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무료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추천 TOP 10

   읽는 시간 5 분

닌텐도 스위치에도 정말 다양한 무료 게임들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은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소프트웨어 카테고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추천 TOP 10

1. 포트 나이트

포트나이트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이죠. 배틀그라운드와 양대산맥인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배그가 훨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북미쪽에서는 포트나이트의 인기가 더 높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포트 나이트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할 수 있고 배그하고는 좀 다르게 밝은 분위기의 게임 이라는 점 그리고 게임 내에서 총 싸움을 하면서 건물을 지어서 그 건물 뒤로 숨고 다양한 요소들이 있어 꼭 플레이 해봐야 하는 가장 유명한 게임이기도 하죠.

2. 로그 컴퍼니

이 게임은 마치 오버워치하고 배틀그라운드를 짬뽕한 것 같은 게임입니다. 비행기를 타고와서 뛰어내리는것은 배틀그라운드를 닮았는데 오버워치 처럼 영웅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골라 플레이하게 되죠.

4VS4 전투로 진행하며 폭탄을 설치하고 방해하고 그런 게임이죠. 출시된지 2년이 넘지 않아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고 나름대로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그런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관련글 :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니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었고 게임이 라운드를 거듭하면서 돈을 모으고 또 그렇게 모은 돈을 가지고 캐릭터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묘미도 있죠.

3. 브롤할라

브롤할라는 닌텐도의 유명 캐릭터 라던지 각종 게임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이른바 닌텐도의 파오캐 같은 게임이죠. 일종의 대난투라고 볼 수 있고 여러명이 한 화면에서 나와서 얽히고 설키면서 기술을 쓰면서 싸우는 모습이 정말 대난투를 많이 닮았습니다.

만약에 대난투라는 게임이 없었고 이 브롤할라라는 게임이 있었으면 굉장한 인기를 누렸을거라 예상됩니다. 그래도 브롤할라가 나름대로 매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라 대난투 게임이 없을때 즐기기 딱 좋은 게임이라 생각드네요.

4. 닌자라 (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

이 게임을 처음봤을때는 스플래툰의 짝퉁인 줄 알았습니다. 스플래툰과 굉장히 유사한 분위기의 캐릭터들이 나와서 말이죠. 하지만, 막상 플레이를 해보니 스플래툰하고는 굉장히 플레이 방식이 달랐고 스플래툰과는 다르게 총게임이 아니고 무기를 들고 뛰어다니면서 격투를 하는 게임이죠.

어떻게 보면 대난투 같은 느낌도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한 마디로 말하자면 스플래툰 같은 느낌의 3D 대난투 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길게 플레이해보진 않았는데 어마무시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고 무려 다운로드 횟수가 4백만건이나 나온다고 하니 플레이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5. 스마이트

스마이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나 도타 같은 게임과 같이 대인전을 즐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영웅을 한번 골라서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5대 5로 대전을 해서 적팀을 무너뜨리는 방식의 게임이죠.

관련글 :  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5

리그 오브 레전드하고 가장 큰 차이가 있다면 3인칭 방식의 게임이라는 겁니다. 아무 생각없이 게임을 시작했다가 굉장히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고인물들만 만나지 않는다면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

롤하고 마찬가지로 무료 캐릭터가 몇개 제공되고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캐릭터들은 로테이션으로 제공됩니다. 만약에 모든 캐릭터를 이용하고 싶다면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죠.

6. 아레나 오브 발러

아레나 오브 발러는 국내 모바일 게임 ” 펜타스톰 ”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 적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그야말로 롤을 정말 간단하게 축소해서 만든 게임으로 잘 만든 게임입니다.

이게 어떻게 스위치 컨트롤러로 조작할 수 있을까 란 생각을 들게 만들지만 아이템을 구매한다거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한다거나 하는 것들을 굉장히 단순화해놨고 게임의 진행도 굉장히 빠르게 플레이 돼서 15~20분 정도로 한 판 한 판 짧게 즐길 수 있습니다.

7. 아스팔트 9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아스팔트9

모바일로 즐겨온 아스팔트 시리즈를 스위치에도 이식되어서 등록되었습니다. 아스팔트의 무려 아홉번째 작품이자 포르자나 그란투리스모 하고는 비할바가 아니지만 9시리즈까지 출시되었다는 이야기는 그만큼 시리즈가 사랑받아왔다는 이야기죠.

엄청난 속도감 그리고 화려한 주행등 닌텐도 스위치의 레이싱 게임인 마리오 카트와는 다르게 다른 재미가 있던 게임입니다. 돈을 내면 좀 더 좋은 차를 탈 수 있지만 그런걸 굳이 하지 않더라도 짬짬히 게임 속에 들어가 레이싱만해도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관련글 :  점프킹 비슷한 게임 추천 4가지

8. 워프레임

워프레임은 스팀이나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SF 장르의 게임으로 미래 세계에서 총 칼을 휘두르고 총을 쏘고 날라다니는 액션 게임이죠. 아시는 분들은 잘 알고있는 무료 게임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그래픽이 굉장히 좋은 게임이고 한글화가 완벽히 되어있고 프레임도 잘 나와서 닌텐도 스위치에 그만큼 굉장히 이식을 잘했다고 평가받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타임도 굉장히 길어서 오래 할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적당할 것 같네요.

9. 워페이스

워페이스는 우리가 흔하게 떠올릴 수 있는 FPS 게임 입니다. 군인들이 나오고 총싸움 하는 그런 간단한 게임이죠. 카운터스트라이크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는데 굉장히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협력 플레이, 팀 데스매치, 배틀로양 방식등의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0. 팔라딘스

닌텐도 스위치 판 오버워치라고 불리는 팔라딘스 입니다. 각자 영웅을 선택해서 스킬을 사용해서 서로 대전을 하는 그런 게임이죠. 표절 논란이 있을 정도로 오버워치와 정말 유사해서 오버워치를 즐겁게 플레이했던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결론

지금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10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제가 소해드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30분씩만 즐겨도 얼마나 오랫동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한 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