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고 화질 좋은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 TOP 8 ” 요즘에는 다양한 영상 통화 어플이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하는 곳이 많아지면서 영상통화를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오늘은 영상 통화와 그룹 통화,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랜덤 영상 통화까지 다양한 무료 영상 통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30일 업데이트

다양하고 화질 좋은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 TOP 8

1. Google Duo

무료 영상 통화 어플 Google Duo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 Google Duo는 구글이 개발한 고화질 화상 통화 어플로 모든 기기와 호환이 되는 앱이며 영상 통화 어플 중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기에서든 연결해 최대 36명의 인원과 그룹 통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 통화 중 통화 장면을 찍고 이를 자동으로 모든 통화 참여자와 공유할 수 있으며 그림을 그리거나 재미있고 다양한 효과를 넣을 수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어두운 조명 모드를 통해 영상 통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아이패드 일러스트 어플 추천 BEST 16

2. JusTalk

JusTalk

무료 화상 통화 어플 추천 단체 영상 통화 앱 JusTalk 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HD 품질의 영상 통화 앱으로 가족 친구 혹은 동료와 최대 50명까지 그룹 음성 통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JusTalk를 통하면 영상 통화를 진행하는 동안 모든 정보와 통화는 암호화되어 임의의 경로로 분할 되어 저장되니 해킹 염려나 노출 염려가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Skype

무료 영상 통화 어플 Skype

국제 전화로 유명하고 가장 오래된 영상 통화 어플 Skype 입니다. 어떤 기기에서든 설치만 되어 있다면 무료로 영상 통화를 진행할 수 있는 앱으로 영상 통화 뿐만 아니라 SMS 메시지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룹 채팅으로는 최대 25명까지 무료로 그룹으로 통화할 수 있으며 핸드폰이 아닌 노트북, 태블릿 PC로도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4. BOTIM

단체 영상 통화 앱 BOTIM영상 통화 어플 BOTIM은 암호화된 채팅 및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화상 전화 어플 입니다. 데이터나 와이파이로 무료 음성 및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친구들과 함께 그룹채팅도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파일 공유 프로그램 BEST 5

기본 제공되는 이모티콘 대시보드를 이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으며 사진과 동영상, 음성 메세지 등을 공유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5. Signal

Signal

화상 통화 앱 추천 일론 머스크가 추천한 Signal 어플입니다. 전 세계 1억명이 다운로드한 무료 영상 통화 앱으로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도 안정적으로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제한적인 환경에서도 잘 작동하며 광고가 없어 이용하기에도 불편감이 없고 최신 1:1 암호화 기술로 안전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물론 그룹 영상 통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6. IMO

IMO영상 통화 어플 IMO는 어떤 기기에서 진행하든 IMO 어플만 설치 되어 있다면 누구에게나 영상 통화를 진행할 수 있는 화상 통화 어플입니다.

또한 SMS 및 통화 비용이 없고 고품질 영상 통화 및 음성 통화가 가능하며 무료 스티커로 나의 개성을 표현해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나 아이폰뿐만 아니라 태블릿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그룹 화상 통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7. 아자르

랜덤 영상 통화 어플 아자르

친구 찾기 어플로 유명한 랜덤 영상 통화 어플 아자르 입니다. 글로벌 메신저 앱으로 SMS인증, 관심사 매칭 등을 통해 언제든지 랜덤으로 친구를 찾아 영상 통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하게 조회하는 가입한 모든 보험 조회 어플 BEST 6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 친구를 사귈 때에도 자동 번역 기능을 지원해 손쉽게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를 즐기며 대화가 잘 통하는 친구를 만나면 친구 추가를 통해 언제든지 무료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8. Zoom

Zoom

단체 영성 통화 앱 줌은 대부분 학교나 회사에서는 재택수업, 재택근무를 할 때 거의 이 어플을 사용했을 만큼 코로나 사태 이후 가장 주목을 받은 어플입니다.

줌 무료 버전은 최대 인원 100명/40분 이용이 가능하고 유료 버전은 최대 1000명/무제한 그룹 영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많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해외에 사는 친구들과도 줌을 통해 안부 인사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무료 영상 통화 어플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가 지속되고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었어도 앞으론 대면 보단 비대면 방식으로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우리 일상도 비대면식으로 변하게 될 텐데요. 영상 통화 어플을 알아 놓으시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