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작심삼일? 목표달성 앱 어플 추천 TOP 6

   읽는 시간 3 분

다들 그렇겠지만 매번 목표를 세우고 있음에도 작심삼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 금연, 저축, 건강관리등은 단골손님이죠. 아무래도 목표 달성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게으름과 체계적이지 못한 계획때문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목표달성을 위해 도움받을 수 있는 목표달성 앱 TOP6 를 소개합니다.

2022-10-06 업데이트

목표달성 앱 어플 추천 TOP 6

1. 포커스투두

포커스투두

포커스투두 앱은 프로젝트를 몇 가지 입력한 뒤 프로젝트 별로 업무를 나눠서 진행하는 목표달성 앱 입니다. 매일 매일 주간단위로 내가 얼마나 나의 프로젝트에 시간을 쏟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모자란 프로젝트는 매주마다 조금씩 집중시간을 늘리거나 신경쓰지 못한 부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얼굴부터 몸매까지 보정이 되는 셀카 어플 추천 BEST 11

프로젝트에 대해서 예를 들어 학생이라고 가정할때 영어, 수학, 국어등 대분류로 프로젝트를 분류하고 그 안에서도 하위 작업을 추가해 영어라면 리스닝, 스피킹등 구체적으로 어떤것을 할 것인지를 적어주면 되겠습니다. 작성을 완료했다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 25분간의 타이머를 통해 집중해 일을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2. 웰로그

목표달성 앱 웰로그

웰로그는 굉장히 깔끔한 UI를 가지고 있는 목표달성 어플 입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두 개의 카테고리와 일곱가지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 아이콘을 터치하면 체크가 되는 앱으로

다른 목표달성 어플도 많지만 웰로그는 다양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어 추천드리는 앱인데 예를들어 “클래식 듣기” 라는 설정을 할때 색상, 카테고리, 알람 시간등 자세한 설정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타임 에로우

타임 에로우

타임 에로우는 인생의 크고 작은 마일스톤을 기록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UI와 UX가 굉장히 깔끔하며 나의 일생을 다룬 전자시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애플 워치 앱 추천 BEST 13

시계를 통해 일생을 연, 월, 주, 일 단위로 볼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한 앱입니다. 한 눈에 내가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지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어떤 목표를 세울것인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안드로이드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4. 그로우

그로우

의지박약인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목표달성 앱 그로우 입니다. 큰카테고리 > 작은 카테고리 > 스케줄 설정 순으로 나의 관심분야의 목표와 알림을 설정해 목표 달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해놓은 시간이 되면 알림을 통해 잊고 있었던 일을 진행할 수도 있고 어플을 보게 만들고 체크를 하게 되어 하기 싫은 일도 강제적으로 하게 만들어줘 습관을 잡기에도 좋은 어플입니다.

5. 챌린저스

챌린저스

챌린저스 어플은 여러가지 미션을 제시하고 원하는 미션을 선택해 수행해나가는 목표달성 앱 입니다. 원하는 미션이 어플에 없다면 스스로 챌린지를 개설해 미션을 클리어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느려서 걱정이라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추천 TOP 5

챌린저스의 목표달성 동기는 바로 “돈”으로 미션을 시작하면서 돈을 걸고 85퍼센트 이상 미션을 2주이상 달성하면 100프로 환급받는 시스템으로 100퍼센트를 모두 달성하면 실패자의 돈을 N 분의 1로 나눠갖는 시스템 입니다.

6. 목표 트래커

목표 트래커

간단하게 목표 달성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목표 트래커 어플은 여러 목표를 한 페이지에 기록할 수 있고 터치 한 번으로 목표 달성 여부를 기록할 수 있어 솔직하게 꾸준하게만 기록한다면 누구나 아주 쉽고 유용하게 목표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