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성과 대화하는 만남 어플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6 분

” 새로운 이성과 대화하는 만남 어플 추천 BEST 10 “ 누군가를 어플이나 채팅으로 만나는 것을 이제는 자연스럽게 생각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플에서 만나도 결혼까지 골인 하는 커플도 많이 생기고 있고 어떤 장소나 공간이 문제가 아니라 누구를 만나느냐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따라서 오늘은 가장 평가가 좋고 여성 회원이 많은 만남 어플 추천 BEST 1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2년 10월 10일 업데이트

만남 어플 추천 BEST 10

1. 클럽 5678

클럽5678

새로운 만남을 위한 만남 어플 클럽 5678은 실시간 채팅과 목소리를 듣고 빠른 만남을 추구하는 만남 앱 입니다. 내 주변에 위치한 회원을 바로 확인하고 실시간 채팅을 보낼 수 있고 취미, 일상, 여행, 맛집 등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특징이자 장점은 빠른 만남 메뉴로 오직 빠른 만남을 원하는 회원들의 목록과 만남의 목적, 시간, 장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원하는 이성을 만나고 싶다면 빠른 만남 메뉴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2. 셀럽튜브

셀럽튜브

셀럽튜브는 다양한 셀럽들과 1대1 화상 채팅을 통해 대화할 수 있는 어플로 내 이상형을 골라서 만날 수 있으며 남자는 27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혼밥이나 혼술을 좋아하지만 외로운 분, 셀럽들과 톡 하는 것을 즐겨하시는 분, 낯선 사람과 대화 하는 것을 좋아 하시는 분, 이 참에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으신 분, 이상형을 골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어플입니다.

관련글 :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0가지

3. 은하수다방

은하수다방

은하수다방은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20대 후반부터 40대 초반까지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만남 어플입니다. 은하수 다방은 은하수 다방만의 매칭 알고리즘이 있는데요. 후기를 살펴보면 진지한 대화가 주로 오고 간다고 합니다.

주 연령대가 30~40 답게 가벼운 만남을 추구하는 분들에겐 어울리지 않는 만남 어플 입니다. 앱 안에 커뮤니티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만남 글을 읽어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캐주얼하고 조금은 진지한 만남을 찾는데 좋은 어플입니다.

  • 연애 고민, 직장 푸념, 취미생활 등 다양한 커뮤니티 존재
  • 가벼운 만남보단 진지한 만남
  •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IOS

4. 데이톡

만남 어플 추천 데이톡

만남 어플 추천 데이톡은 유저들이 많고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만남 어플입니다. 20~30 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만남 어플 1 순위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광고가 없어 이성과의 대화에만 집중할 수 있고 유저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관심 있는 이성을 설정하면 나와 어울리는 이성을 자동으로 추천해 연결될 확률이 높은 회원과 자동으로 빠르게 매칭 되며 상대방 목소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음성 서비스 및 143여개 국가의 회원과 대화가 가능하며 자동 번역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5. 바닐라 브릿지

바닐라 브릿지

바닐라 브릿지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만남 어플입니다. 고심하고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만남 어플입니다. 지역, 키, 이상형, 직업 등의 조건을 말하면 여성 회원들은 주선자가 실제로 만남을 주선해주고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BEST 13

또,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기가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사진을 억지로 보여주지 않아도 되어서 더욱 좋고 결혼 정보 회사 같은 곳 보다는 돈 안내고 무료로 좋은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 부담 없는 소개팅 앱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주선자 알선 소개팅
  • 여성에게 추천
  •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IOS

6. 연하다 소개팅

연하다 소개팅

연하다 소개팅은 소개팅 어플을 게임처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만남 어플입니다. 단순하게 사람들을 소개 시켜주고 서로 좋아요를 통해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기본적인 소개팅 어플의 기능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역, 추천, 포토 소개팅, 픽미 소개팅, 미스테리 소개팅 등 5가지 방법으로 소개를 받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따로 대화방이 열리지 않고 바로 연락처가 공개되며 썸 데이와 유사한 방식이지만 더욱 다양하고 구글 플레이 점수 5.0점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몰이 중인 만남 어플입니다.

  • 완전 무료
  • AI, 알바, 유령회원이 없는 어플
  •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7. 럽센트

럽센트

다섯번째, 만남 어플 추천 럽센트는 정말 심플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만다 같이 상위 그룹만 할 수 있는 앱이 아니라 어플 자체가 건전한 만남을 지향하며 단순한 만남보다는 선에 조금 더 가깝고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 3가지를 분석해 맞는 이성을 찾아줍니다.

이 3가지를 맞춘다고 해도 외모마저도 각자의 개성이 있을텐데요. 알고리즘을 통해 어플을 사용하면 할수록 이성의 외모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더욱 정확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기존 소개팅 앱에 질린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 자신이 평범하다고 생각하면 굿
  • 유령회원이 없고 사용하면 할수록 만남 확률이 올라감
  •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IOS
관련글 :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8. 너랑나랑 소개팅

너랑나랑 소개팅

너랑나랑 소개팅 어플은 매일 매 시간 본인이 설정한 시간에 16명의 이성을 소개 받고 이상형 월드컵처럼 두 명 중 한 명을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3단계에서 내가 선택하고 다음 단계에서 상대방 이성이 나를 선택하면 서로 채팅을 할 수 있게 채팅 방이 생성됩니다.

매일 16명 씩 무료로 소개 받는 것이 아주 괜찮은 어플입니다. 선호 연령대를 선택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소개를 받을 수 있어서 할 거 없는 시간대에 망상에 빠지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겠습니다.

9. 러브레터 소개팅

러브레터 소개팅

러브레터 소개팅은 매일 8명의 이성을 무료로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관심 표현과 대화가 무료이기 때문에 유령 회원과 알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가 무료 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복잡한 인터페이스가 단점이었습니다.

10. 다이아 매치

다이아 매치

다이아 매치는 만남 어플 중 가장 많은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남성에게는 까다로운 가입 절차가 단점이며 누구나 가입하길 원하지만 아무나 가입할 수는 없는 것이 다이아 매치의 철학 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기존 소개팅 어플의 가벼움을 철저한 “인증” 을 통해 검증하고 있고 만남 어플 중 거의 유일무이하게 1:1 성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로 철저한 인증을 통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 있는 분들만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