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 매물 없는 부동산 사이트 추천 TOP 10

   읽는 시간 5 분

평소 집 구할 때 어디서 매물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자니 허위 매물이 아닌지 확인하기 힘들어서 바쁜 시간을 쪼개서 직접 돌아다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허위매물도 없고 안전한 부동산 사이트 10곳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부동산 사이트 추천 TOP 10

1. 부동산디스코

부동산디스코

부동산디스코는 아파트 외에도 다양한 부동산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상업용 건물 뿐만 아니라 토지, 상가, 사무실, 다가구, 오피스텔, 연립 다세대, 분양권에 대한 정보와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거래가 그래프를 통해 부동산의 전체적인 가격 흐름을 쉽게 알 수 있고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 낙찰된 경매 정보단 등기부 등본 열람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원역을 기준으로 찍어보았는데요. 월세, 전세, 매매값이 한 눈에 보기 편하게 나와있고 왼쪽에는 평수도 기재되어 있어서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보기 편했습니다.

2. 밸류맵

밸류맵

밸류맵은 전국의 토지, 건물, 빌딩, 공장, 상가 등 실거래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부동산 시세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의 이용자들은 주로 토지 실거래가를 확인할 때 이용한다고 하며 토지의 지번을 입력하면 거래된 날짜와 평당 얼마에 거래됐는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독서록 베끼기 독후감 사이트 추천 BEST 4

또한 밸류맵을 통해 중개사와 거래를 하면 거래 금액의 일정 금액을 거래 축하금으로 지원도 해준다고 하니 매물을 알아볼 땐 밸류맵을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3.KB 부동산

KB부동산

KB 부동산은 거주 지역, 관심 지역의 현재 매매 및 전세에 관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매물과 시세 그리고 실거래가 및 단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세, 전세, 매매로 구분해 면적에 따라 하위 평균가, 일반 평균가, 상위 평균가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세 변동 추이를 통해 시세의 히스토리를 알 수 있고 주변 유사 단지 면적과 비교해볼 수 있는데 대부분 은행권의 경우 KB부동산 시세를 근거로 은행 대출 한도를 조회할 수 있어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인기 단지 사진도 제공을 하고 있어 대충 사진으로 어느 정도 보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이죠.

4. 부동산 지인

부동산 지인

부동산 지인 사이트는 빅데이터 지도 기능을 통해 전국 각 도시의 매물 증감률, 매매가, 시세 등의 자료를 5분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구의 거래 강도, 거래량, 미분양, 입주 물량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필터 설정을 통해 세밀한 정보까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원 갯수와 함께 학원의 상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강사가 몇 명인지, 교습료까지 정말 세밀한 정보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BEST 5

5. 네이버 부동산

네이버 부동산

전국의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부동산 입니다. 간단하게 시세와 호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단지의 매물이 얼마나 쌓였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간단하게 부동산 정보를 서치하기에 용이한 사이트 입니다.

저도 궁금한 매물이 있을 때 간편하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요. 사진도 볼 수 있고 정보도 간편하게 알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여 자주 쓰고 있는 편입니다.

6. 토지이음

토지이음

토지이음은 정책 관련 자료와 규제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인허가 사례에 대한 정보 제공을 쉽게 보여주고 있고 공시지가, 용도 지역, 건축 면적 등 건축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규제 안내서도 따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궁금한 점이 있는 분이라면 이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닥터아파트

닥터아파트

 

닥터아파트는 분양권 거래에 특화된 사이트로 전국의 분양권 매물 정보를 파악할 수 있고 분양권 단지, 베스트 분양권, 분양권 거래를 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공인중개사를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양 예정인 아파트나 분양 광고를 통해 미리 미리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스마트 실거래가를 통해 매매, 전 월세 실제로 거래된 금액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비 조회를 통해 내가 가고 싶은 아파트 관리비 계산을 대략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관련글 :  2022년 자미두수 무료 사이트 BEST 2

8. 부동산 114

부동산114

다양한 부동산 뉴스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부동산 114 사이트는 부동산 매물, 시세, 분양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지만 이 기능은 대안인 사이트가 많아 뉴스 참고 용으로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뉴스 외에도 칼럼, 리포트 등을 직접 제공하고 있습니다.

9. 부동산지인

부동산지인

지역분석부터 아파트 분석이 가능한 부동산지인 사이트는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지역과 아파트를 분석해서 최적의 매매 시기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바쁜 시간을 쪼개서 집을 알아볼 수 없을 경우 맞춤 매물 추천 및 중개사 매칭을 같이 해주고 있는데요.

한 마디로 온라인을 통해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에게 추천 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조만간 이사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이 사이트를 통해 알아봐야겠네요!

10. 헬로홈즈

헬로홈즈

간편하게 내 집 찾고 팔 수 있는 헬로홈즈 사이트는 내가 가진 돈 조건에 맞는 집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집을 내놔야 하는 경우에도 이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내놓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상담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집을 찾아야 하거나 내놔야 할 때 헬로홈즈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