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BEST 5 ” 멋진 필기체를 사용해 인스타그램 혹은 카카오톡 등 SNS의 프로필을 이쁘게 꾸며본 적 있으신가요? 멋진 필기체를 발견하면 나도 한번 써보고 싶어 찾아보게 되죠. 이런 경우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아름다운 필기체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시죠!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BEST 5

1. 구글 폰트

폰트

  • https://fonts.google.com

역시 구글은 없는 것이 없습니다.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영어 필기체 변환을 위해선 구글 폰트에 접속한 뒤 ” 카테고리 ” 단어를 클릭해 ” Handwriting” 를 제외한 모든 단어를 체크박스에서 해제 후 이용해야 합니다.

이제 검색창에 자신이 원하는 영어 문구를 입력하면 아래에 정말 예쁜 글씨체들이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마음에 드는 글씨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필기체는 ” 한글 문서 글꼴 ” 에 들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  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BEST 5

2. Work Sheet Works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 https://www.worksheetworks.com

Work Sheet Works 는 해외 사이트라 웹 번역으로 번역 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만, 이용해본 결과 UI나 UX가 기초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번역기 없어도 해석이 가능할 정도죠.

일단,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영어 카테고리의 ” 필기 연습 “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필기 연습으로 들어가면 인쇄 필기, 필기체 필기, 필기체 연습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필기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음에드는 서체를 선택한 후 라인 높이, 줄 간격, 공백, 빈칸 등 다양한 옵션 설정이 가능하며 잘 모르겠다면 하나씩 눌러 테스트를 하다보면 금방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 후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최대 50,000 자를 입력할 수 있어서 웬만한 영어 필기체 변환은 가능합니다. 모두 작성한 후 시트 만들기를 제출하면 변환된 필기체를 확인할 수 있고 PDF 파일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컬러 색 조합 사이트 추천 TOP 11

3. Lingojam

lingojam.com

Lingojam 사이트 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프로필에 사용하면 예쁜 필기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도 굉장히 간단한 사이트로 사이트에 접속해 변환하고 싶은 문구를 입력창에 넣으면 끝. 수백가지의 폰트로 자동으로 변환되며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며 마음에 드는 필기체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4. Font Space

Font space

  • https://www.fontspace.com

Font Space 는 다양한 무료 폰트를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수백가지의 무료 폰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필기체를 다운로드해 이용하거나 글꼴 카테고리를 들어가 텍스트를 입력하고 12가지의 멋진 필기체로 변환해볼 수 있습니다.

폰트에 대한 라이센스는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사용방법은 다른 사이트와 별 반 다를 바 없습니다. 미리 형태를 확인하고 싶은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다양한 필기체에 적용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죠.

관련글 :  편집자라면 알아야 할 영상 제작 커뮤니티 BEST 7

이 사이트가 특이한 점 하나로는 입력한 글자를 바탕으로 생성된 샘플을 누끼가 없는 배경화면이 적용된 PNG 이미지로도 내려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사이트의 썸네일이나 저작권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워터마크 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죠.

5. igfonts

igfonts

  • https://igfonts.io

igfonts 는 아이폰 인스타그램 필기체 변환 사이트로 영어 텍스트를 입력하면 다양한 필기체로 변환되는 사이트 입니다. 다른 필기체 변환 사이트 보다 조금 더 유니크하고 귀여운 필기체가 많은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후 메인페이지 상단에 본인이 작성하고 싶은 영어 문구를 넣으시면 되고 넣게 되면 아래로 다양한 영어 필기체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 중 원하는 폰트를 선택하고 마우스를 클릭한 다음 ” 복사 ” 를 선택해 필기체를 복사해주세요.

그런 다음 복사한 영어 필기체를 카카오톡, 인스타나 각종 SNS 혹은 웹사이트에 붙여넣어주면 자신이 설정한 영어 필기체로 작성이 된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