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는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 BEST 6

   읽는 시간 3 분

이번 시간에는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 6곳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답답하거나 마음이 뒤숭숭할때 우리는 사주나 타로를 보게 됩니다. 그 중 타로는 고민이 있을때 간단하게 카드를 한 장 뽑아보고 빠르게 결과를 볼 수 있어 나쁘지 않은데요. 따라서 오늘은 간단하게 타로를 뽑아보고 해석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 BEST 6

1. 타로 시크릿

시크릿

타로 시크릿은 타로 카운슬러가 점을 보는 절차, 멘트, 카드를 섞는 방법 까지 최대한 실제처럼 제작한 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타로 점들을 하루에 딱 1번씩 무료로 볼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면 가입 이후에 본 타로점들을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3D 모델링 사이트 추천 BEST 12

개인적으로도 마음이 무겁고 답답하고 고민이 많을때 방문하는 사이트인데. 결과가 잘 맞든 안 맞든 심적인 고민이 덜어지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를 통째로 봐주는 타로 점뿐만 아니라 직장, 연애, 금전 등 디테일하게 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2. 우리동네점

우리동네점

두번째, 무료 타로 사이트로는 우리동네점집 입니다. “우동점” 이라고 알려져 있고 점집 중개 플랫폼입니다. 우리 동네에 위치한 점집들을 정보를 얻고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매일 무료로 타로를 보고 해석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로 외에도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 포춘쿠키, 이름궁합, 애정지수등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가 많습니다. 이용해본 사이트 중 타로카드 뽑는 사이트로 가장 괜찮았습니다.

3. 혼몰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 혼몰

혼몰입니다. 고민이 있을때 이용하면 좋은 타로 사이트입니다. ” 쪽집게 타로 ” 부터 오늘의 타로, 이주의 타로, 이달의 타로, 반년간의 운세, 한해의 운세 등 타로를 통해 1년 365일의 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개미라면 알아야 할 주식 사이트 추천 BEST 8

이 외에도 커플타로, 순위타로, 타로 스프레드, 유료타로 상담, 사주상담, 만세력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전문적인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유료 타로로 진행하셔도 되겠지만 무료로도 충분합니다. 마음이 뒤숭숭할때는 타로 카드를 한 장 뽑아보고 짧고도 함축적인 카드의 해석을 보시기 바랍니다.

4. 신한라이프 타로

신한 라이프 타로

무료 타로 사이트 신한라이프 타로 사이트는 하루 한번 오늘 나의 하루를 어떻게 지내게 될지 카드를 내가 뽑아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오늘의 운세와 주간 종합운세, 월간 종합운세, 평생운세, 프리미엄 궁합, 신토정비결 등 여러가지 제공되는 정보가 있는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입니다.

5. 프리사주

프리사주 타로

프리사주 사이트는 사업운, 애정운, 학업 공부, 취업 직장, 인간 관계를 서양 점성술의 진수인 타로카드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자 하는 테마를 클릭해서 직접 세장을 뽑으면 운세가 적혀 나오게 됩니다.

관련글 :  크롬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추천 BEST 4

타로 카드 뽑는 사이트인 프리사주에는 띠별운세와 여러 궁합, 사주 체질 운세, 꿈 풀이, 행운의 로또번호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6. 오늘의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타로는 22장의 카드가 제공되며 이 중 하나를 뽑아 오늘 하루 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는 신기하게 어제의 운세와 내일의 운세까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애정운과 포춘쿠키, 사주팔자, 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여러가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타로 카드 사이트이니 어제와 오늘, 내일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