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생 픽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6곳

   읽는 시간 4 분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내신 자료를 구할 수 있는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6곳을 소개합니다.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1. 기출비 ( 모든 내신 자료 )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기출비 네이버 카페

기출비는 회원수도 110만 명 정도 되고, 정말 규모가 큰 학습 자료를 공유하는 사이트 입니다. 일단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전 과목의 자료들을 다 구할 수 있다는 것과 무료라는 점이죠.

등업 조건만 숙지한 뒤 등업만 하면 원하는 자료를 거의 다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미리 미리 등업을 한 뒤 원하는 자료를 다운받으면 되겠습니다. 이 기출비 사이트는 제가 고등학생때도 정말 많이 이용했던 사이트 중 하나이기도 하죠. 검색 창을 통해 찾고싶은 키워드를 입력하면 위 이미지처럼 자료가 주루룩 나온답니다.

관련글 :  크롬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추천 BEST 4

2. 황인영 영어 카페 ( 영어 내신 자료 )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네이버 카페 황인영 영어 카페

황인영 영어 카페는 영어 내신 자료를 찾을때 이용하면 굉장히 좋은 사이트 입니다. 카페 이름부터 알 수 잇듯 영어 자료들이 정말 방대하죠.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학년별, 영어 내신 과목별, 출판사별로 자료들이 세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교과서의 출판사 카테고리를 들어가서 거기서 원하는 종류의 자료같은것이 있다면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어법, 어휘, 순서배열, 영작 등으로 검색한 뒤 본인한테 딱 필요한 자료를 구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또, 모의고사 변형 문제나 모의고사를 분석한 자료들도 잘 나와있으니 참고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이그잼포유 ( 영어 내신 자료 )

이그잼포유 공식홈페이지

이 사이트는 유료입니다. 유료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는 보장되어 있습니다. 교과서 출판사별로 굉장히 자료가 잘 나와있고 특히, 8단계 워크북 혹은 적중 예상 문제등이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관련글 :  소름돋는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 BEST 6

그리고 영어 학원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이 이그잼포유라고 하니 돈이 좀 들더라도 고퀄리티의 자료를 구하고 싶을땐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4. 아잉카 ( 영어 내신 자료 )

아잉카도 유료 영어 내신 자료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모의고사랑 수특자료가 주로 있습니다. 문제 분석이나 변형문제 같은 다양한 스타일로 많은 자료가 나와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죠. 네이버 카페와 홈페이지 둘 다 운영하고 있는데 홈페이지를 이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또, 유료 사이트지만 유료 회원이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들어가본 뒤에 필요한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으면 다운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무료자료들은 카페에 대부분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세요!

5. 족보닷컴 ( 학교별 내신 기출문제 )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족보닷컴
관련글 :  2024 무료 소설 사이트 추천 모음 TOP 11

족보닷컴은 학교별 내신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본인의 학교랑 원하는 연도 그리고 원하는 과목 식으로 클릭 클릭 클릭해서 들어가면 본인이 원하는 기출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없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우리 학교의 시험 스타일과 출제 경향이 어떤지 알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 본인 학교의 기출을 다운 받아서 풀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사이트도 유료다보니 사이트를 이용하기 전에 본인의 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신 기출을 구할 수 있는지 먼저 찾아보는것이 좋겠어요.

6. Misozine ( 국어 내신 자료 )

Misozine

이 사이트는 중고등 내신 / 수능 국어 자료 사이트입니다. 교과서의 지도서나 학습지 같은 교사용 자료들을 바로 구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사이트죠. 문학, 독서, 화작등의 자료는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중고등 내신 자료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어요. 서버가 정말 자주 다운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