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추천 TOP 15

   읽는 시간 7 분

전략 게임이 모든 사람의 취향은 아닐 수 있지만, 크루세이더 킹즈 3는 이러한 형태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훌륭하고 직관적인 입문서 입니다. 전략 게임을 플레이해오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더 나은 게임 디자인, 유익한 투립, 유용한 알림의 조합으로 역대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로 거듭났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몇백 시간 동안 놀라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록 시간이 지나면 지루해질 수 있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커뮤니티는 매우 활발하며 다양한 변경 사항으로 이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 글에서는 최고의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TOP 15를 소개합니다.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추천 TOP 15

1. 전쟁의 죄악

죄악 모드

전쟁의 죄악 모드는 비교적 최근에 모드 커뮤니티에 추가되었지만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구 시스템과 제국 관리의 디테일에 대한 관심은 크루세이더 킹즈3의 기본 게임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거대한 제국이 살아 숨쉬는 실체처럼 느껴지고 행동합니다.

시민은 죽을 수도 있으며 출산율은 물의 접근성 및 일반적인 기후와 같은 주변 환경에 따라 결정됩니다. 새로운 도시 및 제국 관리 기능을 통해 인구를 돕거나 방해할 수 있는 칙령을 통과시킬 수도 있습니다. 복잡한 모드이긴 하지만 다른 인기 모드와도 잘 호환됩니다.

2. 청동기 시대 : 마리아누

시대 마리아누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몇 달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모드 커뮤닡티에서 가장 인상적인 오버홀 모드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이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1.2버전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마리아누 모드는 중동 대부분을 덮고 있던 세습 전사 귀족 집단을 가리키는 고대 단어로 말 그대로 ” 귀족, 높은 지위의 전차 전사 ” 라는 뜻입니다.

관련글 :  무과금러 원신 무료 캐릭터 필수 캐릭은?

마리아누 모드는 청동기 시대 역사의 많은 새로운 특징을 포함하여 크루세이더 킹즈를 역사의 연대기 속으로 안내합니다. 고대 수메르 신화를 따라가거나 강력한 파라오를 만들어보세요. 완전히 다른 게임으로 변모합니다.

3. 막부 모드

킹즈3의 막부

막부 모드는 16세기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컨버전 모드 입니다. 역사적인 일본 영주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맵, 캐릭터, 일부 플레이 디테일은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커스텀 유닛 모델, 커스텀 건물 모델, 전반적인 맵 개선등 크루세이더 킹즈3 에서 색다른 모드를 찾고 있다면 아주 훌륭한 모드 입니다.

4. 역사적 인물 모드

인물 모드

이 역사적 인물 모드는 놀라울 정도로 방대하고 매우 직관적입니다. 기본적으로 40,000명이 넘는 역사적 인물을 크루세이더 킹즈3 캠페인에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윌리엄 1세와 사자왕 리처드 같은 인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여전히 무작위로 죽거나 공성전에서 포로가 되거나 안개 속으로 사라질 수 있지만, 게임의 역사적 정확성을 한 차원 높여줍니다.

5. 열정의 반전

가문들

크루세이더 킹즈3는 가장 몰입도가 높은 게임 중 하나이지만, 이 게임에서 말도 안되는 일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가장 눈에 띄게 몰입도를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는 성전에서 승리한 플레이어가 열정을 잃게 된다는 사실 입니다. 이 열정의 반전 모드는 플레이어가 성전에서 승리한 후 열정을 얻도록 합니다.

6. 나이 많은 여성 감소

킹즈3에서 나이 많은 여성 감소 모드

크루세이더 킹즈3에서 핵심 플레이 방식은 왕조를 세우고 왕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왕조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빠질 수 없는것이 정략 결혼이죠. 하지만 때때로 AI가 이러한 개념을 반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상합니다.

