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추천 BEST 4

   읽는 시간 2 분

아프리카, 유튜브, 트위치 tv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들은 수익을 얻기 위해 광고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상 플랫폼 중에서도 트위치tv는 독보적이기로 유명합니다. 스킵도 안되는 30초 광고 그리고 3연속 강제 시청등으로 악명이 자자하죠. 오늘은 트위치 광고 차단을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BEST 4 를 소개합니다.

크롬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추천 BEST 4

1. Twitch Previews

트위치 광고 차단 Twitch Previews

Twitch Previews는 트위치 관련 크롬 확장 프로그램 중 가장 유용한 확장프로그램 입니다. 트위치와 관련된 수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만큼 다양한 오류가 있지만 오류를 뛰어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글 :  가벼운 모바일 브라우저 추천 TOP 6

트위치를 자주 이용한다면 반드시 설치해야할 확장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채굴, 방송 미리보기, 임베드 기능, 모바일 트위치 광고 차단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 TTV LOL

트위치 광고 차단 TTV LOL

TTV LOL 은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시 신뢰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라고 나오는데, 이런 류의 확장 프로그램은 대부분 이러니 그냥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크롬에 추가하고 확장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트위치를 켜보면 트위치 우측 상단에 TTV LOL이 보라색으로 나타나 있으면 정상적으로 작동중이라는 얘기입니다.

3. Twitch Adblock

Twitch Adblock

트위치 TV 에서 광고차단을 해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Twitch Adblock 입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프록시와 임베드의 도움으로 트위치 광고를 차단합니다.

관련글 :  무료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 TOP 15

프록시는 선택 사항이지만 광고 차단을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트위치 광고를 완벽히 차단하고 싶다면 Twitch Adblock과 uBlock Origin과 함께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 Twitch Adblock 확장 프로그램 추가 바로가기

4. Twitch Adblock Plus

Twitch Adblock Plus

크롬 트위치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Twitch Adblock Plus 는 확장에서 외부 프록시, VPN, 타사 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정성면에서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트위치 스트리밍의 해상도를 손상시키지 않고 광고를 차단해 시청환경을 개선시켜 줍니다. 광고 차단 후 메시지를 표시하는 만큼 몇개의 광고를 차단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