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을 위한 백색 소음 앱 추천 BEST 8

   읽는 시간 5 분

백색 소음은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문제가 되는 소리를 가려서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백색 소음을 들은 성인은 40% 더 빨리 잠들었다고 하는 만큼 수면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은 바로 백색 소음 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백색 소음 앱은 백색 소음을 생성하여 수면을 돕고 건강한 수면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소리가 백색 소음 인가요?

모든 가청 주파수는 백색 소음으로 판단합니다. 이러한 주파수 간의 에너지 분포는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선풍기 소리, 라디오, 텔레비전, 라디에이터, 에어컨 소리 등이 백색 소음의 좋은 예 입니다.

백색 소음 앱 추천 BEST 8

1. 화이트 노이즈 생성기 (Android)

노이즈 생성기

나만의 백색 소음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섬세한 백색 소음 앱을 찾고 있다면, 백색 소음 생성기는 안드로이드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창문에 내리는 빗소리, 천둥, 자동차, 바람, 나뭇잎, 어두운 밤거리 등 다양한 소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잘 정리된 사운드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자 친화적이며 잘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이 앱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색 소음만을 위한 원스톱 앱 입니다.

관련글 :  호갱노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BEST 6

2. 다크 노이즈 (iOS)

노이즈

아이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백색 소음 앱 중 하나인 다크 노이즈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애플 위젯의 시스템에 통합되는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주변 소음과 간단한 접근성을 위해 바로 가기를 포함하여 잘 설계된 앱이죠.

애플의 많은 API를 사용하여 다크 노이즈에 매우 쉽게 액세스할 수 있고 바로 가기를 추가하면 시리를 통해 다크 노이즈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직접 거치지 않아도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게 다크 노이즈를 실행할 수 있죠.

이 간단한 앱은 고급진 애니메이션, 빠르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여러가지 색 구성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능 및 다양한 앱 아이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자연, 불, 도시 소리 등 다양한 장르의 40가지 소음이 있습니다.

3. 사운드 머신 (iOS/Android)

소음 앱 사운드 머신

사운드 머신은 백색 소음 앱 카테고리에 속하는 또 다른 앱 입니다. 이 앱은 획기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수면 및 명상 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배경 소음 세트를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위한 훌륭한 사운드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앱의 라이브러리에는 방대한 스토리 컬렉션 외에도 음악 클립, 자연의 소리, 조화로운 비트, 성간 공간의 녹음, 단일 음향 톤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4. 화이트 노이즈 (iOS/Android)

노이즈

화이트 노이즈 앱에는 40개가 조금 넘는 사운드가 있습니다. 이 앱의 사운드는 거의 완벽합니다. 자신만의 사운드를 녹음하고 반복하여 사용할 수 있고 좋아하는 소리를 조합하고 볼륨, 밸런싱, 피치를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죠.

관련글 :  옷 못입는 남자를 위한 남자 패션 어플 앱 추천 TOP 5

또한, 페이드 및 인페이드 아웃 기능이 있는 맞춤형 알람 및 타이머를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수면 주기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믹서 옵션을 사용하면 여러 소음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죠.

이 앱의 이퀄라이저 옵션은 환상적이며 다양한 오디오를 결합하여 맞춤형 백색 소음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인것에 비해 음질도 뛰어나 최고의 백색 소음 앱 중 하나입니다.

5. 백색 소음 숙면 사운드 (iOS)

소음 숙면 사운드

백색 소음 숙면 사운드 앱을 이용하면 차분하고 편안한 사운드로 깊게 잠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낯선 환경에서도 아이가 인식할 수 있는 루틴을 설정하여 평화롭고 편안하며 차분한 기분을 느끼게 만들 수 있죠.

또, 25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고 앱을 다시 실행하면 마지막으로 재생한 사운드가 다시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무료 버전은 8시간 동안만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6. Atmosphere (iOS/Android)

Atmosphere

이 앱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분위기의 백색 소음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머를 설정하여 배터리 소모를 방지할 수도 있죠. 해변, 시골, 도시 심지어 집과 같이 좋아하는 장소를 떠올리게 만드는 사운드들이 있습니다.

이 앱은 등시성 톤과 바이노럴 비트를 사용하여 긴장을 완화하면서 두뇌를 자극하고 숙면을 도와줍니다. 좋아하는 사운드들로 나만의 재생 목록을 구성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재생 목록을 저장할 수도 있죠.

관련글 :  2024년 무료 채팅 어플 추천 TOP 12

이 앱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 중 하나는 특정 유형의 환경에 맞는 모든 백색 소음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이용할 수 있죠.

7. 마이 노이즈 (iOS/Android)

노이즈

마이 노이즈는 안드로이 및 iOS 기기 모두와 호환되는 독특한 백색 소음을 제공합니다. 이 무료 앱의 백색 소음은 빗소리, 바다 소리, 천둥 소리 등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사운드가 있습니다.

또, 청력 임계값에 맞게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음악을 끄는 수면 타이머와 부드러운 기상을 위한 알람 기능도 있죠. 불면증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끄러운 직장에서 일할 때에도 집중력을 높이거나 불안감을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8. 슬리피 사운드(iOS/Android)

사운드

슬리피 사운드는 가장 효과적인 백색 소음 앱 입니다. 여러 소리를 함께 혼합하고 소리 중 하나를 사용하여 알람을 설정하고 소음이 끝나는 시간에 타이머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깊은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 이 앱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고품질의 자연 이미지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앱을 사용 중이거나 기기가 잠겨 있어도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된다는 것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