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5

   읽는 시간 7 분

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5 ”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은 게임 장르 중 하나로 연애를 모방한 게임 장르를 말합니다. 가상의 미소녀와 연애를 하는 게임으로 미연시 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일본이 시작한 장르답게 일본에서 가장 많은 미연시 게임들이 나오고 있으며 일러스트와 스토리가 중요시되는 게임 장르입니다. 그럼 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5 소개합니다!

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5

1. 랜덤 채팅의 그녀

미연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랜덤 채팅의 그녀는 기적의 분식집, 썸썸편의점에 이은 테일즈샵의 새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같은 이름으로 연재되고 있는 랜덤채팅의 그녀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게임이죠.

풀보이스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4명의 히로인을 내세우고 있는데 원작에 비해 좀 더 연애에 집중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선보이고 기적의 분식집, 썸썸편의점보다 좀 더 공을 들인 작품이라고 해야 할까요?

또, 랜덤 채팅이라는 컨셉과 더불어 최근들어 화제가 되고 있는 학교 폭력이라는 소재를 적절하게 담아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학폭으로 인해 마음을 닫아버린 주인공 최준우의 이야기와 4명의 히로인과의 연애 과정은 매우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감동을 자아내는 게임 입니다.

기존에 랜덤채팅의 그녀 웹툰을 봤던 분이라면 좀 더 몰입하며 플레이할 수 있겠고 또 전혀 원작을 모르더라도 고퀄리티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풀보이스 더빙 덕분에 정말 연애를 하는 듯한 감정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모바일 생존 게임 추천 TOP 23

2. 그녀의 세계

세계
” PC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 그녀의 세계 “

그녀의 세계무인세계를 리메이크 한 게임으로 무인세계에 등장했던 상준과 현아가 등장합니다. 또 상준과 현아를 비롯한 유리와 우비 총 3명의 히로인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은 도시 괴담에서나 등장할 법한 소재를 통해 상준과 현아와의 애달프고 달달한 풀보이스 더빙으로 함께 버무렸고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에 도시 괴담 + 미스터리 + 공포 요소를 함께 섞은 제법 색다른 미연시 게임입니다.

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서브 스토리를 완료하면 기억의 파편을 획득해 히로인들에게 의상을 입히고 의상 스토리를 해금하는데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긴 플레이 타임을 가진 미연시 게임을 찾으신다면 그녀의 세계를 추천드립니다.

3. 네코파라

애니화도 완료된 바로 그 게임! 스팀에서 미연시 장르 중 베스트셀러 네코파라 입니다. 솔레이유라는 케이크 빵집으로 자수성가한 주인공이 고양이귀의 미소녀들과 연애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게임은 스토리에 집중하기보다 각 히로인들의 매력에 집중하는것이 중요한 게임 입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다고 할 수 있겠고 현실이라면 절대 용납될 수 없는 하렘을 구현해낼 수 있죠.

하지만, 반대로 말하자면 스토리를 중요시 하는 유저에게는 별다른 재미를 느끼지 못할 수 있는데요. 스토리를 중시한다면 다른 미연시 게임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4. 맛있는 사랑

사랑
” 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 맛있는 사랑 “

맛있는 사랑은 비대면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비주얼 노벨 게임 입니다. 가상의 메신저 네트코드를 사용한 등장인물간의 온라인 대화 + 오프라인으로 만남이 주요 골자인 게임으로

소재 자체가 독특하다 보니 기존 미연시와는 많이 다르게 스토리가 진행되고 반전도 가지고 있는 게임 입니다. 일반적인 연애물과는 많이 다른 매운맛 미연시 게임으로 고등학생들의 현실적인 메신저 채팅이 게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게임이죠.

특히나 플레이어의 성별도 고를 수가 있는데 여성으로 플레이하면 달달한 백합물을 만들어 버리는 등? 전형적이지 않은 스토리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  농구 한판? 모바일 농구 게임 추천작 TOP 13

5. 여름의 끝에 피는 꽃

끝에 피는 꽃
” 스팀 비주얼 노벨 추천 – 여름의 끝에 피는 꽃 “

시네마틱 비주얼 노벨 게임 여름의 끝에 피는 꽃 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선택지를 고르고 그에따라 주변 인물들에 변화가 생기고 엔딩을 맞이하게 되는. 게임을 하면서 한 편의 소설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촌스럽지 않은 UI와 그래픽 그리고 인터페이스등에 많은 노력을 쏟아 부은것이 보이는게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게임입니다. 슬픈 이야기에 눈물이 절로 나오는 미연시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꼭 플레이해보시길 바랄게요.

