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대비 가능한 중등 인강 추천 TOP 6

   읽는 시간 5 분

한 때 코로나로 인해 학원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위드 코로나가 된 지금도 계속 집에서 학습하는 친구들이 있는데요. 그러나 혼자 공부하기란 쉽지가 않아서 많은 학생들이 인강에 대해 알아보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내신 대비가 가능한 중등 인강 추천 6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중등 인강 추천 TOP 6

1. 엠베스트

엠베스트

  • 엠베스트 가격 : 24개월 약정 기준 113,900원 / 18개월은 122,900원 / 12개월은 139,000원
  • PC전용 상품 / 프라임 탭 종합반 중 선택 가능
  • 엠베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엠베스트는 내신 최 상위권 최다 배출 및 영재고, 특목고, 자사고 최다 합격에 도움이 되는 중등 인강 사이트입니다.

기초 반부터 특목고 반까지 개설이 되어있으며 인강 유일 특목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과 영재, 특목고 합격 커리큘럼 때문에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또한 학습부터 관리까지 함께 해주는 1:1 학생 관리 프로그램도 있어 부모님이 신경을 쓰지 못 하는 부분을 전문 담임이 관리해주니 관리가 필요한 학생에게는 꼭 필요한 인강 사이트로 현재 7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무료 체험 후 결정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좋은 타이어를 고르는 방법 5가지

2. 수박씨닷컴

중등 인강 수박씨닷컴

수박씨닷컴은 비상교육에서 만든 중등 유일 메타인지를 향상 시켜주는 인강으로 지금까지 누적 회원 가입 수가 391만 명으로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까지 받은 사이트입니다.

수강 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스스로 진단하고 모르는 내용만 전략적으로 학습하고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을 완벽히 이해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학습 중 어려움이 있다면 실시간 화상 및 원격 학습 관리도 가능한 점이 장점인데요.

현재 7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체험 후 결정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강남인강

강남인강

  • 강남인강 가격 : 1년에 5만원 / 강남구민 40% 할인 가격 3만원에 이용 가능
  • 한부모,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가족은 무료로 이용 가능

강남인강은 강남구에 있는 강남구청에서 만든 자체 인강으로 전국 중, 고등학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대치동 유명 스타 강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국 197만명의 학생들이 선택한 인강 답게 내신 관리 위주로 강의가 있고, 초등 아이가 중등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중등 아이가 고등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해 놓았기 때문에 선행 학습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에게는 강남인강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공간 컴퓨팅이란 무엇일까요?

또한 저소득층, 사회 배려 계층, 강남구 주민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밀크T 중등

밀크T 중등

  • 밀크T 중등 가격 : 24개월 약정 기준 월 109,000원 / 12개월 약정 월 139,000원

밀크T 중등은 밀착 맞춤 학습으로 AI 진단 평가를 시행해서 전국에서 나의 성적을 알려주며 어떤 방향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지 빅데이터 기반을 통해 알려주는 시스템이 장점입니다.

EBS, 목동, 강남 출강 스타 강사의 명품 강의로 개념 이해를 쉽게 해주고 응용력을 더 강하게 알려주며 수행 평가 강좌와 만점 비법도 제공하며 시험 대비 집중 관리 및 학습 습관 코칭까지 해주어 중학생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인강 사이트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주변에 밀크티 중등을 하는 아이의 후기를 들어보니 귀에 쏙쏙 박히게 강의를 해주어 쉽게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초가 부족한 친구들이라면 밀크티로 시작하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5. 와이더에듀

와이더에듀

  • 와이더에듀 가격 : 중등 1학년 월 75,000원 / 2학년 월 80,000원 / 3학년 월 82,500원

대치동 학생들이 듣는다는 와이더에듀는 고득점 내신 전략 개념 이해 및 학습 이해 강의를 해주는 중등 인강 사이트로 종합반과 단과반 중 선택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후기를 보면 국어 쪽으로 특화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국어에 약한 학생들에게 추천 드리는 인강 사이트입니다.

관련글 :  본전 뽑을 수 있는 애플 워치 기능 꿀팁 6가지

또한 강의를 들으며 궁금한 점이 있다면 선생님과 소통하는 1:1 학습실을 통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집중도를 높이면서 공부를 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학년 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며 현재 7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체험 후 결정해보시길 바랍니다.

6. EBS

EBS 중학

  • 청각 장애 학생을 위해 자막 제공 / 시각 장애 학생을 위해 화면 해설 제공

EBS는 전국 중학생들이라면 꼭 듣는 사이트로 교과서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사이트입니다. 수준별 맞춤 학습을 통해 개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학습 관리 서비스 지원까지 해주고 있어 기본기가 어느 정도 있다면 EBS로 공부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청각 장애 학생 학습권 보장을 위해 자막 제공을 하고 있고 시각 장애 학생 학습권을 위해 화면 해설도 해주고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질문을 하지 못한다는 점이지만 교과서 위주로 공부하는 친구들이라면 EBS로 듣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중학생들을 위한 인강 사이트 6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신 대비를 해야 하는 만큼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을텐데요. 인강으로도 충분히 내신 대비가 가능한 사이트를 추려서 알려드렸으니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