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좋은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 TOP 9

   읽는 시간 5 분

최근 진행된 iOS 14 업데이트는 아이폰 고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최신 iOS 펌웨어를 통해 고객은 아이폰 홈 화면에 크기 조정이 가능한 교육용 위젯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아이폰 유저들은 시계, 날씨, 할 일 애플리케이션, 사진 등의 위젯을 홈 화면에 기본으로 배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날씨 위젯은 오후의 미묘한 온도와 시간별 게이지로만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을 사용하면 더 많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아이폰 홈 화면에서 풍부한 iOS 14 위젯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9개의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최고의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 9가지

1. ClimaCell (iOS/Android)

날씨 위젯 어플 ClimaCell

ClimaCell은 다른 기후 및 날씨 위젯 어플들에 비해 특별합니다. 이 날씨 위젯 어플은 분 단위 수치, 소나기, 눈 경보, 대기 질 가이드 및 풍속을 항목별로 제공합니다. 거대한 크기의 위젯은 다음 시간에 폭우 나 눈이 내릴 지 여부와 같은 예보를 보여줍니다.

또한 공기 질 수준을 표시하고 공기 질이 양호, 보통 또는 안전하지 않은지 알려줍니다. 집과 업무 공간을 설정하고 홈 화면의 위젯에서 바로 두 공간의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imaCell은 구글 캘린더 통합 기능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텍스트 읽어주는 어플 추천 TOP 10

2. 헤이웨더

헤이웨더는 아이폰 잠금 화면에서 날씨를 알려주어 이상적인 지역의 기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유용한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입니다. 다른 많은 기후 애플리케이션과 달리 기호, 음영 및 스타일을 수정하여 위젯을 조정할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최대 10개의 도시 지역을 선택하여 알고싶은 지역의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지역에 대해 고유 한 위젯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플의 디자인과 관련하여 사람들은 어플 내부의 구름과 비의 생생한 생동감을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풍속, 습도, 자외선 지수, 기압, 이슬점 및 주변 가시성을 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래픽과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헤이웨더는 최고의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로 분류될 가치가 있습니다.

3. 솔라워치

솔라워치는 기후 조건에 대한 온건하고 유쾌한 날씨 위젯입니다. 현재 지역과 전 세계 수많은 지역의 낮과 밤의 주기를 보여줍니다. 이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은 위젯 중간에 현재 기후를 보여줍니다. 그 다음 24 시간 동안의 기후가 특징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태양 방향 휠 주위에 표시되는 동안 알려줍니다. 따라서 여행이 잦거나 자주 이동하는 분에게 딱 맞는 위젯입니다.

4. Weather Line

Weather Line

Weather Line는 다른 위젯 어플들에 비해 아마도 가장 특징적인 날씨를 제공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위젯에서 직접 시간별 추측을 묘사하는 멋진 온도 다이어그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외부의 모습과 같은 추가 데이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소나기 예보, 흐린 날씨, 대기질 지수, 자외선 지수, 바람의 속도, 일출 및 일몰 시간, 기압, 습도 등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Weather Line은 정확한 정보를 반영하는 괜찮은 위젯입니다.

관련글 :  최고의 성능을 위한 안드로이드 최적화 어플 TOP 10

5. 웨더핏

웨더핏은 현재 날씨를 표시할 뿐만 아니라 옷차림도 제안하는 스마트한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입니다. 이 앱은 온도, 일기 예보, 위치, 상대 습도 등의 통계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웨더핏의 가장 큰 특징은 앱에서 위젯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홈 화면 위젯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위젯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위젯이 현재 날씨에 따라 옷을 추천해 줍니다.웨더핏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의류 추천 위젯을 잠금 해제하려면 프리미엄 구독이 필요합니다.

6. Weather Live

Weather Live

날씨 라이브는 지역별 날씨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풍부한 기능을 갖춘 날씨 앱입니다. 이 앱은 전 세계에서 작동하며 여러 출처와 기상청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실시간 번개 예보, 풍속, 기압, 강수량과 함께 강우 지도, 기상 레이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은 모든 중요한 정보를 압축하여 최저 및 최고 온도, 현재 날씨 및 위치를 표시합니다. 모든 정보는 현재 날씨와 일치하는 배경과 함께 중간 크기의 iOS 14 위젯에 깔끔하게 표시됩니다. 멋진 앱 입니다.

관련글 :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TOP 10

7. AccuWeather

AccuWeather

AccuWeather는 아이폰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날씨 앱 중 하나이며 위젯을 통해 홈 화면에 날씨를 표시할 수 있는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 입니다. AccuWeather의 iOS 날씨 위젯은 위치, 온도, 체감 온도, 향후 4시간 동안의 날씨와 같은 정보가 포함된 스몰과 미디엄 두 가지 크기로만 제공됩니다. 날씨 위젯의 디자인은 매우 단순하며 그라데이션 배경과 실루엣 같은 날씨 아이콘으로 미니멀리즘을 지향합니다.

8. NOAA 기상 레이더 라이브

NOAA 기상 레이더 라이브

NOAA는 실시간으로 지역 날씨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날씨 추적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악천후 경보, 구름 덮개, 적설량 및 모든 기상 경보를 대화형 지도에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위젯은 해당 지역의 일기 예보만 표시합니다. 또한 현재 온도 및 날씨와 일치하는 이미지와 함께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아이폰 홈 화면에 날씨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홈 화면 iPhone에 날씨를 추가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고 매우 간단합니다. 홈 화면 자체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따라서 처음에 홈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홈 화면에서 위젯을 길게 누릅니다. 위젯이 흔들릴 때까지 빈 영역을 길게 누를 수도 있습니다. 이제 ‘추가’버튼을 탭합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회색 버튼입니다. 위젯을 선택하고 세 가지 가젯 크기를 살펴본 다음 ‘위젯 추가’를 탭합니다. ‘완료’를 탭하여 위젯 설정을 완료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