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부터 몸매까지 보정이 되는 셀카 어플 추천 BEST 11

   읽는 시간 6 분

여러분들은 주로 사진 찍을 때 어떤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요즘에는 카메라 관련된 어플이 많아져서 충분히 이쁘고 멋지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수많은 셀카 어플 중 인기 순위에 있는 셀카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셀카 어플 추천 BEST 11

1. 퍼펙트365 (아이폰/갤럭시)

365

셀카 촬영을 좋아하신다면 카메라에 자신의 모습을 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퍼펙트365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자신을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룩, 시크한 룩, 로맨틱한 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헤어, 입술, 피부 등 특정 부위를 수정하고 싶을 때도 가능합니다. 심지어 킴 카다시안이 셀카 편집을 위해 이 앱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퍼펙트365는 아이폰 및 갤럭시 기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픽슬러 (아이폰/갤럭시)

전문가 수준의 메이크오버 기능을 제공하는 앱을 찾고 있다면 픽슬러를 추천합니다. 이 앱은 고급 얼굴 특징 감지 기술을 사용하여 셀카를 변형하고 최고의 모습으로 만들어 줍니다. 픽슬러를 사용하여 얼굴을 조각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잡티를 제거하고, 번들거림을 제거하고, 치아를 하얗게 하고, 입술에 색을 입히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완성된 셀카를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을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유캠 퍼펙트 (아이폰/갤럭시)

퍼펙트

여기에 나열된 프리미엄 메이크업이나 얼굴 특징 편집 앱에 투자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셀카를 완벽하게 보정할 수 있는 앱을 원하신다면 유캠 퍼펙트를 사용해 보세요. 이 앱은 얼굴 특징을 완벽하게 보정할 수 있는 다양한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는 단체 사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초보자를 위한 3D 프로그램 추천 TOP 7

이 다재다능한 앱으로 얼굴 모양을 바꾸고, 눈을 크게 하고, 다리를 길게 하여 키가 커 보이게 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유캠 퍼펙트는 무료입니다! 아이폰 또는 갤럭시용으로 다운로드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페이스튠 (아이폰/갤럭시)

3

페이스튠 어플은 전세계 2 억 명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로 이미 해외에서는 킴 카다시안과 같은 셀럽이 사용하다고 하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대해도 픽셀이 깨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상상 이상의 디테일을 접목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 고 퀄리티 보정을 원하는 분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앱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얼굴형, 눈, 코, 눈썹 등 세부적으로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배경을 편집하는 것은 무료로 할 수 있지만 직접 사진을 편집하는 것은 7일 무료 체험 후 유료로 전환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메이투 (아이폰/갤럭시)

3

메이투에는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는 사진 필터들이 존재합니다. 오토 뷰티 기능을 이용하면 터치 한번에 완벽하게 보정을 할 수 있고 부분적으로 보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 한번에 보정할 수 있습니다.

평소 시도해보지 않은 다양한 분위기를 시도해볼 수 있어 보정하는 재미가 있으며, 사진은 물론 영상까지 보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뷰티 필터가 따로 있어서 따로 보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뷰티 보정이 된 상태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여성 분들이 선호하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6. 카메라 360 (아이폰/갤럭시)

360 2

인물 보정에 최적화 된 셀카 어플인 카메라 360 어플은 인물 보정에서는 셀카 어플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눈 크기 변경, 얼굴 깎기 등 셀프 성형이 가능하고 화장 효과가 있어서 민낯에 사진을 찍더라도 자신감을 갖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스케치 스티커로 사진을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몇몇 항목이 유료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시간 관리 어플 추천 15가지

7. 스노우 (아이폰/갤럭시)

3

스노우 어플은 이미 많은 충성 고객이 있는 어플입니다. AR 증강 현실을 활용해 자동으로 안면을 인식함은 물론 원하는 스티커를 선택해 재미있게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날마다 업데이트 되는 재미있는 스티커를 적용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요. 그 외에도 셀카 보정과 뷰티 기능 그리고 메이크업 기능이 있어 셀프 성형과 셀프 화장이 가능합니다.

저는 카메라 하단에 촬영 옆 ‘인기’ 라는 카테고리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여러가지 뷰티 필터가 씌워진 종류가 많아서 따로 보정을 하지 않아도 셀카가 자연스럽게 잘 나와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실제로 제 카카오톡 프로필 셀카 사진은 거의 다 스노우에서 찍었는데요. 정말 정말 신세계를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8. 몰디브 (아이폰/갤럭시)

3

몰디브 셀카 어플은 콜라주, 텍스트, 보정까지 가능하며 사진 작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180종의 사진 효과를 제공하고 있는 장점이 있으며 완벽한 셀카를 위한 뷰티 전용 필터 세트도 존재합니다.

얼굴 보정도 내가 원하는 부위에 할 수 있으며 사진을 찍을 때 배경 블럭 처리, 필터 등 여러가지를 끼워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색감 자체가 워낙 좋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핸드폰 기종에 따라 사진이 조금 늦게 찍히거나 버벅거린다는 후기가 있으니 먼저 테스트를 하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새로운 이성과 대화하는 만남 어플 추천 BEST 10

9. 싸이메라 (아이폰/갤럭시)

1

싸이메라는 실시간으로 V라인 그리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라이브 뷰티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어플로 130종의 라이브 필터와 스티커는 물론이고 포토샵이 필요 없는 셀프 성형 메이크업이 가능한 어플로 아웃 포커싱과 무음 카메라가 가장 장점입니다.

사진을 찍고 터치 성형을 통해 사진 보정은 물론 인스타 보정까지 가능하며, 스타들은 어떻게 사진을 찍는지 사진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찍으면 더욱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저도 한때 싸이메라를 사용했었는데요. 무음 카메라라는 큰 장점이 있어 밖에서 셀카를 찍을 때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10. 소다 (아이폰/갤럭시)

2

소다는 쉽고 가볍게 쓸 수 있는 뷰티 카메라로 메이크업과 필터 적용이 다 되기 때문에 쌩얼로 찍어도 화장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촬영 후 편집도 자유롭게 가능하며, 요즘 트렌디한 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인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뷰티 카메라 어플 중 하나 입니다.

스노우와 같이 저는 사진 옆에 인기 메뉴를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요. 알아서 필터가 씌워진 카메라로 셀카를 찍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셀카에 자신이 없으신 분이라면 소다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11. 유라이크 (아이폰/갤럭시)

1

실시간 얼굴 보정, 눈 코 입 미세 보정 할 수 있으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유라이크 어플은 촬영을 할 때 마다 여신샷을 찍을 수 있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필터도 있어서 피부가 좋지 않아도 충분히 좋아 보이게 연출이 가능하며 기능에 따라 유료로 구매해야 되는 것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 주변 친구들은 유라이크를 많이 사용하곤 하는데요. 같이 찍어본 결과 확실히 피부가 매끈해지고 이뻐보이게 찍히긴 하더라구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