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색칠 공부 도안 무료 사이트 BEST 3

   읽는 시간 2 분

유아기에는 색칠 공부를 굉장히 많이하죠. 서점에 가서 색칠 공부 책을 사려고 하면 금액이 좀 비싸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유아 색칠 공부 도안을 따로 찾지 않아도 마음껏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아 색칠 공부 무료 사이트 BEST 3

1. 니즈폼 버드맘

버드맘버드맘2

니즈폼 버드맘은 유아 색칠 공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로 300종 이상의 무료 도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동물부터 픽셀아트형, 트릭아트형, 스티커북형, 큰포스터형 등 다양하게 골라서 무료로 프린트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아 색칠 도안 외에도 유아를 위한 정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면만들기, 왕관만들기, 선긋기연습장, 점선따라 그리기,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 오리기, 입체만들기 등 2~9세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 육아를 하는 부모님들은 꼭 알고있어야 하는 사이트랍니다.

관련글 :  무료 TTS 사이트 BEST6 텍스트 음성 변환, 도네이션 목소리

2. 핀터레스트

유아 색칠 공부 도안 핀터레스트핀터레스트1

핀터레스트는 한 가지 주제로 이용되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그림, 이미지등의 콘텐츠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크로키 부터 다양한 풍경화까지 여러 아이디어나 감각을 깨우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구글연동으로 로그인 후 검색창에서 유아 색칠 정도만 검색해도 무수한 자료가 나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한 뒤 저장 혹은 우클릭으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지를 출력할때 원하는 사이즈가 있다면 엑셀이나 파워포인트에서 편집 후 이용해야 합니다.

3. Disneyclips

disneyclips

Disneyclips 는 가장 큰 디즈니 팬 사이트 중 하나로 라이브 액션, 클립 아트, 인쇄 가능한 색칠 공부 페이지등 모든 디즈니 팬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이 매우 까다롭기로 소문난 디즈니 캐릭터들을 유아 색칠 공부 도안으로 무료로 구해볼 수 있습니다. PDF 및 PNG 형식으로 제공되는 5000개 이상의 디즈니 캐릭터를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동영상 GIF 변환 사이트 프로그램 추천 BEST 6

해외사이트 이다보니 크롬으로 한국어로 번역 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카테고리 ” Fun Stuff ” 로 들어가면 유아 색칠 공부 도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디즈니 게임, 클립 아트, 인쇄물 등을 구할 수 있어요!

마무리하며

유아 색칠 공부 도안 사이트 2군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아 색칠 공부는 집중력을 요하고 색칠 공부를 하면서 손을쓰고 손의 잦은 쓰임은 두뇌발달로 이어지니 많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