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B2B 도매 사이트 추천 TOP 12

   읽는 시간 7 분

유니크한 B2B 도매 사이트 추천 TOP 12 ” 얼마전 스마트 스토어 열풍이 불면서 다양한 도매몰이 등장했습니다. 사이트 마다 장단점이 있어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 하는 만큼 오늘은 누구나 이용하는 도매몰이 아닌 유니크한 도매 사이트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2B 도매 사이트 추천 TOP 12

1. 도매 리스트 닷컴

리스트 닷컴

  • https://www.domaelist.com

도매 리스트 닷컴은 국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여러가지 도매 사이트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매 사이트처럼 카테고리별로 ” 상품 ” 을 모아놓은 것이 아니라 카테고리별로 ” 도매 사이트 ” 를 모아놓았죠.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늘의 도매 베스트 라는 100가지가 넘는 인기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해 잘 팔리는 상품이 무엇인지 트래픽이 폭발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클릭 시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도매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고 말이죠.

사이트 하나 하나 찾아다니기 불편하고 어떤 상품을 소싱해야 할지 잘 모르겠을때 이용하면 아주 좋은 사이트 랍니다.

2. 모두의 이불

도매 사이트 추천 모두의 이불

  • https://shop.moredo.kr

모두의 이불은 침구류 전문 B2B 도매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소품, 컵, 그릇 같은 다양한 용품들도 취급하고 있지만 침구류와 관련해선 제품이 유니크하고 깔끔합니다. 신상도 자주 업데이트되서 더욱 좋고 말이죠.

침구류 도매를 생각하고 있따면 ” 다인데코 ” 와 ” 따시온 ” 그리고 ” 모두의 이불 ” 이 3가지면 차고 넘칠 정도로 충분하답니다.

3. 살림살림

  • b2bsarlim.com

살림살림은 가정에서 필요한 제품 위주로 판매하고 있는 도매 사이트 입니다. 살림과 관련된 스마트 스토어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에게 더 좋은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제품의 질이 높은 편이며 도매가도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 좋은 제품으로 마진율을 남기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크로키 사이트 추천 TOP 8 인체 및 배경 크로키

셀러들에게 있어 도매가 가격은 정말 중요한데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골드 등급 이상의 회원이 되면 전품목 15% 특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오래 꾸준히 사용하면 나만의 확실한 안전마진을 확보하는 셈이죠.

4. 셀파이

  • https://www.sellpie.co.kr

셀파이는 스마트 기기에 특화되어있는 사이트로 까다로운 KC 인증이 필요한 제품들로 상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하이테크 브랜드 제품으로부터 노래방기기, 초고속 충전기, 애플 펜슬, 분유포트등 수십가지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평균 마진률이 30% 달하는 높은 마진률을 자랑하는 사이트 입니다.

또 단순히 상품만 공급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구매 쿠폰 그리고 마케팅 꿀팁등 파트너들의 판매를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죠. 또, 자체적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서 당일 배송 및 묶음배송이 가능하기도 하고 각 마켓 별 최저가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체크해 마진 감소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웰빙곳간몰

  • https://www.wellbingmall.co.kr

웰빙곳간몰은 건강기능식품 위탁판매 B2B 도매몰 입니다.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주는 사업자 전용 B2B 몰로 내로라하는 브랜드인 침향환부터 모로오렌지까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사전승인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회원가입 신청 후에 조건이 맞지 않는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판매해야할지 결정장애가 올때는 회사나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베스트 상품들을 참고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소싱할 수 있죠.