6. 기적의 분식집

기적의 분식집

조아라에서 연재된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기적의 분식집은 갑작스러운 사장으로 분식집을 운영하게 된 주인공이 알 수 없는 포탈을 통해 들어온 이세계의 여왕님과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이름만 분식집인 곳에서 다양한 빙수를 개발하며 주인공과 여왕의 독특한 러브스토리를 관찰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훌륭한 서비스신도 많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7. 썸썸 편의점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썸썸 편의점

썸썸 편의점은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우리가 평소에 다니는 편의점을 주 무대로 전개되는 미연시 게임 입니다. 아주 아름다운 히로인이 3명씩이나 등장해 이 3명 모두 루트가 준비되어 있고 스토리도 비교적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게임 입니다.

8. 루시 – 그녀가 바라던 것 – 

루시

루시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사람이 아닌 안드로이드와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 입니다. 특징적인 점으로는 선택지가 게임의 스토리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며 비록 상대가 안드로이드지만

너무나도 사람처럼 행동하는 탓에 이로 인한 감정변화를 관람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 입니다. 또한, 스토리의 구성이 꽤나 짜임새가 탄탄하기 때문에 감동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9. 러브 딜리버리

러브 딜리버리

러브 딜리버리는 22살 고졸 검정고시 출신으로 배달 아르바이트로 하루 하루 살아가는 현수를 시점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어느 비오는 날 밤 급하게 배달을 가던 현수는 히로인이 운전하던 차에 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러한 인연을 계기로

관련글 :  테라리아 모바일 멀티플레이 방법

히로인의 카페에서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겪게되는 이야기를 다룬 게임 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보게 되는 현실적인 고민과 갈등을 잘 가져와 스토리속에 잘 반영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0. 포커스 온 유

포커스 온 유

VR로도 플레이 가능한 포커스 온 유 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진을 전공하고 현재 카페에서 알바 중인 평범한 고3 학생이 되어 어느 여름날 자신과 마주친 귀여운 여학생 “한유아”를 만나

그녀와 함께하며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VR 전용 게임으로 발매된 만큼 자신의 눈앞에 있는 미소녀와 대화하고 터치하는등 다양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11. 동급생 리메이크

동급생 리메이크

미연시의 전설 동급생의 리메이크 버전 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주인공이 여러 히로인을 만나 관계를 쌓아가고 마음에 든 인물에 고백하여 사랑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리메이크 버전답게 개선된 편의성 기능을 제공하고 화려해진 일러스트 또한 100점을 주고 싶네요.

12. 두근 두근 문예부!

게임 추천 두근 두근 문예부

두근 두근 문예부!는 미연시 게임으로 포장된 공포 호러 장르의 게임 입니다. 초반에는 흔히 볼 수 있는 미연시 게임이지만 중반부를 넘어가면서 점점 호러틱해지고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흔한 미연시에서 볼 수 있는 연출들로 게임을 진행하며 3명의 히로인과 연애를 하는듯한 썸을 타게 되는데 갑자기 게임이 이상해지며 그래픽이 깨지거나 알 수 없는 말을 하는등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미연시 게임 입니다.

13. 푸른 저편의 포리듬

저편의 포리듬
” 스팀 미연시 게임 추천 – 푸른 저편의 포리듬 “

푸른 저편의 포리듬은 작화가 좋은 미연시 게임입니다. 하늘을 나는 자전거를 타는 스포츠가 유행하는 세계관으로 이 스포츠에서 유망주였던 주인공은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패한 뒤 좌절하고 은퇴한 상황에서 시작합니다.

그 후 전학생 쿠라시나 아스카와 만남으로써 열정이 되살아나는 이야기로 비행을 둘러싸고 두 사람과 동료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청춘 러브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14. 첫눈

15. 러브 러브 스쿨 데이즈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