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메뉴 추천 TOP 10 찐 알바 추천

   읽는 시간 6 분

빽다방은 백종원이 대표로 일하고 있는 카페이며 프렌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으며 음료부터 베이커리까지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카페인데요. 오늘은 인기가 많은 빽다방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 메뉴 추천 TOP 10

1. 앗!메리카노

  • 앗메리카노 가격 : 2,000원

빽다방 메뉴 추천 앗메리카노는 빽다방만의 맛과 향을 더한 100% 아라비카 로스팅 원두로 뽑은 에스프레소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 빽다방 아메리카노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데 맛이 좋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메뉴입니다.

각 얼음과 간 얼음 중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한데요. 시원하게 드시고 싶다면 간 얼음을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지만 저처럼 얼음을 오래 두고 드시는 편이라면 각얼음으로 선택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원조 커피

빽다방 메뉴 추천

  • 원조 커피 가격 : 2,500원

빽다방의 원조 커피는 빽다방만의 대표 메뉴로, 믹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따뜻한 음료, 차가운 음료 선택이 가능하며 아이스로 주문 시 각 얼음과 간 얼음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조 커피는 당도가 높고 카페인 함량도 높아 정말 피곤한 오후에 한 잔 마시면 믹스 커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식곤증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되는 커피입니다.

관련글 :  찐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믹스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불호일수도 있으며 개인적으론 일반 믹스커피보다 너무 달아서 저는 손이 잘 안 가는 메뉴이지만 나이 드신 어르신들에게는 인기가 좋은 커피입니다.

3. 달달연유라떼

  • 달달연유라떼 가격 : 3,500원

빽다방 메뉴 추천 중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달달연유라떼는 굉장히 달달한 커피 음료 메뉴 중 하나로 맛은 스타벅스 돌체라떼랑 비슷한 맛이 나지만 약간 밍밍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고 얼음이 녹기 전에 드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만약 단 것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연유 함량을 낮춰서 주문하시면 조금 덜 달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변비에도 좋은 음료이기 때문에 저도 가끔 속이 더부룩할 때 가서 하나씩 사서 먹곤 하는데요. 효과가 좋습니다.

4. 아샷추(아이스티 샷 추가)

  • 아샷추 가격 : 2,500원

빽다방 메뉴 중 시그니쳐 메뉴 아샷추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1 샷을 넣은 메뉴로 굉장히 오묘한 맛이 나는 음료인데 먹다 보면 중독성이 있는 음료입니다.

복숭아 아이스티 맛에 끝 맛은 커피의 씁쓸한 맛이 느껴지는 음료로 평소 카페인에 약한 분들이 드시면 좋은 음료로 추천 드립니다.

한 때 제가 빠져서 매일 빽다방에 가서 마셨던 메뉴인데요. 처음에는 실론티 맛이 조금 나다가 마시다 보면 굉장히 중독성이 있어서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5. 원조 빽스치노

빽스치노

  • 빽스치노 가격 : 소프트 기준 3,800원

빽다방 하면 원조 빽스치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믹스 커피 스무디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시원 달달한 맛이 장점인 메뉴입니다.

주문 시 베이직과 소프트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차이점을 말씀드리면 베이직은 스무디만 있고 소프트는 그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메뉴로 더욱 시원하고 달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소프트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  BBQ 메뉴 추천 BEST 5

6. 삼라봉티

  • 삼라봉티 가격 : 4,000원

빽다방 메뉴 중 삼라봉티는 한라봉과 오렌지, 감귤이 합해져 만들어진 음료이기 때문에 삼라봉이라고 이름이 지어졌으며 삼라봉티는 에이드와 스무디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골라 드시면 좋습니다.

상큼한 과일 세 가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기본 베이스 맛은 굉장히 상큼하면서 달달구리하고 중간 중간 오렌지 껍질이 씹히는 재미도 있으며 위에 건 오렌지가 올라가 있어 오렌지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탄산을 좋아하기 때문에 에이드가 잘 맞지만 티가 더 맛있다고 하는 분들이 많으니 취향 껏 골라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미숫가루

  • 미숫가루 가격 : 2,700원 ( 우유로 변경시 1,000원 추가 / 두유로 변경시 1,500원 추가 )

빽다방 메뉴 추천 중 가장 유명한 미숫가루는 진한 맛으로 미숫가루 러버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료인데요. 주문 시 물과 우유, 두유 중 선택을 해서 주문이 가능하며 얼음도 각 얼음과 간 얼음 중 선택 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물과 우유, 두유 중 보통 많이 선택하는 것은 우유이며 더욱 달고 깊은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두유를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 미숫가루를 워낙 좋아하는 저로써는 두유보단 우유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8. 달고나크런치

  • 달고나크런치 가격 : 2,500원
관련글 :  에그드랍 메뉴 추천 BEST 7

빽다방 메뉴 추천 달고나 크런치는 아이스크림 종류 중 하나로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달고나 가루가 뿌려진 메뉴입니다.

취향에 따라 초코볼을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달달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먹을 수 있으며, 달고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고나 추가도 가능하니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 완전토마토

빽다방 메뉴 추천 완전토마토
  • 완전토마토 가격 : 4,000원

싱그러운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완전토마토 주스는 생 토마토를 블렌더에 갈아 만든 음료로 토마토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설탕과 시럽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크게 달달하진 않지만 토마토 본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좋아할 맛이며 만약 너무 달지 않다면 시럽 펌핑을 해서 드시면 쥬씨의 토마토 주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생과일주스 중에서도 토마토 주스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끔 속이 더부룩하거나 시원한 음료만 먹고 싶을 때 빽다방의 완전토마토 쥬스를 마시곤 합니다.

10. 미초(석류)에이드

빽다방 메뉴 추천 석류에이드
  • 미초(석류)에이드 가격 : 3,000원

과일인 석류 발효초인 미초를 넣은 청량한 에이드 음료로 너무 신 맛도 아니고 적당히 달달한 에이드 음료로 상큼한 맛이 일품인 에이드 종류입니다.

에이드는 무조건 간얼음으로 올려야 더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거 아시죠? 저는 빽다방에서 에이드 종류를 먹을 때에는 무조건 간얼음으로 선택해서 슬러쉬처럼 마시곤 하는데요. 에이드의 상큼함과 간얼음의 시원함까지 더해졌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빽다방 메뉴 가격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워낙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절대 맛이 뒤떨어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빽다방! 메뉴 추천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