6. 대연이엔티

  • https://www.dy-sports.com

유니크한 도매 사이트란 말에 가장 잘어울리는 도매몰 대연이엔티 입니다. 각종 스포츠 상품 및 헬스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도매몰 입니다. 아디다스를 포함한 각종 중소형 브랜드의 제품도 취급하고 있고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필라테스, 런닝, 자전거용품 등도 판매하고 있어 브랜드 제품과 스포츠 용품을 판매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도매몰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  무료 모자이크 사이트 TOP5

하지만, 유명 브랜드인 아디다스, 타이탄헬리움은 정상판매가로만 판매가 가능하고 업앤쉐이프, 바디스컬처, 스포빅스, 슬로우패턴, 에잇트랙, 스프린팅 등은 판매가의 30% 이내에서 마진을 남겨 판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승인 절차에 따라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승인되며 상황에 따라 7 ~ 1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7. 실크드림

  • silkdream.co.kr

고급 한복 도매몰 실크드림 입니다. 원단제작, 염색가공, 자체 디자인, 자수 등 올인원 공정 시스템을 가진 도매 사이트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곳입니다. 한복과 관련된 쇼핑몰을 생각중이거나 창업을 생각중이신 분이라면 반드시 들러보아야 할 사이트 중 한곳이죠.

실크드림의 디자인 중 무지개 그라데이션 시스루 이중갈래 치마는 그 어느 곳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 실크드림만의 시그니처 디자인 입니다.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신상 디자인을 빠르게 확인할 수도 있죠.

8. 푸링

” 식품 도매사이트 – 푸링 “
  • https://fooling.co.kr

PC방, 카페, 냉동식품, 캠핑용 식자재 등 식품 위탁 도매몰인 푸링 입니다. 도매가로 이용하기 위해선 사업자 회원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천원 후반대에서 ~ 2천원 대로 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위탁 배송으로 밀키트 판매하기에도 좋고 PC방이나 푸드트럭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사이트 입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개인회원도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도매회원은 더 큰 할인폭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9. 나이스펫

  • https://www.nice-dome.com

반려동물과 관련된 용품들을 구할 수 있는 나이스펫 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으며 유명하진 않지만 유니크한 제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또, 도매를 원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위탁배송도 가능합니다.

충전금은 10만원 부터 충전 가능하며 낱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도매회원은 5만원 이상 구입시 1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위탁회원도 10만원 이상 배송대행시 1박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사람 사물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BEST 4

10. 도매토피아

도매토피아

  • https://dometopia.com

도매토피아는 수출입부터 쇼핑몰 창업교육까지 가능한 도매몰로 자체 도매몰을 구축하고 있어 중간 마진이 없는 사이트 입니다. 수천가지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도매할 수 있고 베스트100, 판촉물 베스트, 시즌별 랭킹 등 트렌드를 파악하기에도 좋습니다.

중국 직수입 무역 전문업체로 다른 도매 사이트보다 마진을 더 높게 남길 수 있고 개인회원도 이용할 수 있지만 기업회원으로 가입시 최대 50% 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량 구매 상담문의 카카오톡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도 하고 쇼핑몰 창업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 링크샵스

  • https://www.linkshops.com

이 사이트는 동대문 패션 B2B 플랫폼 입니다. 생각보다 제품이 많고 전용 멤버십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 서비스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비교적 간단하고 아이디, 비밀번호, 개인정보, 사업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고 사업자 정보를 입력할 경우 사업자등록증도 업로드 해야 합니다.

업로드한 뒤엔 승인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대부분 당일날 승인을 해주어 다른 의류 도매몰에 비해 굉장히 수월한 편이죠. 상품을 소싱할대는 상품명, 브랜드명, 상품번호로 검색해서 제품을 찾아볼 수 있고 중국 도매 상품을 직접 연결해서 구입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상품도 약 3000개 정도로 많은 양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고 찾아보다 보면 괜찮은 옷들도 많아서 중국 직사입인 만큼 더 저렴하게 구입해 많은 마진을 남겨볼 수 있겠습니다.

12. 신선하이

  • https://www.sinsunhi.com

농축산물 도매몰을 찾고 계신다면 신선하이를 추천드립니다. 수백가지의 농산물부터 축산물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철식품부터 수입과일까지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유니크하고 다른 사람과는 차별점이 있는 상품을 구하고 싶다면 별도로 요청시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가공식품, 견과, 약재, 바로픽업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20233년 4월 14일 서비스 종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