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읽는 시간 6 분

서가앤쿡은 처음에 대구 동성로에서 서가라는 레스토랑으로 시작해서 점점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혀 현재는 양식의 대표 레스토랑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서가앤쿡 메뉴 및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서가앤쿡 메뉴 및 가격 BEST 9

1.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스테이크 샐러드

 

  • 가격 : 24,900원

서가앤쿡 추천메뉴에서 빠지면 안되는 대표 메뉴가 바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인데요. 잘 구워진 스테이크와 그 위에 뿌려진 스테이크 소스, 그리고 빠지면 안되는 치즈가 올려진 샐러드까지!

목살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스테이크 소스와 샐러드의 소스가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이 샐러드 위에 뿌려진 마늘 소스와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저는 소스랑 치즈를 더 달라고 요청하는데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충분히 더 주는 곳도 있으니 꼭 더 달라고 해서 뿌려 드시길 바랍니다.

한 번 먹으면 잊지 못할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새로 나온 미디움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어서 라지와 미디움 중 선택이 가능하니 내 양에 맞게 주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빠네 로제 파스타

로제 파스타`

 

  • 가격 : 15,900원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로제 베이컨 파스타 말고 빠네 로제를 추천 드리는데요. 빵이랑 같이 나오기 때문에 파스타와 조합이 잘 어울리고 소스에 찍어서 빵도 따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그냥 로제보단 빠네 로제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지코바 메뉴 추천 TOP 5 치밥용

바삭하게 구운 빵에 반숙 계란 후라이와 매콤한 로제 파스타까지! 빵을 바싹 구워서 나오는 지점이 있고 덜 익혀서 나오는 지점이 있으니 주문 시 꼭 바싹 구워 달라고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3.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 가격 : 13,900원

조개와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 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메뉴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마늘 슬라이스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이며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서가앤쿡 한상 차림으로도 인기가 많은 메뉴이기도 하죠.

저는 위에 새싹을 더 추가해서 같이 먹곤 하는데요. 매콤함과 쌉쌀함이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새싹 추가가 된다면 꼭 같이 곁들여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4.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오이스터 파스타

 

  • 가격 : 15,900원

게살과 크래미가 아낌없이 들어간 서가앤쿡 메뉴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는 꾸덕한 소스와 함께 게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로제의 꾸덕함과 비슷하지만 맛은 게살의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해산물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지만 게살을 좋아하긴 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파스타 메뉴를 선택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의외로 반숙 계란과 너무 잘 어울리기 때문에 계란을 파스타에 풀어서 비벼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왕손피자 메뉴 추천 BEST 7 정통 피자의 맛

5. 새우 필라프

필라프

 

  • 가격 : 13,900원

달달한 간장 소스 양념으로 베이스가 된 서가앤쿡 메뉴인 새우 필라프는 큼지막한 양파와 새우, 호박 등 다양한 야채가 몽땅 들어 있고 그 위에 마요네즈와 계란으로 토핑이 되어 있어 한 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통 새우가 들어 있어서 새우 씹는 식감 및 여러가지 야채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서 서가앤쿡 2인 메뉴 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필라프 단일 메뉴 중에서도 당연 인기가 제일 많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맵지 않아 아이들도 즐길 수 있고 맛 없을 수가 없는 메뉴이니 파스타보단 필라프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6. 김치 필라프

필라프

 

  • 가격 : 13,900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김치 필라프는 버섯과 계란, 고기, 김치가 들어가 있으며 일종의 김치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위에 올라간 반숙 계란과 조합이 잘 어울리며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간도 잘 맞고 같이 나오는 피클과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과 함께 같이 먹을 수 있으며 양식을 즐겨 드시지 않지만 자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갔다면 김치 필라프 드시면 좋을 것 같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 김치 필라프는 무 피클과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7. 목살 파히타

파히타
서가앤쿡 메뉴 목살 파히타
  • 가격 : 33,900원

목살 파히타는 멕시코 음식으로 일종의 타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를 또띠아에 올려 소스를 뿌려서 드시면 되는 음식인데요. 일반 파히타와 목살 파히타가 있는데 목살 파히타가 더 인기가 많아서 추천 메뉴에 넣어 보았습니다.

관련글 :  초밥 도시락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 5

일반 파히타는 소 앞다리 살과 돼지 앞다리 살, 닭고기, 새우가 나오고 목살 파히타는 돼지고기 목살과 앞 다리 살, 닭고기와 새우가 나오는데요. 일반 파히타는 헤비한 느낌이 있는 반면 목살 파히타는 가볍게 즐길 수 있으니 파히타를 처음 드셔 보시는 분들이라면 목살 파히타를 선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 베이컨 크림 리조또

크림 리조또
서가앤쿡 메뉴 베이컨 크림 리조또
  • 가격 : 13,900원

부드러운 리조또 메뉴를 찾으신다면 베이컨 크림 리조또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일종의 죽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 죽을 베이컨을 왕창 넣고 크림으로 만든 메뉴인데요.

부들부들한 식감에 베이컨이 씹히는 음식으로 위에 올라간 반숙 계란과도 참 잘 어울립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어른이 먹기에도 맛있는 메뉴! 여기에 무 피클을 올려서 드시면 아주 조합이 끝내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애정하는 메뉴이기도 하죠. 한상 차림으로 드시면 딱 적당합니다.

9. 고르곤졸라 피자

서가앤쿡 메뉴 추천 고르곤졸라 피자

  • 가격 : 9,900원

서가앤쿡 메뉴 중 달콤한 꿀을 찍어서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마늘 칩이 뿌려져 있고 치즈가 아낌 없이 들어가 있는데요. 후기를 찾아보니 지점마다 치즈의 양과 갈릭의 양이 다 달라서 맛이 다 다르게 표현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집 근처에서 먹었을 때 갈릭의 향이 세지 않았고 그렇다고 치즈의 향도 세지 않았는데, 지점마다 다르니 꼭 검색을 한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서가앤쿡 메뉴 추천 9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편적으로 많이 먹는 메뉴 위주로 선정해보았으니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해서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