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모바일 모드 적용방법

   읽는 시간 2 분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하며,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 중 하나인 테라리아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줍니다. 테라리아는 수백 시간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몇 번 플레이하고 나면 반복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테라리아 모드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테라리아 모드 적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테라리아 모드 적용이 가능한가요?

테라리아는 스마트폰용 공식 모드를 지원하지 않으며, 인기 있는 PC 모드를 모바일로 이식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사전 설치된 모드와 함께 제공되는 APK를 사용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에 멀웨어가 설치될 위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TL Pro 앱을 이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탄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마히샤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 적용방법

모바일 모드 적용방법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 적용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을 열었다가 닫은 다음(강제 종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드 설치를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게임이 최신 버전이고 장치와 호환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모드를 설치하기 전에 해당 오류를 먼저 해결해 주세요.

※ 팁 : 테라리아의 게임 파일에 액세스하고 수정하면 기술 지원을 받을 권리가 무효화되며, 해킹된 세이브 파일을 테라리아 포럼에 배포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모드를 시작하기 전에 이 점을 명심하세요.

TL Pro 사용 방법

TL Pro

TL Pro 앱은 테라리아 모드 설치를 위한 안전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테라리아의 모드 로더 역할을 하며, 몇 번의 탭만으로 텍스처 팩, 모드, 치트 코드 등을 설치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일부 모드는 멀티플레이어에서도 작동합니다. TL Pro를 다운로드하고 나면 이제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TL Pro를 엽니다.
  2. 카테고리를 탭합니다.
  3. 화면 오른쪽 상단의 플러스 버튼을 탭합니다.
  4.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모드를 탭합니다.
  5. 화면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탭합니다.
관련글 :  방 탈출 게임 추천 TOP 8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됩니다. 이제 테라리아를 실행하여 모드로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TL Pro에서 기타 탭을 탭하여 치트 메뉴, 캐릭터 및 월드 내보내기 등 고급 설정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 팁 : 모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하나의 모드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TL Pro 창

TL Pro에서 모드를 제거하는 방법

테라리아 모바일 모드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TL Pro를 통해 제거하세요. 대부분의 모드는 저장된 파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제거할 수 있지만, 여전히 위험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모드를 제거하면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드가 있는 저장 파일과 없는 저장 파일 두 개를 따로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테라리아가 종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TL Pro를 엽니다.
  3. 모드의 카테고리를 탭합니다.
  4. 모드를 탭합니다.
  5. 설치된 모드는 제거한 모드와 별도로 표시됩니다. 플러스 버튼을 탭할 필요는 없습니다.
  6. 팩 삭제를 탭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