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돈까스 맛집 미소야 메뉴 가격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돈까스 중에서도 정통 돈까스보다 일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미소야 메뉴 보면 돈카츠 우동 소바 초밥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메뉴는 카츠 돈부리라고 알려진 미소야의 메뉴 및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소야 메뉴 가격 추천 TOP 8

1. 스페셜 카츠 정식

정식

  • 가격 : 13,500원

미니 돈카츠와 생선카츠, 새우튀김 2개와 미니 우동, 공기밥 구성이 되어 있는 스페셜 카츠 정식은 미소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대표 메뉴 중 하나인데요.

돈카츠는 뻑뻑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우며 생선카츠 역시 부드럽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데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튀김은 통 새우를 튀겨 새우의 온전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같이 곁들여져 나오는 우동은 면발이 쫄깃하고 간이 슴슴하게 잘 베여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2. 치즈돈카츠

미소야 메뉴 치즈돈카츠

  • 가격 : 11,500원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야 할 치즈돈카츠는 기본과 세트메뉴 중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기본은 공기밥과 장국, 치즈돈카츠 구성이고 세트에는 미니 우동과 공기밥, 치즈돈카츠 구성입니다.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 바게트 메뉴 추천 TOP 10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고소한 돈카츠, 거기에 공기밥 한 입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것 없는 맛이죠. 아이들이 먹어도 부담 없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즐겨 먹어도 좋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기본보다는 세트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매운 철판 돈카츠

철판 돈카츠

  • 가격 : 11,000원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 그냥 돈카츠는 느끼해서 싫다는 분들은 매운 철판 돈카츠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매운 야채볶음 위에 돈카츠의 기본인 로스카츠를 올려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국인의 입맛에 아주 딱 어울리는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철판에 올라가있기 때문에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며 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지만 매장마다 맛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점보믹스동

  • 가격 : 10,500원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점보믹스동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양파와 계란이 섞인 밥 위에 바삭하게 튀긴 돈카츠와 치킨 가라아게가 올라가 있어 함께 섞어서 먹으면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양도 생각보다 넉넉한 편이며 양파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고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추천 드립니다. 계란 양도 꽤 많으니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도 안 먹어 볼 이유가 없겠죠?

관련글 :  청년 피자 메뉴 추천 TOP 10

5. 회덮밥

  • 가격 : 9,500원

미소야 메뉴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회덮밥인데요. 각종 야채와 날치알, 계란, 참치회가 들어 있으며 초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세상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미소야에서 회덮밥을 먹어보고 참치회에 대한 생각이 바뀔 정도로 진짜 맛있고, 점심 한 끼로 먹으면 든든함이 오래 가기도 합니다. 특히 야채도 듬뿍 들어 있어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덮밥 종류이니 참치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회덮밥을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6. 알밥 정식

정식
미소야 메뉴 알밥 정식
  • 가격 : 10,000원

회덮밥 다음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알밥 정식인데요. 그냥 알밥보다는 정식으로 시키면 미니 우동과 생선 초밥 4피스가 나오기 때문에 가장 좋아하기도 합니다.

볶은 김치와 날치알, 단무지, 계란, 깨, 무순, 김 등 여러가지가 들어 있는 재료와 밥을 돌솥에 비벼서 먹으면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오이가 들어가 있으니 저처럼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오이를 빼 달라고 요청해주세요.

관련글 :  교촌 메뉴 추천 BEST 8 호불호 없는

7. 치킨데리야끼벤토

  • 가격 : 9,500원

이것 저것 섞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깔끔하게 도시락처럼 정갈한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치킨데리야끼벤토를 추천 드립니다. 벤토는 일본말로 도시락이라는 뜻인데요.

도시락처럼 밥과 반찬이 칸칸이 나뉘어져 있고 밥 위에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같이 나오는 장국과 먹으면 일본식 도시락을 한 입에 느낄 수 있으니 치킨 데리야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벤토를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8. 생선초밥

가볍게 초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미소야에서는 생선초밥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총 11피스로 점심에 가볍게 드시기 좋은 메뉴입니다.

초밥 전문점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질 순 있지만 그래도 맛은 뒤떨어지지 않고 종류별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아야 할 메뉴입니다. 생선 초밥 커플 세트부터 21피스가 있는 특 메뉴도 있으니 원하는 피스를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미소야 메뉴 중 가장 잘 나가는 8가지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미소야 추천메뉴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 메뉴가 있다면 점심으로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