crazy Potato의 HUNK 모드는 디콘의 모델을 엄브렐라 요원 헝크로 대체합니다.

이 데이즈 곤 모드는 플래시백 장면을 제외한 모든 상황에서 작동하지만 모든 모드가 그렇듯이 더 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 모드가 최대한 몰입감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