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어플 앱 추천 TOP 9

   읽는 시간 3 분

이번 글에서는 중국어 공부를 위한 중국어 어플 추천 TOP 9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국어 공부를 위해 보통 학원을 다니거나 인강을 듣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 방법을 선택하더라도 조금씩 꾸준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럴때 가장 유용한 것이 중국어 공부를 위한 어플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중국어 어플 앱 추천 TOP 9

1. 링비 (iOS/Android)

링비를 사용하면 다른 중국어 학습자(전액 무료)나 중국어 원어민(1시간에 5천원 미만)에게 전화하여 대화를 나누며 중국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저렴하며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2. 안키 (iOS)

안키는 SRS를 사용하는 앱 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언어 플래시 카드를 다운로드 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카드를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등급을 매기게 되죠. ” 어려움, 좋음, 쉬움 ” 등으로 등급을 매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국어 앱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픈소스이며 사용자 정의가 쉽다는 것입니다.

관련글 :  다양하고 화질 좋은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 TOP 8

3. 듀오링고 (iOS, Android)

앱 듀오링고 학습 방법

듀오링고는 대화형 게임과 레슨을 통해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국어를 처음 시작한 초보자의 경우 인사말, 숫자, 이름 등과 같은 수업부터 시작합니다. 중국어를 좀 안다면 배치 고사를 봐야 합니다.

4. 중국어 스킬(iOS/Android)

스킬

중국어 스킬 앱은 중국 최고의 대학인 북경 대학교의 교수가 설계한 커리큘럼을 따르는 유일한 앱 입니다. 이 앱은 말하기 평가, 문자 필기 및 병음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5. HelloChinese

중국어 어플 HelloChinese

HelloChinese 는 무려 100만명이 다운로드 한 중국어 어플 입니다. 중국어 초보를 위한 발음이나 병음부터 시작해 차근 차근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영역별로 게임을 하면서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고 듣기, 쓰기, 말하기, 독해등 영역별로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유료로 이용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어플입니다.

관련글 :  2024년 가벼운 앱 플레이어 추천 BEST 7

6. 저절로 암기 중국어

저절로 암기 중국어

중국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 공부를 도와주는 앱인 저절로 암기 시리즈는 사진 연상법을 통해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중국어를 제시하고 단어와 연관된 여러 장의 사진을 보여주어 직관적으로 그 중국어의 의미를 알게되는 공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7. 차이팡 중국어

차이팡 중국어

왕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어플 차이팡 중국어 입니다. 노래하고 춤추면서 어려운 성조와 발음을 저절로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아 전용으로 출시되었지만 어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주로 쓰이는 문장이나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간단한 회화를 익히기에 좋은 중국어 어플입니다.

8. Super Chinese

Super Chinese

Super Chinese 어플은 처음 시작할때 레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문제를 풀어보고 자신의 레벨에 맞는것으로 시작하고 학습과 복습을 통해 하나씩 달성해나가며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른 복습, 단어 학습, 문법학습, 중국어 말하기 학습등 각각 세분화된 분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기능 좋은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 TOP 9

9. 중국어 단어, HSK 단어

중국어 단어 HSK 단어

중국어 단어, HSK 단어장은 중국어 시험을 볼때 사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중국어 단어를 공부하기 쉽게 파트별로 나누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 단어를 발음 기호로 보여주고 중국어 음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어 단어가 포함된 간단한 예문을 통해 단어를 활용하는 방법도 익힐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