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읽는 시간 2 분

직장인이든 자영업자든 학생이든 가장 고민되는 식사가 아침 식사 아닐까요?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아침 식사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있듯이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1. 완당

아침 식사 추천 완당

부산 사람들이 자주먹는 완당. 생소한 이름이죠? 완당이란 부드러운 만두피에 새알만한 완당속으로 이루어진 작은 만두국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담백하고 짭쪼롬한 국물이라 아침에 일어나서 라면 끓이듯이 끓이고 후루룩 삼키면 빈속이 따뜻하게 채워지고 포만감이 오래가서 아주 좋은 아침 식사 추천 메뉴랍니다.

관련글 :  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2. 구운계란 + 우유

구운계란 우유

압력밥솥에 계란을 원하는 만큼 넣고 물을 한컵 부어놓고 취침! 아침이 되면 발그레한 구운 계란이 완성됩니다. 삶은 계란보다 흰자가 탱글탱글하고 특유의 식감과 노른자도 간이 베인듯한 진한맛이나와 우유와도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sc name=”gflix” ][/sc]

3. 시리얼

시리얼

아침 식사 추천할때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시리얼. 유당불내증이 있으시다구요? 우유대신 요거트도 괜찮답니다. 시리얼만 먹기보단 사과나 딸기등 제철과일을 조금만 추가해도 매일 다른 아침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4. 참치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아침 식사로 항상 추천되는 메뉴죠. 하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너무 귀찮지 않나요? 그럴땐 참치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 아침에 일어나 토스팅된 식빵에 참치를넣고 렌치나 마요소스에 양상추나 토마토를 추가해 먹으면 정말 간단하지만 맛도 최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와 사과등 과일과 함께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  빙수의 대표 브랜드 설빙 메뉴 추천 TOP 8

5.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

간편하면서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심지어 뒤처리까지 깔끔한 아침 식사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5분만 더 자고싶은 바쁜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아침을 선사한답니다.

[sc name=”gflix” ][/sc]

6.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

아침밥 추천 간장계란밥! 아침이지만 단백질과 탄수화물 그리고 맛까지 모두 챙기고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장계란밥은 정말 간단하면서도 3박자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침메뉴랍니다. 계란, 간장, 밥만 있으면 완성되고 기호에 따라 버터만 살짝 넣어주면 JMT 말이 필요할까요?

7. 수프

수프

수프는 워낙 다양한 맛이있으니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바쁜 아침이니만큼 직접 만들 생각은 하지마세요.. 시중에 있는 제품들은 귀차니즘이 극에 달한 아침이어도 먹을 수 있을만큼 조리 과정아 간편하답니다.

8. 샐러드

샐러드

다이어트중이신가요? 샐러드만큼 간편하고 먹기쉬운 아침 식사 메뉴가 있을까요?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만 있다면 2~3분내로 먹을 수 있답니다. 간단한 아침 식사 추천으로 항상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메뉴랍니다.

관련글 :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

[sc name=”gflix” ][/sc]

9. 도시락

도시락

도시락은 한끼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아침 식사 메뉴죠. 최근에는 디자인밀 처럼 매일 새벽에 도시락을 배달해주는 업체도 많은데요. 아침이지만 든든한 한끼를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랍니다.

10. 냉동 제품

핫도그 햄버거

나는 건강식이고 뭐고 모르겠다 전자레인지에 1분이면 족한다. 하는 분들은 냉동 제품인 핫도그와 햄버거를 사두고 쟁여두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과일주스에 먹으면 건강까지 챙겨볼 수 있겠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