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자동차 무엇이든 무료 네비 어플 추천 BEST 5

   읽는 시간 2 분

스마트폰 사용률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어플이 무료로 많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운전을 하거나 자전거로 장거리를 뛰는 분들에게 필수인 무료 네비 어플 추천 BEST 5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미리미리 알아두시면 유용하실 듯 합니다.

자전거 자동차 무엇이든 무료 네비 어플 추천 BEST 5

1. 오픈라이더

자전거 네비 어플 오픈라이더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필수 네비 어플 오픈라이더는 원하는 목적지를 검색하면 일반도로와 자전거도로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속도계에 속도와 고도, 주행거리도 제공됩니다. 기온과 미세먼지 수치도 나오며 런데이처럼 매월 사람들과 함께하는 챌린지도 있어 재미있게 라이더를 즐길 수 있는 자전거 네비 앱입니다.

관련글 :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 BEST 5

[sc name=”gflix” ][/sc]

 

2. 아틀란

아틀란

바이크 전용 네비 어플 아틀란의 장점은 바로 광고 없는 깔끔한 화면과 3D 네비 화면 제공입니다. 목적지를 검색하면 무료길과 빠른길 두가지 경로를 제공하며 중간에 어디 들려야 한다면 경유지 설정까지 가능합니다.

3D 뷰가 불편한 사용자들을 위해 2D 회전뷰와 고정뷰 제공을 하며, 주유소나 주차장, 카페 등 우리가 자주 찾는 장소나 필요 정보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네비 어플입니다.

3. 원내비

무료 네비 어플 추천 원내비

무료 네비 어플 추천드로 원내비가 있습니다. 심플한 구성 및 정보를 제공하며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반영하여 가장 빠른길로 안내를 해주는 GPS 네비 어플입니다. 위치공유가 가능하여 여행 갈 때 목적지를 지정해서 다른 사람들과 만나기가 간편합니다.

관련글 :  최고의 무료 스캐너 어플 추천 TOP 10

타임머신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내가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서 경로를 탐색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새벽에 고속도로를 이용해 부산을 갈 경우 얼마나 걸리는지 시간 계산 할 때, 친구들과 여행 가고 싶은데 차가 밀려 걱정이 될 때 등 여러가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진 어플입니다.

4. 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

안드로이드, 아이폰 네비 어플 추천 카카오내비입니다. 실시간 교통 정보를 통해 길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내비 길 안내 목소리가 여러가지가 있어 심심하지 않은 어플로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 네비게이션인 카카오내비는 음성 명령이 가능해 운전 중에도 많은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친구들과의 약속 시 도착 예정 시간을 카톡 으로 공유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네비 어플입니다.

관련글 :  꿀잠을 위한 백색 소음 앱 추천 BEST 8

[sc name=”gflix” ][/sc]

 

5. 아이나비 에어

아이나비 에어

운전하면서 캐시가 쌓이는 네비게이션 재테크 어플인 아이나비 에어는현실과 같은 컬러 주행 유도선이 제공되어 초행길도 헷갈리지 않으며 목적지까지 교통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이동할 때 그룹 주행이 가능하여 실시간 위치 및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를 지도에서 편하게 공유가 가능하여 젊은 층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무료 네비 어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