AI가 10대 아들을 나이 많은 아내와 결혼시키는 경우가 여러 번 있는데, 이는 혈통 계승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말이 안되는 행동 중 하나입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이러한 문제를 수정하여 말도 안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관련글 :  꼭 해봐야할 RPG 수집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4

7. 전쟁 알림 모드

알림 모드

왕국을 장악하고 영토를 점령하는 것은 크루세이더 킹즈3의 핵심 플레이 방식 입니다. 플레이어는 한 가지 성가신 예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자신의 영토와 방어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플레이어가 제때 개입하지 못하면 플레이어 밑에 있는 가신들이 농민 봉기, 도적 또는 같은 라인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토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고 가신이 전쟁 중일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알려줍니다.

8. 덜 지루한 조정 모드

덜 지루한 조정 모드

크루세이더 킹즈3를 최대한 몰입감 있고 사실적으로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롭의 덜 지루한 조정 모드를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게임에 작은 변화를 많이 추가하여 게임을 크게 변화시킵니다.

인간의 행동을 바꾸는 것부터 전쟁의 진행 방식을 바꾸는 것까지, 롭의 덜 지루한 조정은 크루세이더 킹즈3의 팬이라면 누구라도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모드입니다. 일부 변경 사항은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시도하기 전에 이 모드로 인한 변경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9. 고급 캐릭터 검색

킹즈3 에서 캐릭터 검색

크루세이더 킹즈3 에서 캐릭터를 검색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자주 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땅과 그 안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고급 캐릭터 검색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이 검색 기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금전, 명성, 경건함, 군사력, 공포, 자손, 클레임 등 새롭게 추가된 여러 항목들과 함께 더욱 다양한 필터를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10. 더 나은 UI 스케일링

UI 스케일링 모드 전과 후

크루세이더 킹즈3의 UI는 확실히 이전 시리즈에 비해 가장 대대적이고 환영할 만한 UI였습니다. 그러나 이 UI가 다소 부족하게 느껴지거나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때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더 나은 UI 스케일링 모드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이 모드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메뉴를 넘기면서 더 많은 맵을 볼 수 있고 사물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4X 게임 10가지

11. 커뮤니티 플레이버 팩 공식

플레이버 팩 공식

크루세이더 킹즈3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있어도 PC 게이머에게는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정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플레이어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식 커뮤니티 플레이버 팩은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기본 게임의 일부 액세서리를 수정하고 결합 할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 수염, 갑옷, 왕관 및 기타 모든 것을 동일한 라인에 따라 추가합니다.

12. 중간계 모드

모드

반지의 제왕을 기반으로 한 중간계 모드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LotR의 중간계 모드는 플레이어가 중간계의 타이틀과 지역을 컨트롤할 수 있는 훌륭한 모드입니다. 이 판타지의 열렬한 팬이라면 크루세이더 킹즈3를 위해 이 모드를 반드시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13. 어둠의 왕자 모드

킹즈3 의 어둠의 왕자 모드

크루세이더 킹즈3의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또 다른 모드는 바로 어둠의 왕자 모드 입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어둠의 세계를 개조하여 크루세이더 킹즈3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통합합니다.

플레이어가 불멸의 뱀파이어가 되어 다른 왕자들과 전쟁을 벌이며 지배권을 확립하는 과정을 통해 훌륭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14. VIET 이벤트

VIET 모드

크루세이더 킹즈3의 시뮬레이션 메커니즘은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게임의 일부 이벤트와 사건이 때때로 반복될 정도로 게임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매우 몰입감있는 이벤트 및 이야기 모드인 VIET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이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는 일상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하여 크루세이더 킹즈3에서 캐릭터가 그 어느때보다 더 생생하게 느껴지도록 만듭니다.

15. 전기 모드

전기 모드는 캠페인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간단하지만 매우 유용한 크루세이더 킹즈3 모드 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게임 중에 만나는 다른 통치자 및 일반인에게도 적용됩니다.

캐릭터의 이름을 클릭하고 약력 버튼을 누르면 승리한 전쟁, 정복한 제국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캐리겉의 역사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