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한 끼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추천 TOP 6

   읽는 시간 4 분

간단하게 점심을 먹어야 하거나 저녁을 먹어야 할 때 패스트푸드를 먹곤 하는데요. 쌀이 먹고 싶지만 차려서 먹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봉구스 밥버거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및 꿀조합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추천 TOP 6

1. 봉구스

봉구스 밥버거 메뉴 봉구스
  • 가격 : 3,000원

봉구스 밥버거 메뉴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로 맛과 양, 가격 삼박자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학생들이 주로 먹기도 하면서 물리지 않는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밥과 참치, 마요네즈, 볶음김치가 들어가며 중간 중간 씹히는 단무지 식감도 있고 간도 적절하여 컵라면과 조합이 잘 어울리는 메뉴이죠.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에 치즈를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고소함의 맛이 더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함과 짭쪼름 한 맛의 조합이 참 잘 어울렸답니다. 고소함을 좋아하신다면 치즈 추가는 꼭 해보세요.

관련글 :  떡에 싸 먹는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가격 BEST 7

2. 김치제육

봉구스 밥버거 메뉴 추천 김치제육

  • 가격 : 4,800원

제육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제가 강추 드리는 봉구스 메뉴 추천 김치제육은 매콤 달콤한 제육과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볶음김치가 들어간 메뉴인데요.

일반 제육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일반 제육은 씹는 맛이 없어서 저는 제육을 먹고 싶은 날에는 꼭 김치제육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여기에 계란까지 추가해서 먹는다면 단백질 함량을 높일 수 있고 고소함은 더할 수 있겠죠? 계란을 좋아하신다면 추가로 계란을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3. 치킨마요

  • 가격 : 4,200원

바삭한 순살 치킨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 스크럼블 에그가 들어간 메뉴로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일반적으로 마요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어린 아이들도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로 여기에 컵라면 하나면 배 든든하게 채울 수 있죠. 저는 치킨마요를 먹을 때 극강의 느끼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치즈를 추가하는 편인데요. 매콤한 컵라면이나 김치와 잘 어울리는 메뉴이기 때문에 고소함이나 느끼함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치즈를 꼭 추가해보세요.

관련글 :  이디야 메뉴 추천 BEST 15 시즌무관

4. 청양불고기

봉구스 밥버거 메뉴 청양불고기
  • 가격 : 5,500원

소 불고기는 땡기지만 매콤한 맛을 같이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청양불고기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달콤한 소 불고기에 매운 청양고추가 가득 들어있는 밥버거 메뉴로 청양고추가 다져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청양고추를 잘 드시는 분들이나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저는 청양고추를 좋아하긴 하지만 통으로 먹지를 못해서 다져서 넣어 달라고 요청을 하는 편인데요. 지점마다 다져주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못 다져 준다고 한다면 김치 불고기를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5. 추억의 도시락

도시락
봉구스밥버거 추천
  • 가격 : 5,000원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메뉴죠. 추억의 도시락 안에는 볶음김치와 바삭 멸치, 계란 후라이, 분홍 소세지, 소고기 볶음 고추장이 들어가는 정말 옛날 도시락 메뉴를 버거로 만들어 놓은 메뉴인데요.

와..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사실 일반 식당에서 옛날 도시락을 먹으려면 흔들고 섞어서 먹어야 하는데 이건 숟가락으로 조금씩 파서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게 옛날 도시락의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여기에 멸치를 더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짭조름하면서 바삭한 멸치가 식감과 맛을 살려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구성에 비해 참 저렴합니다.

관련글 :  인생 메뉴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

6. 돼지불백쌈밥

봉구스 밥버거 컵밥
  • 가격 : 3,500원

남성 분들이 좋아 하실 만한 메뉴 돼지불백쌈밥도 밥버거 메뉴에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돼지 불백과 강된장, 상추, 깻잎, 양배추가 양껏 들어간 메뉴로 기사 식당에서 정식으로 먹는 맛까진 아니어도 가격이 저렴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쌈장이 아니라 강된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짜지 않아서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간이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여기에 김치를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짭쪼름하면서 한식의 정통 맛을 느낄 수 있는 밥버거 메뉴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봉구스 밥버거 메뉴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 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봉구스 밥버거!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드셔 보시면 좋습니다. 식성이 좋은 남성 분의 경우 밥버거 하나로는 부족할 수 있으니 2개 드시거나 라면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