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물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BEST 4

   읽는 시간 1 분

어떤 이유에서든 사진 속 불필요한 부분을 지워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람, 사물, 워터마크 등 이미지 속의 불필요한 부분을 지우기 위한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BEST 4 를 소개합니다.

사람 사물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BEST 4

1. Jpgrm

JpgRM

사람 지우기 사이트 Jpgrm 은 사진에서 삭제할 사람과 사물등을 선택한 후 하단의 ” Start ”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편집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 후 편집이 완료된 사진이 표시되며 간단한 비교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편집 전후 사진을 비교해볼 수도 있습니다.

2. cleanup

Cleanup

간단하게 사람 지우기 수행이 가능한 cleanup 은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업로드 한 후 지우개 도구를 이용하여 사진에서 지우고 싶은 사람 혹은 사물을 선택한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관련글 :  최신 툰코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이 경우 브러쉬 크기를 변경해 지우개 도구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지우개 도구로 선택을 마친 후 잠시만 기다리면 사람과 사물이 사진에서 지워지게 됩니다.

3. Magic Eraser

Magic Eraser

Magic Eraser 사이트는 이미지 속 필요없는 부분을 지울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물, 사람,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로 제거할 부분을 색칠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AI 지우개가 완벽하게 지워줍니다.

저는 주로 이미지 속 텍스트를 지우기 위해 이용하는데요, 사물이나 사람은 그대로 두고 텍스트만 깔끔하게 지울 수 있어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4. Vidmore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Vidmore

이미지, 영상, 로고 제거를 지원하는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 Vidmore 입니다. 흔적을 남기지 않고 이미지에서 텍스트, 로고, 사물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FXFX 여우코믹스 바로가기 웹툰 사이트 주소

JPG, JPEG, PNG, BMP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이 지원되며 제거를 원하는 부분에 단순히 동그라미를 그리고 AI가 완벽하게 지울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