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읽는 시간 6 분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갤럭시에는 위젯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아이폰의 위젯은 그냥 보기만 좋은 반면, 갤럭시의 위젯은 일을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삼성의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 위젯부터 구글의 한눈에 보기 위젯까지,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을 소개합니다.

홈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갤럭시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핸드폰 홈 화면의 빈 영역을 길게 누른 다음 팝업 메뉴에서 위젯을 선택합니다. 위젯이 있는 디바이스의 모든 앱이 목록에 표시됩니다. 위젯을 길게 탭하여 배치합니다.

또는 홈 화면에서 앱 아이콘을 길게 눌러 여러 휴대폰에서 해당 위젯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위젯을 사용하려는 앱을 알고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더 빠릅니다.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KWGT 커스텀 위젯 메이커

스스로를 파워 위젯 사용자라고 생각한다면 KWGT는 필수입니다. 간단한 편집기를 통해 개인화된 위젯을 만들 수 있어 단숨에 프로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아트 에셋은 프리미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만(KWGT는 Play 패스에 포함되어 있음), 대부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시계, 실시간 지도, 배터리 및 메모리 측정기, 음악 플레이어, 문자 메시지 등을 위한 나만의 위젯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오버드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날씨 위젯이 많은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날씨 위젯을 사용하면 앞으로 몇 시간, 며칠 또는 몇 주 동안의 날씨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버드롭은 최고의 날씨 앱 중 하나이며, 위젯은 유익하고 우아하게 제작되었으며 명확합니다. 오버드롭 위젯은 날씨 정보 표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홈 화면에 다양한 스타일의 날짜, 시간, 캘린더 및 기타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모바일 VPN 앱 추천 TOP 7

일부 디자인과 레이아웃은 프리미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인앱 구매 비용은 1.99달러에서 18.99달러 사이이지만,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위젯도 많이 있습니다. 오버드롭은 일회성 구매와 월간 및 연간 구독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텔레그램

텔레그램 위젯은 풍부한 기능과 클라우드 기반이며, 안드로이드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텔레그램은 홈 화면에 배치할 수 있는 몇 가지 위젯을 제공합니다. 최대 4명 또는 그룹과 대화 위젯을 추가하거나, 최근 텔레그램 대화가 표시되는 더 큰 위젯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대화 위젯은 홈 화면에서 한 번의 탭으로 특정 대화를 열 수 있는 기능을 선호합니다.

내 데이터 관리자

모든 사람이 휴대폰에서 무제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월말에 눈이 휘둥그레지는 통신사 청구서를 피하려면 휴대폰의 데이터 사용량을 추적하세요. 안드로이드 OS에서는 설정 메뉴에서 데이터 한도를 설정할 수 있지만, 홈 화면에서 데이터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셀룰러, Wi-Fi, 로밍의 청구 주기 및 데이터 한도를 추가하면 홈 화면에서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은 밝고 어두운 테마 위젯을 지원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더 멋진 위젯을 만나보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Musicolet

원하는 음악을 찾기 위해 앱을 열고 일련의 메뉴를 살펴봐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음악이 멈추지 않도록 하세요. Musicolet은 홈 화면에 재생 및 대기열 관리 컨트롤을 제공하며, 위젯의 모양(투명도 포함)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BEST 5

하지만 Musicolet은 Android 기기에 저장된 로컬 파일만 재생하며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앱은 직관적인 UI, 다중 대기열, 폴더 탐색, 절전 타이머, 끊김 없는 재생, 안드로이드 자동 지원, 홈 화면에서 재생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배경화면을 설정할 때 배경화면에서 색상을 추출하는 Material You 테마와도 잘 어울립니다.

TickTick

틱틱은 안드로이드 생산성 앱의 맥가이버 칼입니다. 작업을 관리하고, 캘린더 이벤트를 확인하고, 습관을 개발하고, 집중 시간을 계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ckTick은 13개 이상의 위젯을 제공합니다.

취향에 따라 캘린더, 오늘의 습관, 주간 일정 또는 하루 타임라인 위젯을 홈 화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모두 어두운 테마를 지원합니다. 그중에서도 기본 Pomo 타이머 위젯은 핸드폰 홈 화면에서 작업의 남은 시간을 확인하는 데 가장 좋아하는 위젯입니다.

시리즈 가이드

시리즈 가이드는 시청했거나 시청 중이거나 시청할 예정인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추적하는 데 적합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위젯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다음 방송 시간, 방송 시간 및 날짜, 방송하는 채널 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에피소드 및 현재 시청 중인 시즌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로 앱을 지원하고 추가 위젯 사용자 지정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딥스태시

갤럭시 핸드폰은 연락, 정보, 오락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딥스태시를 추가하면 동기 부여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딥스태시는 인기 있는 책, 기사, 팟캐스트 등에서 발췌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앱의 위젯은 인기 있는 책, 기사, 유명 인사의 명언과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홈 화면에 딥스태시의 인용문 위젯을 추가하고 영감을 주는 인용문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무료 VPN 앱 TOP 5

구글 뉴스

뉴스를 통해 세상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최근 개편된 구글 뉴스 앱은 깔끔하고 선명하며 유익한 위젯을 통해 일기 예보와 현재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다른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에도 기사를 탭하여 전체 내용을 보거나 주요 헤드라인을 눈앞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킵

구글 킵은 정말 작은 앱입니다. 출시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Keep은 휴대 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갤럭시 위젯 중 하나입니다. 홈 화면에 구글 킵 위젯을 추가하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한 눈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전화번호와 같이 나중에 참조할 수 있는 간단한 메모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섹토그래프

많은 사람이 하루하루 더 많은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요즘, 섹토그래프와 같은 앱(및 함께 제공되는 위젯)은 일정 계획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캘린더를 24시간 시계 화면으로 시각화합니다. 지금 해야 할 일과 다음에 예정된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젯이 완전한 앱만큼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결론

안드로이드는 실제로 유용한 위젯에 관해서는 아이폰 보다 항상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홈 화면을 더 멋지게 꾸미고 싶거나 생산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기를 선호한다면,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위젯 11가지를 소개했습니다.

갤럭시 위젯만이 안드로이드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머티리얼 유 테마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내 핸드폰에 꼭 맞는 테마를 탐색하고 조정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