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사지? 쇼핑몰 앱 추천 TOP 7

   읽는 시간 3 분

요즘에는 쇼핑도 매우 스마트하게 쇼핑몰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쇼핑몰 사이트를 하나 하나 찾을 필요가 없이 모든 쇼핑몰을 한 눈에 보여주고 원하는 연령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아이템을 추천해주기도 하죠. 이번 시간에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한 쇼핑몰 앱 추천 TOP 7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뭐 사지? 쇼핑몰 앱 추천 TOP 7

1. 지그재그

쇼핑 앱 추천 지그재그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 앱인 지그재그는 20~30대가 가장 선호하는 쇼핑몰 어플 입니다. 어플을 처음 설치하면 나이를 입력하고 좋아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클릭하면 원하는 스타일과 연령대에 맞는 쇼핑몰을 나열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지그재그의 가장 큰 장점으로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하는 Z결제 시스템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비슷한 상품” 찾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느려서 걱정이라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추천 TOP 5

[sc name=”gflix” ][/sc]

 

2. 브랜디

쇼핑몰 앱 추천 브랜디

여성 패션 쇼핑 앱 브랜디는 빠른 배송이 장점입니다. 오전 8시 이전까지 주문한 제품이라면 당일 저녁 8시 안에 배송이 완료되는 총알배송을 제공하고 있어요. 발송이 바로 바로 진행되는것이 장점으로 이 외에도 다양한 쇼핑몰의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연결되어 있는 쇼핑몰이 굉장히 많아 다양한 쇼핑몰의 상품을 보고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3. 에이블리

에이블리

3천만의 쇼핑 메이트 AI 에이블리는 사용자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쇼핑 앱 입니다. 한층 스마트한 쇼핑을 제안하는 앱으로 앱을 설치한 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 사진을 몇 장 고르면 데이터를 바탕으로 좋아할 만한 수십만가지의 아이템을 선별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련글 :  맥북 필수 앱 어플 추천 BEST 10

4. 하이버

하이버

남성 전용 패션 쇼핑몰 앱 하이버는 남자를 가장 잘 알수 있는 쇼핑 앱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남자의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등 모두 총집합해있고 구매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무조건 무료배송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또한, 남자들이 가장 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코디에서도 MD의 추천 코디가 제공되니 결정장애가 있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sc name=”gflix” ][/sc]

 

5. 멜리즈

멜리즈

멜리즈는 브랜드 패션 가격 비교 쇼핑 어플 입니다. 전세계 패션 커머스를 한 곳에 모아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 앱으로 전 세계 2천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매일 가격 변동 그래프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최저가를 알아보고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과 신상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패드 아이폰 키보드 앱 TOP 13

6. 스쉐롭게

스쉐롭게

10대 쇼핑 앱 스쉐롭게는 가장 트렌드 있는 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 오늘 뭐 입지? , 뭐가 유행이지? ” 등의 고민을 매일 업데이트되는 스쉐러들의 트렌드를 통해 다양한 패션과 뷰티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남들에게 공유하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c name=”gflix” ][/sc]

 

7. 퀸잇

퀸잇

쇼핑 앱 추천 40대를 위한 쇼핑 어플 퀸잇 입니다. 국내외 백화점 브랜드 상품들이 모두 입점되어있고 실시간으로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부터 트랜드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이 좋은 상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 특가 부터 나만을 위한 상품 추천등 전 제품이 무료 배송이니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