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할 수 밖에없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

   읽는 시간 5 분

”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 “ 바쁜 직장인은 물론 혼자 자취하는 사람은 장보기가 여간 쉽지가 않아 항상 배달을 시켜 먹곤 합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부담은 물론이고 건강에도 좋지 않죠. 따라서 요즘에는 쿠팡이나 마켓컬리등 식품 배송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매할 수 밖에 없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을 소개합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

1.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하코야 붓가케 납작우동

마켓컬리 추천 상품 첫 번째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입니다. 우리가 아는 우동과 달리 면을 소스에 적셔서 차갑게 먹는 우동인데 면발이 탱글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이 납작우동의 면은 접시가 비춰 보일 정도로 얇게 제면한 생 우동면으로 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목 넘김, 감칠맛 나는 소스 삼박자가 잘 이루어져 있어 후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2. 파예 플레이버 요거트

파예 플레이버 요거트 마켓컬리 추천 상품

마켓컬리 추천 상품 파예 플레이버 요거트입니다. 이 요거트는 지방이 0%라서 다이어터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며 칼로리가 낮은데도 맛이 좋고 신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관련글 :  빽다방 메뉴 추천 TOP 10 찐 알바 추천

맛은 딸기, 블루베리, 허니 세 가지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토핑을 얹어서 먹으면 한 끼 건강식으로도 최고이며 그릭요거트 입문자 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3. 투다리 시그니처 김치우동

투다리 시그니처 김치우동

마켓 컬리 추천 상품 투다리 시그니처 김치우동입니다. 투다리에서 제일 핫한 메뉴가 바로 김치우동이라서 이걸 먹기 위해 투다리를 가시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마켓컬리 밀키트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산 배추로 담근 맛 김치와 매장에서 먹던 그 맛이 나며, 간단한 식사나 안주 요리로 제격으로 출시 되자마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4. 강남면옥 갈비탕

강남면옥 갈비탕

마켓컬리에서만 판매하는 강남면옥 마켓 컬리 갈비탕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한 제품으로 국산 다시마와 양파, 무로 육수를 내어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먹을 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한 끼 식사로 든든하며 아이들도 좋아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5.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

마켓컬리 추천 상품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입니다. 마제소바라는 음식은 양념장과 고명을 모두 비벼서 먹는 면 요리로 조리법이 까다로워 전문점에서 먹어야 맛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관련글 :  간단한 한 끼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추천 TOP 6

그러나 밀키트로 출시되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양념장과 고명도 퀄리티가 좋고 면도 특제 생면을 사용해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라 후기가 좋은편입니다.

6. 나탈리스 착즙 오렌지 주스

나탈리스 착즙 오렌지 주스

나탈리스 착즙 오렌지 주스는 시중에 파는 오렌지 주스와 다르게 플로리다의 잘 익은 오렌지를 수확해서 95% 착즙한 주스입니다.

착즙 후 급속 냉동 해서 냉장고에 넣고 해동해서 마시면 되며 생 오렌지 착즙이 들어가 일반 오렌지 주스보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신선한 맛이 일품이고 인공 감미료 맛이 나지 않아 구입률이 높습니다.

7. 이연복의 목란 짬뽕

이연복의 목란 짬뽕

마켓컬리 추천 상품 이연복의 목란 짬뽕입니다. market 컬리에서 제일 사랑을 받고 있는 식품으로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인 오리지널 맛과 매운 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마일드 두 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었으며 간편하게 냉동 짬뽕 국물을 해동 시키고 면만 삶아서 드실 수 있어 자취생들이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8. 눈꽃치즈 춘천 닭갈비 떡볶이

눈꽃치즈 춘천 닭갈비 떡볶이

마켓컬리 추천 상품 눈꽃치즈 춘천 닭갈비 떡볶이는 양이 많아 3인이서 나눠 먹어도 충분한 양이며 국내산 닭고기와 양배추, 고구마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관련글 :  일식 돈까스 맛집 미소야 메뉴 가격 추천 TOP 8

닭갈비와 떡볶이 이 두 가지 재료를 아우르는 비법 양념으로 매콤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쫀득한 식감, 쭉 늘어나는 치즈 삼박자 조합이 잘 맞아 누구나 맛있게 즐겨볼 수 있는 밀키트로 추천드립니다.

9. 그래놀라 하우스 그래놀라 4종

그래놀라 하우스 그래놀라 4종

마켓컬리 추천 상품 동글동글 모양이 매력적인 그래놀라 하우스 그래놀라 4종으로 많은 그래놀라가 있지만 그래놀라 하우스의 그래놀라는 재료를 오븐에 한 판씩 직접 구워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우유나 요거트, 샐러드 토핑으로 많이 먹는 그래놀라는 오리지널, 마카다미아&카카오, 코코넛, 애플시나몬 네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 미식당 치즈롤 돈카츠

미식당 치즈롤 돈카츠

마켓컬리 추천 상품 바삭한 튀김 옷을 입은 일본식 정통 돈카츠인 미식당 치즈롤 돈카츠입니다. 문경 약돌돼지 등심과 뽕잎 분말과 양파 분말을 함유해 돈카츠 튀김에서 기름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돈카츠며 소스 2종도 함께 들어있어 원하는 소스를 찍어서 먹을 수 있으며 자취생들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2개입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