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가능한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7곳

   읽는 시간 4 분

우리의 일상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인데요. 여러분들은 주로 음악을 어디서 들으시나요? 요즘 스트리밍 어플이 많이 나와서 유료로 결제 후 듣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굳이 결제를 하지 않아도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는데요. 어떤 사이트가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BEST 7

1. 사운드 클라우드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

원하는 노래를 다운 받아서 개인적으로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는 PC에서도 다운 받아 들을 수 있고 핸드폰으로도 다운 받아서 들을 수 있는데요.

먼저 사운드 클라우드를 접속하면 영어로 되어있는데요. 한국어로 번역을 한 후 돋보기를 눌러서 내가 원하는 음악을 검색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면 관련 음악 리스트가 뜨는데요.

관련 음악을 쉐어 버튼을 누른 후 클라우드 다운로드 페이지에 붙여 넣고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단, 다른 곳으로 배포하는 것은 불법에 해당되니 꼭 본인 핸드폰이나 PC에서만 들으시길 바랍니다.

2. 스포티파이

관련글 :  크로키 사이트 추천 TOP 8 인체 및 배경 크로키

외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지만 K-팝 노래가 다 있는 스포티파이 사이트는 노래가 빠르게 업데이트가 된다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노래에 대해 큰 취향이 없는 분들도 장르와 기분에 따라서 원하는 추천 곡을 들을 수 있어서 내가 몰랐던 노래를 들을 수 있는데요. 사이트 다운을 받고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플로도 다운을 받을 수 있어 핸드폰 내에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 가능합니다.

3. DEEZER

DEEZER

프랑스에서 만든 DEEZER 사이트는 주로 팝송을 많이 듣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사이트인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콘텐츠도 잘 구성되어 있어 팝송 러버들이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재즈도 곡이 많이 있기 때문에 K-팝 보다는 외국 음악을 많이 듣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서는 페이스북 아이디나 구글 아이디,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어플로 깔면 안드로이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Wimybox

현재 어떤 노래가 인기가 있는 지 TOP 100 순위를 알려주는 Wimybox는 직접 유튜브 영상으로 노래를 띄워주기 때문에 뮤직비디오까지 같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인데요.

굳이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알아서 100개의 노래를 알려주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 재생 목록에 넣고 들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관련글 :  허위 매물 없는 부동산 사이트 추천 TOP 10

광고도 따로 팝업창이 뜨지 않아서 광고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사이트이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5. 4shared

4shared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거의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 4shared 어플은 2005년도부터 운영해왔으며 노래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어플 내에서 바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미 다운로드 수가 5 천 만을 넘겼으며 평점도 4.4점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어플 내에서 무료로 음악을 듣는 어플은 찾기 힘든데요.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라면 꼭 4shared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옛날에 스트리밍 어플을 쓰기 전 이 어플을 사용하곤 했는데요. 빠르게 노래가 업데이트가 되고 내가 원하는 최신 노래도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앱 중 하나 입니다. 현재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고 안드로이드만 지원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Jango

Jango

해외 음악, 해외 팝, 재즈를 즐겨 듣는 분들을 위한 Jango 사이트는 랜덤으로 해외 음악을 재생 시켜주는 사이트인데요.

락부터 내가 원하는 노래까지 찾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노래는 플레이리스트에 넣어 놓고 언제든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유아 색칠 공부 도안 무료 사이트 BEST 3

현재 어떤 노래가 인기가 있는 지 인기 곡도 들을 수 있고 광고도 없으니 해외 음악을 좋아하고 광고 없는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아주 딱 좋은 사이트입니다.

7. 클럽 사운드

사운드

시끄러운 음악, 클럽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클럽 사운드 사이트는 서버가 안정화 되어 있기 때문에 끊기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클럽 음악 차트부터 장르, 음악 찾기까지 다 가능하며 커뮤니티를 통해 클럽 정보 및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클럽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사이트 중 하나로 어떤 음악을 많이 듣는지 알아두시고 놀러 나갈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매일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포인트를 주는데요. 포인트 경품으로 모바일 상품권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 7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유료로 결제를 하면서 음악을 듣는 분들이라면 오늘 내용이 굉장히 유익 하실텐데요. 참고로 다운 받은 음악은 다른 곳으로 배포 시 불법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본인만 들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