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BEST 5

   읽는 시간 3 분

자녀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부터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붙잡고 있거나 어디 이상한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는지 다양한 걱정을 하기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을 못하게 하자니 괜한 미움만 사는것은 아닐지 걱정이 되곤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BEST 5 를 소개합니다.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BEST 5

1. 모바일펜스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모바일펜스

자녀가 스마트폰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펜스 입니다. 불건전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지정한 앱을 차단하고 그리고 일별로 이용시간을 부여할 수 있으며 주중 사용시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위치 모니터링, 지역 이탈 감시 기능을 부모에게 제공하며 초등학생이나 어린 자녀의 스마트폰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녀가 어떤 활동을 주로 하는지 모니터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실행한 앱 사용시간 및 목록과 웹사이트 목록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또한, 스마트폰의 사용시간과 통화 및 문자 목록까지 확인 가능하며 게임이나 유튜브 같은 개인 앱에 대한 일별 이용시간도 설정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 중독되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구글 패밀리 링크

구글 패밀리 링크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패밀리 링크는 위치추적은 물론 자녀의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앱활동을 통해 어떤 앱을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고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녀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별로 한도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하루 일일 시간을 다 사용하면 보너스 시간을 넣어주는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몰래 삭제할수조차 없어 플레이 스토어에 악이 서린 학생들의 리뷰를 보면 얼마나 효율성이 좋은지 잘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느려서 걱정이라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추천 TOP 5

3. 엑스키퍼

엑스키퍼

엑스키퍼는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만들어줄 수 있는 어플로 사용시간 제한설정 부터 유해사이트 차단 그리고 등, 하교 알림 및 실시간 위치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앱이다보니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까지 관리가 가능한 토탈케어 앱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전 15일까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사용해보고 결정하는것이 좋겠습니다.

4. 스라밸

스라밸

스라밸은 자녀에게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알려주고 제어하는 스마트폰 필수앱 입니다. 스마트폰 중독에서 해방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로 하루, 주, 월 단위로 스마트폰 사용내역을 볼 수 있고 스마트폰 잠금, 사용시간 공유, 데이터 사용량 확인등 스마트폰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택시요금 계산기 앱 BEST 3 택시비 계산기

5. 넌 얼마나 쓰니

넌 얼마나 쓰니

넌 얼마나 쓰니 어플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녀가 스스로 시간을 정할 수 있는 앱 입니다. 내가 오늘 얼마나 스마트폰을 사용했고 어떤 앱에 시간을 할애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주간, 월간, 연간으로 사용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타임라인을 제공하고 어느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사용했는지 차트로 나타내주기도 합니다. ” 바로잠금, 폰잠금, 앱잠금 ” 등을 통해 자녀가 자기 스스로 시간을 통제하고 제어하도록 만들어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