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아이폰 키보드 앱 TOP 13

   읽는 시간 5 분

스마트폰이라고 하면 안드로이드와 iOS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아이폰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이 기기는 스마트하고 스마트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을 한동안 사용했다면 아이폰의 기본 키보드에 필수 기능이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다행히도 아이패드나 아이폰 키보드 앱을 사용하면 아이폰에서 타이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최고의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폰 키보드 앱을 소개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키보드 앱 TOP 13

1. GIPHY

키보드 앱 GIPHY

GIPHY 는 아이폰 키보드에서 GIF를 검색하고 공유할 수 있는 아이폰 키보드 앱 입니다. 이 앱은 세계 최대 규모의 무료 GIF, 클립, 스티커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폰용 키보드 앱을 사용하면 친구에게 GIF, 스티커, 클립을 문자로 보낼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이 앱은 메신저, 왓츠앱, 인스타그램, 스냅챗 및 기타 몇 가지 인스턴트 메시징 앱에서 GIF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GIPHY 는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키보드 앱 입니다.

2. Color Keyboard

키보드

고도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아이폰 키보드 앱을 찾고 있다면 Color Keyboard를 주목하세요. 이 키보드 앱은 수백 가지의 미리 만들어진 테마가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아이폰 키보드 앱 입니다. 또한, 독특한 색상과 멋진 글꼴로 테마를 만들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컬러 키보드를 사용하면 텍스트 및 기능 버튼 그리고 이모티콘에 대한 빠른 액세스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컬러 키보드는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키보드 앱 입니다.

관련글 :  귀차니즘을 해결해줄 심부름 앱 어플 추천 TOP 5

3. 레인보우키

레인보우키는 다양한 이모티콘 관련 기능을 제공하는 아이폰용 키보드 앱 입니다. 이 키보드 앱은 5000개 이상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3D 이모티콘과 스티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모티콘 외에도 다양한 테마 적용 그리고 스와이프 타이핑 인터페이스 변경 등 다양한 지정 옵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4. G보드

G보드 앱

구글의 G보드는 아마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키보드 앱일 것입니다. 이 키보드 앱은 타이핑을 쉽게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상단 패널에서 GIF, 이모티콘, 글라이드 타이핑에 액세스할 수 있고 이 외에도 클립보드, 번역기 등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5. 스위프티 키 키보드

스위프티 키 키보드

안드로이드에서 최고 등급의 앱인 스위프티 키 키보드는 안드로이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키보드 앱과 달리 스위프티 키 키보드는 이모티콘 자동 생성, 타이핑 실수 수정 등과 같은 독특한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6. 팬시 키보드

키보드

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팬시 키보드는 무한한 커스터 마이징 옵션이 있는 키보드 앱을 찾는 사용자를 위한 앱 입니다. 팬시 키보드는 타이핑 경험을 변화시킬 수 있는 수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  유아 어린이 교육 어플 추천 TOP 7

거기에 더해 100개 이상의 글꼴과 50개 이상의 테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죠. 이 외에도 스마트 자동 생성, 자동 수정 기능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7. 그래멀리 키보드

키보드

그래멀리 키보드는 타이핑과 문법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 입니다. 아이폰에 최적화 된 그래멀리는 오타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올바른 단어를 표시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래멀리 키보드는 문법 오류를 수정하고 모든 수정 사항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표시해주죠.

8. 더 나은 폰트

나은 폰트

멋지고 펑키한 글꼴로 입력할 수 있는 아이폰 키보드 앱을 찾고 있다면 더 나은 폰트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폰트는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는 다양한 글꼴 유형을 제공합니다. 앱을 설치한 후 F 버튼을 탭하여 글꼴을 선택하고 입력을 시작해보세요.

9. 테너의 GIF 키보드

GIF 키보드

사용자에게 많은 GIF를 제공하는 아이폰 키보드 앱을 찾고 있다면, 테너의 GIF 키보드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GIF 키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GIF를 검색하고 카테고리를 탐색하고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0. 워드보드 – 프레이즈 키보드

워드보드 – 프레이즈 키보드는 iOS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키보드 앱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키 입력을 제어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키보드 앱은 아니지만 시간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앱 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이메일 주소, 해시태그, 빠른 응답, 문구 등을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는 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추천 TOP 11

11. 보블 GIF 스티커 키보드

GIF 스티커 키보드

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블 GIF 스티커 키보드는 재미있는 스티커, GIF, 이모티콘, 밈, 테마 등 다양한 기능을 아이폰에 제공하는 아이폰용 GIF 스티커 키보드 앱 입니다. 이 앱에는 아이폰에서 키보드 타이핑 경험을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제공되는 모든 기능 외에도 보블 GIF 스티커 키보드는 속도, 안정성, 개인화된 단어 제안으로도 유명합니다.

12. 키카 키보드

키보드

SNS나 소셜 미디어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아이폰용 키보드 앱을 찾고 있다면 키카 키보드를 주목하세요. 이 아이폰용 키보드 앱은 인스타그램, 스냅챗, 틱톡, 왓츠앱, 아이메시지 등과 같은 모든 종류의 인스턴트 메시징 및 소셜 네트워킹 앱에서 작동합니다.

테마, 글꼴, 스티커, 이모티콘 등을 제공하며 또한, 최신 버전에는 GIF 지원 그리고 이모티콘 아트 및 따옴표 템플릿 등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13. V 키보드

V 키보드

V 키보드는 기존의 메시지 방식을 완전히 바꾸는 아이폰 키보드 앱 입니다. 테마와 스킨을 제공하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앱이죠. 이 키보드 앱은 문자 메시지, 왓츠앱,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모든 종류의 소셜 앱과 호환됩니다. 거기에 더해 유료 요금제를 사용하면 앱의 모든 기능과 프리미엄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