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BEST 5

   읽는 시간 2 분

메이플스토리는 수많은 유저가 즐기고 있는 국내 최고의 PC MMORPG 게임중 하나입니다. 메이플스토리의 특성상 유저들이 가장 많이 눈길을 주는곳은 바로 코디로 오늘은 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5곳을 소개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코디 시뮬레이터 사이트 BEST 5

1. 메이플가즈아

” 메이플코디시뮬 가즈아 “

메이플가즈아는 코디 외에도 브금, 룩북, 포켓, 할일, 큐브, 놀긍작, 익성비, 스타포스, 어빌리티, 성장의 비약, 환생의 불꽃등 다양한 시뮬레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에 존재하는 모든 코디를 해볼 수 있고 코디를 저장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메이플지지

메이플 코디 시뮬2

메이플지지 사이트는 믹스염색이 가장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세트 의상들로 다양한 의상들을 볼 수 있지만 많은 종류가 있지는 않아서 헤어와 성형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맞춤 코디를 위한 테마를 찾거나 연출할만한 컬러를 찾아보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유니크한 B2B 도매 사이트 추천 TOP 12

베이스컬러와 믹스 컬러의 경우 직접적으로 해보기에는 무리한 부분이 있으니 간단하게 여러 색깔조합을 통해 실험해보는것이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헤어같은 경우 마라벨, 로얄, 초이스, 이벤트 4가지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3. 메라벨

2

메라벨 사이트는 설치 없이 다양한 치장 아이템들을 매치해볼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메이플지지가 염색과 헤어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 사이트는 장착 가능한 모든 착용 범위를 선택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상과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꾸며볼 수 있고 다채로운 의상을 비롯해 많은 형태의 코디를 진행해볼 수 있는것이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검색기능이 있는것이 너무 매력적인데요. 검색 기능을 통해 평소 착용하고 싶었던 아이템들을 착용해보고 그래픽으로 구현해 캐릭터에 입혀보는 재미가 있고 내가 원하는 코디를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것이 특별하다고 생각됩니다.

관련글 :  무료 html 템플릿 사이트 모음 5곳 추천

4. Maples.im

Maples.im
” 메이플 코디 시뮬레이터 최신 – Maples.im “

Maples.im 사이트는 간단하게 이용 가능한 메이플 코디 사이트 입니다. 상단 설정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고 KMS 를 선택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적용시켜볼 수 있고 하단의 캐릭터 슬롯을 추가해 여러 캐릭터를 한번에 꾸며볼 수 있습니다.

5. 메이플 인벤

인벤
” 메이플 코디 모음 – 메이플 인벤 “

게임 종합 커뮤니티인 인벤에서 제공하는 메이플 인벤 입니다. 메이플 인벤에 들어가면 UCC 갤러리의 코디/ 득템/ 스크린샷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 곳으로 접속하면 유저들이 직접 꾸민 다양한 코디를 참고할 수 있고 소스를 제공받아 코디에 활용할 수 있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