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

   읽는 시간 3 분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 : 스타듀밸리 모드를 설치하는 것은 이미 앱스토어에서 최고의 힐링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각적 변경을 원하든 새로운 콘텐츠를 원하든, 모두를 위한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모드를 사용하면 바닐라 버전 스타듀밸리 경험에 불만이 있는 분들의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

이 글에서는 스마트폰에서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스타듀밸리 모드의 특성상 이 과정은 직관적이지 않으므로, 문제를 피하려면 이 가이드를 주의 깊게 따르세요.

※ 팁 : iOS는 스마피를 지원하지 않아 모바일 버전 스타듀밸리 모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전 해야할 일

모드를 설치하기 전에 모바일 버전 스타듀밸리를 부팅한 다음 종료해야 합니다. 모드를 설치하면 재시작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게임이 처음부터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단계입니다.

  1. 스타듀 밸리 설치
  2. 게임을 열고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한 후 닫습니다.
  3. 앱 아이콘을 길게 눌러 앱 정보 페이지를 엽니다.
  4. 강제 종료 버튼을 탭합니다.
관련글 :  다양한 장르의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TOP 20

SMAPI 설치 및 실행

스타듀밸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했다면, SMAPI 라는 앱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 도구는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를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지만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팁 : SMAPI는 최신 버전의 스타듀 밸리에서만 작동하므로 게임 업데이트로 인해 현재 버전의 SMAPI 를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PK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모드를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에는 스타듀밸리를 업데이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하는 SMAPI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른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즉 표준 방법과 알파 버전의 SMAPI를 설치하는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설치가 완료되면 화면 하단의 화살표를 탭하여 스타듀밸리를 시작하세요. SMAPI가 작동하면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게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SMAPI를 다시 설치해 보세요.

관련글 :  FM 2024 재미있는 팀 추천 TOP 10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스마피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 SMAPI 페이지로 이동하여 APK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휴대폰의 다운로드 폴더에서 다운로드한 APK 파일을 찾습니다.
  3. 파일을 탭하여 실행합니다.
  4. 파일 권한을 확인한 후 설치 버튼을 탭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업데이트를 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방법

모드를 SMAPI에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 도구에는 이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여러 곳에서 스타듀밸리 모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스타듀밸리 모드를 다운로드하기 가장 좋은 곳은 넥서스 모드입니다.

모드의 스타듀밸리 모바일 버전 모드들

  1. 다운로드 한 SMAPI를 엽니다.
  2. 도움말 탭을 엽니다.
  3. 넥서스 버튼을 탭합니다. ( 이 버튼을 탭하면 모바일의 브라우저에서 넥서스 모드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모바일 스타듀밸리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모드를 검색, 필터링 및 정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
  4. 다운로드하려는 모드를 찾아 수동 다운로드를 탭하세요. ( 많은 모드가 플랫폼마다 다른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합니다. 오류를 방지하려면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5. 다운로드한 모드를 새로 만든 모드 폴더로 이동합니다. ( Android → data → com.zane.stardewvalley → files → Mods )
  6. 압축된 모드를 Mods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7. SMAPI를 재시작합니다. ( 구성 탭에 모드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여 설치를 확인합니다. )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 (모바일) TOP 10

이제 SMAPI에서 녹색 화살표를 탭하여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일반 스타듀밸리 앱을 실행하지 마시고 항상 SMAPI 런처를 사용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