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의 대표 브랜드 설빙 메뉴 추천 TOP 8

   읽는 시간 5 분

빙수의 대표 브랜드인 설빙 자주 가시나요? 저는 겨울에 설빙 프리미엄 생 딸기 빙수를 먹기 위해 종종 방문하곤 하는데요. 정말 많은 종류의 빙수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설빙에서는 어떤 메뉴가 인기가 많은지 오늘은 설빙 메뉴 추천 순위 8가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설빙 메뉴 추천 TOP 8

1. 스윗캔디구슬설빙

설빙 메뉴 추천

  • 스윗캔디구슬설빙 가격 : 12,900원

22년 겨울 시즌으로 새로 나온 스윗캔디구슬설빙은 알록달록한 구슬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는 메뉴로 빙수 안에 머랭 쿠키도 몇 개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아주 일품인 메뉴입니다.

맨 위에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고 빙수 안에는 시리얼과 생크림, 딸기잼이 깔려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의 단 맛과 딸기잼의 단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면서 시리얼의 바삭함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맛이 좋은데요.

주문 시 팁을 드리자면 치즈 케이크를 추가해서 주문하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2. 생딸기크럼블설빙

설빙 메뉴 추천 – 생딸기크럼블설빙
  • 생딸기크럼블설빙 가격 : 16,500원
관련글 :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새로 나온 생딸기크럼블설빙 빙수는 빙수 위에 생딸기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케이크, 휘핑크림, 크럼블 등 다양하게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요. 크럼블 맛은 소보루빵의 소보루 맛과 비슷하고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빙수 안에도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함께 딸기가 들어 있고 연유 시럽을 뿌려서 먹으면 극강의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포인트는 빙수 위에 올라간 케이크로 지점마다 다르지만 케이크를 추가가 가능한 지점이라면 케이크 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설빙 빙수 가격이 약간 사악하긴 하지만 맛은 굉장히 맛도리인 이 빙수.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아임파인망고 설빙

설빙 메뉴 추천 – 아임 파인 망고 설빙
  • 아임파인망고 설빙 가격 : 13,900원

설빙에서 여름에 나온 신 메뉴인 아임파인망고 설빙은 과즙이 가득한 파인애플 + 망고 + 망고샤베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상큼한 맛과 달콤함 그리고 시원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인공적인 단맛의 연유 대신 달콤한 망고 소스가 올라가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망고의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봐도 좋습니다. 망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 하지 않고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4. 딸기마카롱 설빙

설빙
딸기마카롱 설빙

비주얼부터 심장 폭격하는 딸기마카롱 설빙 빙수는 달콤한 딸기 소스를 베이스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이 없을 수 없는 환상적인 조합!

관련글 :  요즘 핫한 프렌차이즈별 편의점 빵 추천 BEST 8

마주 보며 먹기만 해도 사랑이 샘 솟을 것 같은 비주얼은 연인들이 함께 먹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수다 타임에도 예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5. 프리미엄딸기 설빙

  • 프리미엄생딸기 설빙 가격 : 15,500원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메뉴이자 시즌 빙수인 프리미엄생딸기 설빙 빙수는 곱게 갈린 얼음 조각 위에 생 딸기가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치즈 케익이 올라간 빙수로 딸기를 아낌없이 넣어 딸기의 상콤 달달 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사실 이 빙수는 딸기가 정말 맛있으면 굳이 연유를 뿌리지 않아도 좋지만 매장마다 딸기의 상태와 맛이 다 다르니 딸기가 달지 않으면 연유 시럽을 꼭 뿌려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치즈 케이크를 부셔서 빙수에 넣어서 드셔도 되고 따로 빼서 조금씩 올려서 드셔도 맛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민트초코 설빙

설빙

  • 민트초코 설빙 가격 : 10,900원

민초단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민트초코 설빙 빙수는 설빙이 직접 개발한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브라우니 + 오레오 + 초코 슬라이스로 3단 콤보로 쌓고 초코 시럽을 듬뿍 뿌린 극강의 단맛을 자랑할 것 같은 비주얼.

민초단이 아니여도 초코랑 함께 섞어 먹으면 민트의 화한 맛이 중화 되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초코의 너무 단 맛을 민트 초코가 잡아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떡볶이의 최고봉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

7. 칙촉몬스터 설빙

설빙

  • 칙촉몬스터 설빙 가격 : 11,900원

무더운 여름! 당 충전이 절실하다면 칙촉몬스터 설빙으로 고고. 비주얼부터 혈관에 설탕이 흐를 것만 같은 느낌으로 무려 1500Kcal를 자랑하는 당 폭탄 빙수.

초코 빙수 위에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쿠키가 올라간 완전 초코 폭탄 빙수이기 때문에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히 취향 저격. 달달함의 정도가 과해서 아재 입맛은 피해주셔야 해요.

8. 인절미 설빙

인절미 설빙

  • 인절미설빙 가격 : 9,900원

설빙 메뉴 추천으로 마지막은 인절미 설빙 빙수입니다. 지금의 설빙을 존재하게 만들어준 메뉴 인절미 설빙. 인절미 설빙 없는 설빙은 상상할 수가 없는 베스트셀러 메뉴.

기존 팥빙수의 틀에서 벗어나 팥이 들어가지 않고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과 떡으로 맛을 내어 남녀노소 연령 무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

마치며

설빙 메뉴 추천 TOP 8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름에만 먹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준 브랜드이기도 하죠. 여름엔 여름대로 겨울엔 겨울대로 사계절 내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설빙. 오늘 저녁 디저트로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